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방전으로 다음날 약 수령 가능할까?
약 처방전이 나오면 내일 약 타러 가도 되는거야?

약 처방전이 나오면 내일 약 타러 가도 되는거야?

임신 초기 증상으로 콧물 재채기같은 감기기운 지속이랑 약간 비틀거리는거랑 많이 피곤한 것이랑 말이 간헐적으로 잘 안나오는 증상이 있을수있나요?

융모성질환 치료목적으로 mtx주사후 자궁내막에 고인피가 배출되지않아 자궁수축제 주사했습니다. 피가 배출되어야하는데 7시간이 지나도 아무소식이 없습니다. 도움이될만한 음식이나 운동, 찜질이 있을까요?

자궁수축제맞았는데 출혈이 꼭 있어야 되다고 했는데, 가벼운 운동도 도움이될까요?

예정일 2일전인데 그 전까지 냉이 별로 없고 투명색에다가 좀 묽엇는데 갑자기 누런…색? 인데 콧물처럼 늘어나는 냉이 한꺼번에 나왓는데 정상일까요?ㅠㅠ

성관계안했는데배가아프죠

생리 2~3주전에 몸이 물먹은것처럼 무겁고 기운이 없고 속이 안좋아서 밥도 잘 안넘어갈때가 있습니다. 또 감각이 예민해지는 느낌도 있습니다.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아보고싶은데 맞을까요???

소아과 가도 생리통 주사 주나요 ?

갑자기 기관지에 열감이 느껴지고 더운숨이 나오는데 왜 이런거에요?

자궁수축제 주사이후 보통 출현이 보이는 시간과 출혈이 없음으로 단정짓는 시간대 설명해주세요

산부인과 출혈이 없어서 자궁수축제 맞은지 6시간 정도 지났는데 언제쯤 출현이 보일까요?

임신5주차6일인데요 쌍둥이 임신중입니다 보통 빈속일때 울렁거리고해서 다들 그게 먹덧이라고하던데... 쌍둥이면 입덧,먹덧 다 할수잇는건가요? 아니면 굳이 쌍둥이가 아니더라도 단태아여도 둘다 할수있는건지... 지금 빈속도 아닌데 속이 울렁거려서요;;;

배액시술 수면마취로 받고싶어요

안녕하세요 유두안에 하얀각질이 나오는데 왜 그러는건지 모르겠어요 어디 큰병있는거 아닌가요?

난소물혹이 자주 생겨서 경구피임약을 복용하려고 합니다. 다낭성도 있고 생리도 불규칙해서 생리 시작일에 복용 시작하기가 어려운 상태입니다(생리 시작일이 불명확함) 단순 피임 목적이 아니라면 생리 시작일과 무관하게 그냥 바로 복용 시작해도 될까요?

임신 19주 1일 초산모입니다. 17주 1일에 첫 태동을 느끼고 태동이 있다없다 하는데 2주가 지난 시점에서 태동이 더 잘 느껴져야 한다 생각하는데 걱정이 많이 됩니다. 6일 전 병원 진료에서 양수량 자궁경부길이 태아상태는 모두 괜찮다는 답변 들었습니다. 병원을 가야할까요? ㅠㅠ

예정일 2일전에 왼쪽 아랫배 쿡쿡이랑 원래 속옷에 묻어날정도로 냉이 안나왓엇는데 조금씩 묻어나고 투명색에 냄새 안나고 좀 늘어지는 냉이 나오는데 pms일까여

예약시간에 전화가 오는 거지요, 아님 제가 전화해야 하나요?

원주 세브란스병원에서 수면마취없이 자궁에 고여있는 출혈을 제거한다고해서 수면마취 가능한 병원을 찾고있어요

자궁에 고여있는 출혈을 빼야하는데 마취해주는곳이 있을까요? 너무 아프고 힘들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