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라논 제거 후 노란 진물, 병원 방문 필요할까요?
임플라논 제거 3일차입니다. 제거 후 실로 봉합 안하고 그냥 거즈 붙이고 하루 있다가 거즈 떼고 병원에서 처방해준 베아로반 바르고 방수밴드 붙여 물 안들어가게 하고 있습니다. 근데 붕대 푸를 때부터 상처에서 불투명한 노란색 진물? 고름? 같은데 나오고 있는 상태였는데 오늘까지도 그러네요. 연고 바르고 밴드 붙일때는 면봉으로 그 노란색 닦아내고 있습니다. 다시 병원을 가봐야 하나요?

임플라논 제거 3일차입니다. 제거 후 실로 봉합 안하고 그냥 거즈 붙이고 하루 있다가 거즈 떼고 병원에서 처방해준 베아로반 바르고 방수밴드 붙여 물 안들어가게 하고 있습니다. 근데 붕대 푸를 때부터 상처에서 불투명한 노란색 진물? 고름? 같은데 나오고 있는 상태였는데 오늘까지도 그러네요. 연고 바르고 밴드 붙일때는 면봉으로 그 노란색 닦아내고 있습니다. 다시 병원을 가봐야 하나요?

한쪽 유두에서만 노란진물이 나옵니다 자주는 아니고 5-6일에 한번씩 조금 나옵니다 유방초음파를 찍어보았는데 아무이상 없다고 하는데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요?

유두 습진으로 인한 진물이 한쪽유두에서만 나올수 있나요? 유두습진으로 인한 진물이 꼭 양쪽 유두에서 나와야하나요?

배란일은 1/3일이였고 난포주사는 1/2일에 맞고왓어요 난포길이는 1.96나왔습니다~~! 난포가 만약 터졌으면 배란됬을 확률이 높을까요?터진다음 진행이 어떻게 되는걸까요?

임신 준비로 페마라정 먹는데 총 5일 복용 예정이고 2일째 먹었는데 두통이 있어서 두통약 먹어도 되나요? 페마라정은 오후 4시에 복용해요.

생리가 첫날부터 2, 3일째 붉은 색은 안 나오고 찌꺼기만 나오는데 왜 이런가요? 하는 도중에 산부인과에 가봐야 하나요? 아니면 끝나고 가야하나요?

17개월 아기가 a형 독감에 걸렸어요.. 제가 둘째를 임신하고 있는데 혹시 옮을 확률이 높아서 임산부가 만약 옮게 되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오늘로 40주 1일차가 되어가는데 이슬비침 이나, 피가 비춰보이는건 없고.. 새벽부터 생리통 처럼 싸하게 꾸준히 주기적으로 아프기만해서..주기체크하기도 그런데 이건 무슨 증상이야??ㅠㅠㅠ진통은 아예 숨도 못쉴만큼 아프다던데..

다낭성이 있는데 이노시톨 추천해 주세요

경구 피임약을 먹고 있는데도 pms가 있을 수 있나요..? 생리 일주일 전인데, 아랫배가 쎄하게 아프거나 콕콕 쑤셔요.

임신 완전 초기때 배가 아픈가요? 생리 예정일도 지났는데 하지도 않는데 일주일이 지난 시점에 지금 배가 조금씩 아파서요 ㅠ 임신 극초기증상은 어떻게 되나요?

임신 13주 6일차이고 식당을 갔는데 식당안에 흡연실이 있었어요 그래서 식당에 냄새가 심하게 나진 않았지만 그래도 냄새가 어느 정도 났던것 같아요 아기한테 영향은 없을까요? 1~2시간 정도 식당에서 있었어요 창문도 없고 그냥 방만 분리되어서 흡연실이 있더라고요 환기도 되는 것 같아 보이진 않았는데 간접흡연으로 태아한테 영향은 없을까요?

가다실 접종을 어제 맞았는데 접종자리인지는 모르겠으나 맞은쪽이 모기 물린 것 처럼 부었는데 괜찮나요?

20후반이에요 제왕도중 긴급으로 애기낳고 자궁이랑 나팔관을 적출했습니다 20대인데 자궁이랑 나팔관이 없어도 무리가 없는지..관리를 어떻개 해야되는지..궁금합니다

여자친구가 생리를 예정일로부터 5-6일동안 안 하고 있는데 방금 소변 보려고 화장실에 갔는데 소량의 연한 피가 묻어있었다고 합니다. 임신 가능성이 있는 건가요 아니면 이게 생리 전 피가 나온 걸 수도 있는 건가요. 색이 생리랑 다르다고 했는데 이게 생리일 가능성도 있는 건가요?

예정일 하루전인데 소변보고 닦을 때 조금 선홍색 피가 묻고 다음엔 안나오고 질 쪽에 상처 좀 나잇고 허리통증이랑 아랫배 전체적으로 통증이랑 투명하고 약간 잘 늘어나는 누런 콧물같은 냉도 나오는데 엄청 많이 나오진 않는 냄새도 안나는 냉이 나오는데 곧 생리 할까요?

예정일 하루전에 피가 완전 소변보고 닦앗을때 정도로만 보였다가 갑자기 몇분뒤에 안나오는데 곧 생리 할까요?

6주차 쌍둥이 임신중인데요 적색혈이 묻어나고 냉이처럼 덩어리가 조오금 나오긴햇구요 쥐어짜긋 통증이나 하혈or 빗물떨어지듯 피가 나오진않아요 어지러운건 앉아잇거나 누워잇다가 움직이려고 일어나면 약간핑하는건잇는데 계속 어지럽진않고 하리통증도 약한정도인데.. 괜찮겟죠..?

6주차 쌍둥이 임신중인데요 갈색혈만 묻어나오다가 배탈같이 배가 좀살살아파 화장실갓더니 설사를 좀 했는데요.. 휴지에 완전 새빨간피는 아니고 진한 적색같은 혈과 살짝 냉이처럼 덩어리가 조오금 묻어나왔고 지금은 왼쪽 아랫배옆쪽이라해야하나 거기가 좀 댕기는데 괜찮은거겟죠..? ㅠ 하혈이나 쥐어짜듯한 통증은 없어요.. 월요일에 다니고있는 난임병원에 갈려고하긴해서 집근처는 주말에 영업하지않고 집에서 30분거리에잇는병원을 가긴좀 그렇구요. ㅠ

생리유도주사 맞은지 하루만에 갈색혈이 나올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