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트리플과 루프 피임 시 병용해도 되나요?
세나트리플[Cena-Triple] 질 연질캡슐이라고 하는데 피임 시술 루프를 하고 있는데 세나트리플을 사용을 하고 있으면 몸에 좋은가요?

세나트리플[Cena-Triple] 질 연질캡슐이라고 하는데 피임 시술 루프를 하고 있는데 세나트리플을 사용을 하고 있으면 몸에 좋은가요?

피임 시술 루프를 했는데 세나트리플을 사용을 하면 피임 시술 동안에는 몸이 좋아질수 있나요?

수치가 4.0이엿다가 다시 5.5로 올라가고 다시내려가고..더이상 수치가9까지는 안올라가네요 계속 배란테스트기는 했는데 진해지지가않아요..날짜를 보면 배란일은 어제로 뜨는데...테스트기가 제 몸에 안맞는걸까요? 그리고 난포주사를 맞고싶은데 그건 난포가 보였을때 맞는건가요?안보이면 맞을수는 없는걸까요?

자궁경부암 검사 대상자인 2001년생입니다. 12월 말에 검사를 받으려고 했는데, 아직 못 받았습니다. 현재 머시론을 1년 1개월째 복용중이고 내일 모래 생리가 터질 것 같은데, 내일 검사를 받는 건 무리일까요? 검사연장을 신청하고 생리가 완전히 종료 후에 받는게 안전할까요? 검사받는김에 피임약 관련 자궁상태, 유방상태 등 검사도 받으려합니다.

어제는 생리할때 처럼 갈색 피가 나오길래 생리시작인줄 알았는데 갑자기 밤에 체한 것처럼 배가 아프더니 토하고 설사했는데도 계속 아프고 새벽에 엄청 끙끙 앓으면서 잤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약 먹고 출근했는데 아직도 배가 아픈거예요ㅠㅠ 그러더니 생리통처럼 허리도 아프고 걸을때 왼쪽 골반이랑 다리도 아파졌어요 피는 안 나오고요ㅠㅠ 그러고 아침에 설사도 2번했어요 단순 장염 치고는 골반이 아픈게 조금 이상하고 피도 안 나오는데 생리통처럼 아파요

생리 어플로 확인 했을 때 생리예정일이 내일(31일)입니다 엊그제인가 어제부터 오른쪽 유방에 신경 쓰이는 통증?이 생긴 것 같아요 콕콕 쑤시거나 아프진 않고, 그냥 징~하게 울리는 느낌이에요 평소에도 생리 전 유방 통증 있을 때 양쪽이 다 있었던 것 같아요 흔하진 않아서 지금 느끼는 통증이 생리 전 유방통증인지 헷갈려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오른쪽 유방이 부은건지 왼쪽에 비하면 살짝 무거운 느낌이 들었고 지금도 무의식중에 느끼는건지 왼쪽이랑 비교하면 오른쪽 유방이 좀 다른 것 같기도 하면서, ‘내가 너무 의식하고 있어서 안 아픈건데 신경이 쓰이는 건가’ 싶기도 해요 어제는 오른쪽 옆가슴과 겨드랑이 사이에서 살짝 열감?이 느껴지기도 했었어요 아무런 느낌이 안 들때도 있고 신경 쓰일때도 있어요 다음 생리 할 때까지 기다려봐도 될까요?

유선염으로 약처방받았는데 약국에서 같은 성분 약으로 대체를 해주셔서요! 이 약들 먹고 모유수유 괜찮을까요?? 록소론정 휴클러캡슐 모사드린정 안국레바미피드정

1월14일에 다시 산부인과 가서 균 검사를 해야 하는데 술 마셔도 되나오

제가 선생님한테 저나해서 약 다 먹엇고 술 마셔도 되냐고 햇더니 치료 중에는 먹으면 안대고 약 다 복용하셧다면 술 마셔도 상관 없다고 햇는데 먹어도 되나여

생리전 증후군 증상이랑 임신 극초기 증상 중에서 분명한 차이점이 뭔가요?

임신 5주차인데 모르고 레티놀계열 화장품을 사용해서 걱정이에요. 지금 중단하면 안전할까요?

제가 여드름 한번도 난 적 없는 얼굴이고 트러블도 잘 나지 않아요. 근데 생리 전에는 매일은 아니고 가끔 하나 정도 나는 정도인데, 그럴 때마다 얼굴에 난 적도 있지만 바로 보이는 정도는 아니고 헤어라인쯤에 트러블이 나기도 해요. 생리 전에 헤어라인 쪽이나 두피쪽에 날 수도 있나요?

변비가 원래 심한데요, 생리 전이나 생리 중일 때는 이상하게 변비가 괜찮아지고 변이 잘 나와요 왜 이러는 걸까요?

30일인 오늘이 생리예정일 1일차인데요, 생리 예정일 이틀 전부터 가슴통증이 가만히 있으면 괜찮은데, 누르면 심하게 아파요. 괜찮은 건가요? 아랫배도 싸하게 아파서 곧 할 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해요.

복각경수술후 1년좀됐나. 이따금씩은 배가부푸는이유는뭐죠 배를누르면임신한것처럼 옆구리가아파요 왜그러죠 수술부위쪽에 바늘로꾹꾹치르면서아파요 밤마다요 ㅜㅜ왜그로죠

생리 한달에 두번할수있나요? 10월에 10월 1일날해서6일날끝나고 10월 30일날해서 11월4일날 끝낫어요 12월에는 12월2일날 시작해서7일날끝낫어요 1월1일이 생리 예정일인데 오늘29생리가터졋네요 한달에 두번을 두번씩할수잇나요?

피임 시술 루프를 했는데 가다실9을 꼭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피임 시술 루프를 했는데 가다실9 진료를 받아야 하나요?

제가 피임 시술 루프를 했는데 가다실9과 관련이 있나요?

가다실9은 무엇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