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28주에 밤마다 가려움증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신 28주인데밤마다 온몸이 가렵습니다 로션을 발라도 좀 나아질뿐 밤마다 이러네요어떻게 해야하죠?

임신 28주인데밤마다 온몸이 가렵습니다 로션을 발라도 좀 나아질뿐 밤마다 이러네요어떻게 해야하죠?

배란일 계산을 평균 주기가 30주기 인데 스트레스 받거나 그러면 생리가 2~3일 늦께 터집니다 그럼 30일이 아니라 33일째 한거니 당일 배란일 계산시 주기를 전에 생리시작 기준으로 해야 될까요? 아니면 늦어진 만큼 일수를 포함해서 주리를 입력하고 계산해야 될까요? 임신계획중입니다 2025년 11월 28일에 생리 시작해서 30일 주기니깐 계산하면 2025년 12월 27일이 생리 예정일 이였으나 2025년 12월 30일에 시작했어요 이때 배란일 계산시 주기를 33으로 계산 해야 될까요? 원래 주기인 30일로 해야 될까요?

트렌스젠더로 Hrt과정인데 안드로쿠어 약처방 더 받으려 하는데 이 앱에서 가능할까요?

출산한지 2개월 되었고,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있어 미리 야즈 정을 처방받았습니다. 엊그제 밤 생리혈처럼 빨간 피가 비쳐 어제 아침 피임약을 복용했는데 이후로 생리혈이 나오지 않습니다. 피임약을 계속 복용해야할까요?

예정잉 4일전인데 냉은 투명하고 흰색에 냄새 안나는데 정상인가요? 그렇다고 냉이 많진 않아요

현재 임신 29주4일차이구요 좀전에 화장실에서 소변을본후 팬티라이너를 보니까 분홍색냉?이있더라구요 ㅠㅠ 냄새는안나고 색만있구요 근데 휴지로닦으니 휴지에는안묻고.. 혹시 토요일에 질염때문에 그 질정약을 처방받아와서 넣는과정에서 좀 잘안들어가고 아프긴했는데 그거때문에 그냥 질입구에상처나서그런건제 병원을가야하는건지ㅠㅠㅠ 응급실이라도 가야하는걸까요..?

인공수정 진행 중인데 현재 난포 키우는 주사를 맞고 있는 중에 감기 걸려서 약 먹으려 하는데 상관 없을까요? 쌍화탕 먹어도 될까요?

임신을하면 멍도 더 잘드는걸까요?;; 아이가 장난감끌고가다가 발뒤꿈치쪽을 찧엇는데 보니까 멍이 조금 들어잇더라구요;;

임신 18주 6일이고 딱 2주전 12/17 양수검사 했습니다. 분비물 많아져서 12/18, 12/27 양수누출검사 두차례 했고 자궁경부길이 양수량 아기건강 모두 좋다는 답변 들었습니다. 오늘 외출할 일이 있어 5시간 정도 외출했고 4시간 정도는 앉아있었던 것 같은데 집에 와서 누워있는데 뭔가 나오는 느낌이 들어 봤더니 물처럼 분비물이 많이 나왔습니다. 혹시 양수가 샐 가능성이 있을까요?

생리예정일 10일전인데 가슴통증이 생길수있나요?

제왕절개로 셋째 아이 출산한지 10일 되었습니다 원장님 말씀으론 유착도 심했고 출혈도 있었다 하셨는데 퇴원할땐 괜찮다고 오로도 거의다 나왔다 하셨는데 이틀전부터 오로는 안나오고있다가 방금전 소변 마려운느낌과 함께 통증이 심하게 오더라구요…. 훗배앓이 +자다가 일어난 상태였어서 아 그냥 많이 마려워서 그런가? 하고 화장실을 갔는데 소변이 붉은색입니다 이럴수도 있나요…? 오로처럼 섞어여서 나왔다 피가 나왔다가 아니라 그냥 변기에 있는 물 색이 핑크색과 붉은색 중간이고 소변보는동안 통증이 있었습니다 ㅜ

임플라논을 복용하고 잇는데 생리가 어제 끝낫엇야햇는데 계속 피가 나와요

임산부 입니다 . 통풍으로 인해 지금 너무 고통이 있어서요 걷지도 못하고 있는데 임산부 통풍약 있을까요?

임신 18주차입니다. 최근들어서 하루에 한번 내지 두번 정도 팬티가 살짝 젖을 정도로 소량의 물같은 분비물이 나와요. 양이 많지는 않고 흐르는 느낌도 아닙니다. 재채기하면 나오기도 하고 가만히 있다가도 갑자기 물이 나오는 느낌이 들면서 나와요. 양은 많지 않은데 지속적으로 하루에 한두번씩 나오니 걱정이됩니다. 혹시 양수가 세는 증상인지, 단순 분비물(혹은 임신성 요실금)인지 집에서 확인 가능한 방법이 있나요?

배란유도제 페미라정 어제 저녁 6시 반에 두알복용하고서 부정출혈처럼 생리량이 늘어서 오늘은 아침 저녁으로 한 알씩 나눠서 먹으려고 오늘 아침 6시 반에 먹었는데요. 오늘 아침에 먹고서 또 생리량이 급감한거같아서 과복용한건지 ㅜㅜ 걱정입니다.. 오늘 저녁에 한 알 더 먹어도 되는건가요?

야즈랑 베아크라정 항생제 같이 먹어도 괜찮은가요?

야즈 4개월째 복용중인데 베아크라정375mg, 슈다페드정60mg, 아니스펜, 바실리스캡슐, 페니라민정, 펠로엔정, 스톨라푸정 이중 야즈랑 동시에 복용하면 안되는 약이 있나요?

첫째 임신에서 조기진통 및 자궁경부 길이 단축으로 고위험 임신 관리 이력이 있습니다. 임신 중반까지는 특이사항이 없었으나, 임신 31주 6일경 자궁경부 길이가 1.8~1.9cm로 급격히 짧아졌고 조기진통이 동반되어 입원하였습니다. 이후 31주부터 36주까지 자궁수축억제제를 지속적으로 투여하며 장기 입원 치료를 받았습니다. 퇴원 후 임신 36주 4일에 자연분만으로 출산했으며, 출생체중은 2.06kg으로 후기 미숙아였습니다. 현재 아이는 특별한 후유증 없이 성장 중입니다. 현재 둘째 임신을 계획 중이며, 첫 임신과 같은 문제가 재발할 가능성이 있는지 둘째 임신 처음부터 고위험 임신으로 상급병원 관리가 필요한지에 대해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

디어미순 복욕중인데 휴약기 3일차에 생리터짐. 다음양은 언제 복용해야하는지??

어제 오후 6시에 자궁경부암 검사 하는 도중 피가 조금 났었고 오늘 아침까지 생리혈처럼 피가 났는데 정상인가요? 어제 저녁엔 생리통 비슷한 통증도 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