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과 나팔관 적출 후 건강 관리 방법은?
20후반이에요 제왕도중 긴급으로 애기낳고 자궁이랑 나팔관을 적출했습니다 20대인데 자궁이랑 나팔관이 없어도 무리가 없는지..관리를 어떻개 해야되는지..궁금합니다

20후반이에요 제왕도중 긴급으로 애기낳고 자궁이랑 나팔관을 적출했습니다 20대인데 자궁이랑 나팔관이 없어도 무리가 없는지..관리를 어떻개 해야되는지..궁금합니다

여자친구가 생리를 예정일로부터 5-6일동안 안 하고 있는데 방금 소변 보려고 화장실에 갔는데 소량의 연한 피가 묻어있었다고 합니다. 임신 가능성이 있는 건가요 아니면 이게 생리 전 피가 나온 걸 수도 있는 건가요. 색이 생리랑 다르다고 했는데 이게 생리일 가능성도 있는 건가요?

예정일 하루전인데 소변보고 닦을 때 조금 선홍색 피가 묻고 다음엔 안나오고 질 쪽에 상처 좀 나잇고 허리통증이랑 아랫배 전체적으로 통증이랑 투명하고 약간 잘 늘어나는 누런 콧물같은 냉도 나오는데 엄청 많이 나오진 않는 냄새도 안나는 냉이 나오는데 곧 생리 할까요?

예정일 하루전에 피가 완전 소변보고 닦앗을때 정도로만 보였다가 갑자기 몇분뒤에 안나오는데 곧 생리 할까요?

6주차 쌍둥이 임신중인데요 적색혈이 묻어나고 냉이처럼 덩어리가 조오금 나오긴햇구요 쥐어짜긋 통증이나 하혈or 빗물떨어지듯 피가 나오진않아요 어지러운건 앉아잇거나 누워잇다가 움직이려고 일어나면 약간핑하는건잇는데 계속 어지럽진않고 하리통증도 약한정도인데.. 괜찮겟죠..?

6주차 쌍둥이 임신중인데요 갈색혈만 묻어나오다가 배탈같이 배가 좀살살아파 화장실갓더니 설사를 좀 했는데요.. 휴지에 완전 새빨간피는 아니고 진한 적색같은 혈과 살짝 냉이처럼 덩어리가 조오금 묻어나왔고 지금은 왼쪽 아랫배옆쪽이라해야하나 거기가 좀 댕기는데 괜찮은거겟죠..? ㅠ 하혈이나 쥐어짜듯한 통증은 없어요.. 월요일에 다니고있는 난임병원에 갈려고하긴해서 집근처는 주말에 영업하지않고 집에서 30분거리에잇는병원을 가긴좀 그렇구요. ㅠ

생리유도주사 맞은지 하루만에 갈색혈이 나올 수 있나요?

자궁외임신도 임신 혈액검사 하면 임신인지 알 수 있죠?

오늘 인공수정 시술하고 왔는데 출혈이 약간 있어요. 팬티라이너에도 묻고 휴지로 닦아낼때도 묻어나와요. 정상적인건가요 아니면 잘못된건가요

쌍둥이 임신6주차인데요 출혈관련으로 여러차례 문의중이긴한데요 소변을볼때 흐르거나 똑 하고 떨어지지는 않고 양도 늘어나진않고 묻어나오다 안나오다하고 병원다녀왔을때 괜찮다고한다면 조금 걱정을 덜어도 괜찮을까요... 임신확인하고 다니던 난임병원엔 아직 가기전이고 집앞산부인과를 다녀왓던건데요 아랫배가 자궁이 커지려고하는듯한 댕기는느낌만 잇어요 그런데 어떤분은 통증없이 출혈로인한 유산경험이잇던분도 계시더라구요 다만 출혈양이 달랏던거같긷한데.. 괜한 불안만 초래하는건지... 일단 프롤루텍스 몇개 처방받은거중 남은 한개를 더 맞았도 월요일에 병원을 다녀와볼예정이긴합니다

쌍둥이 임신 6주차인데요 얼마전 주말에 피가 조금 비춰서 집앞 산부인과를 다녀왔는데 아기는 문제가 없능걸 확인하고왔는데요 그러고나서는 갈색혈은 조금씩 계속 나왔는데 붉은끼출혈은 안나오다가 오늘 아침에 속옷에 뭔가 묻어잇는거같아 닦아내보니 휴지에 소변묻어나듯 살짝 묻어나오더라구요 새벽엔 아랫배가 뭉치듯 쪼이다 바로풀렷엇고 현재 난임병원으로 다니고있는중이고 문의를 해보니 쥐어짜는듯한통증은 없고 증상만 들었을땐 아직은 괜찮아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거의 2주넘도록 갈색냉,갈색혈이 양이 늘진않지만 조금씩은 묻어나오는데 집앞산부인과에 중간에 다냐왔을때는 괜찮고 초음파보며 균을 검사를 해주셧는데 이상이없다고 임신에 영향을 주는건 보이지않는다하는데...괜찮은건지..ㅠ 원래 6일에 병원갈예정이지만 월요일에 가보려 생각은 하고잇어요

임신 6주차에 날치알 먹어도 되나요

임신6주차에 연어회 먹어도 괜찮은가요? 이때 피해야하는 음식과 권장되는 음식 궁금해요

배란기인데 감기약 먹고 임신시도 해도 되나요

생리10일전인데 생리통같이 아랫배도 아프고 그러는데 왜그럴까요?

임신17주+3일차인데 갈비뼈가 쿡쿡 찌르는듯한 통증이있습니다. 번갈아가면서 통증이있는경우도 있고 한쪽만 통증이 있는경우도 있는데 원인을 알고싶습니다. 통증이 지속되면 산부인과에 가야하나요? 가면 초음파 보나요?

임신 32주차인데 31주부터 방광이 자주 눌리는 느낌이고 소변이 양과는 상관없이 수시로 마렵습니다. 막상 보면 조금밖에 안나오는데 의자에 앉기만 해도 방광에 자극이 오고 건드리면 나올 것 같이 급한 느낌이 듭니다. 원래 이런가요? 30주차 초음파에서 역아라고 했는데 역아인 것과 관련이 있나요? 아기가 두위라면 이런 증상이 없나요?

생리 과다 및 불규칙으로 인해서 클래라정 한달치 처방받아서 복용하다가 1팩 24일차때 두달치(2팩)을 추가 처방받아서 위약 27~28일치 제외하고 26일차 복용한 다음날 생리가 시작되어 새로운팩 개봉해서 복용하던 중에 4일차 색이 있는 정제를 떨궜는데 보이질 않아요.. 우선 급한대로 다음날꺼를 복용했는데.. 그럼 하루씩 밀리게 되는데.. 이렇게 되도 상관이 없나요…? 다시 새걸로 복용해야하나요ㅠㅠㅠㅠ

임신 6주차 쌍둥이임신중인데요 새벽에 자다가 갑자기 아랫배가 확 쪼이듯 뭉쳣다 바로 풀어졌눈데요 그럴수 있는걸까요? 지금은 그냥 댕기는정도이고, 큰볼일을 보고싶은 배아픔인데 임신중엔 힘을주고 볼일보는게 좋지않다고 들은거같아서 일부러 힘을 많이주고잇진않는데요 다니는병원에는 6일에 초음파 보러 내원할예정이구요

산부인과 피검사로 임신 검사하는 거 보통 얼마정도 비용 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