유산 후 임테기 두 줄이 더 진해질 수 있나요?
유산되고나서 임테기를 했는데 처음에 임신 했을 때 보다 두줄이 진하게 나올수 있나요?

유산되고나서 임테기를 했는데 처음에 임신 했을 때 보다 두줄이 진하게 나올수 있나요?

난자 채취했는데 병원서 좌욕하면 안되고 탕에도 들어가면 안된다고 했는데 배에 찜질하는건 괜찮나요? 며칠동안 따듯하게하면 안되는건가요?

여학생인데 털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호르몬 불균형이나 다낭성난소증후군이라던데 생리는 규칙적이에요 ㅠㅠ 남성호르몬이 많은 거 같은데 이거 낮추기 위해서 먹을 약 같은 거 있을까요?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는... 부작용 같은 것도 알려 주세요 털이 없어지면 좋겠어요 호르몬이 적어지면 털도 줄어들까요?

여잔데 털이 너무 많이 나요 ㅠㅠ 가슴 배 얼굴 등등... 솜털이 아니라 검정털이요... ㅜㅜ 너무 스트레스예요 고등학생이라 호르몬에 문제가 있는 건지... 근데 생리는 항상 주기에 맞게 잘해요 ㅠㅠ 뭐가 문제인 걸까요? 어떤 건 또 굵은 털도 있고 그래요...

손목 미세 골절 때문에 정형외과 약을 먹고 있는데 원래도 생리주기가 들쑥날쑥 하긴 했는데, 약 먹어서 더 미뤄질 수 있나요??생리 전 증상은 있습니다 작년 여름에 생리주기가 50 일이 넘었던적 있어요

난소에 물혹이 있으면 아구아헤 성분이 들어있는 보조제나 영양제는 먹으면 안되나요??

임신초기증상은 대부분 예정일 지나고 나타남?

중절수술 예정되어있는데 4주차야 배가아파서 타이레놀먹었는데 안드는데 어쩌지

임신이라면 언제부터 증상이 나타나나요?

예정일 7~10일 남앗는데 전혀 증후군이 나타나지 않아요ㅠ 냉도 별로 없고 가슴통증도 없는데 임신인건 아니겟됴ㅠ

결혼식이랑 생리주기가 겁쳐서 생리주기 조절하려고 병원 진료 후 야즈 28-29일째 핑크색으로만 복용중이야 그런데 생리전 처럼 가슴이 아프고 아랫배도 아프더니 지금은 피가 살짝 비쳐 어떤 상황ㅇ걸까? 피는 흘러내리는 그정돈 아니고 닦으면 나오고 팬티에 살짝 묻을 정도..?

난포주사랑 배란주사 맞고 임신된 태아 그리고 출산 후. 난포주사 배란주사 없이 자연임신 된 태아랑 태어난 후 아가들에 발달 활동 크기 몸무게 등등 차이가 있을까요???

임산부고 아달라트오로스정(수축억제제) 복용 중인데 아침 식사 중 두유나 루이보스티 먹고 복용해도 상관없을까요?

현재 임신6주3일이고 몇일전부터 비염증상으로 재채기+코막힘이 있더니 어제부터 왼쪽 콧구멍안에 뾰루지같은게 2개 나더니 코안에 코딱지가 꽉찬느낌으로 답답하고 아침에 일어나니 왼쪽 턱밑이 아파요 산부인과를 가야할까요 이비인후과를 가야할까요

62일차 아기 모유수유중인데 1. 끈적하고 달면 모유보다 분유가 나은가요 그리고 2. 애초에 엄마 핏줄쪽이 할아버지 , 할머니, 아빠 암때문에 돌아가셨으면 분유 먹이는게 좋나요

유두에 통증이 있어 생리기간이여서 호르몬으로 인한 건 줄 알았는데 생리가 끝나고도 계속된 통증과 유두에서 고름이 나왔어요. 왜 그런 걸까요? 오늘 일요일이라서 기다렸다가 월요일에 병원가도 괜찮을까요?

임신5주차인데요 어제 밤 11시전후엿던거같은데 그때 지렁이같은 냉이에 빨간피가 섞여 묻어나왓고 12시되기전 다시화장실갓을땐 찌거기처럼 선분홍빛으로 묻어나왓엇는데요 통증은 묻어나오기전 쪼이듯하다풀리는느낌이잇다가 착상통같은느낌이잇다 지금은 다행히 묻어나오진 않는데 일시적인걸까요? 다만 통증은 배꼽주변도 조금 배탈처럼 살살아픈거같고 아랫배는 생리통처럼 싸르르 한느낌이드네요 오늘 하루정도 지켜보는게 나을지 아님 병원을 가보는게 나을까요?

임신초기에 비타비백 먹어도 되나요?

출산 후 1개월 15일이 지났는데 회음부 절개한 쪽 포함 아랫부분이 따가운데 어떻게해야될까요?

애기 초음파 자주 봐도 안전 하다고 하긴 하던데 그치만 자주 보는 거를 추천 안한다는 건 무슨 말일까? 무슨 이유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