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성세포변화 결과는 무엇인가요?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 반응성세포변화로 나왔다는데 정확히 어떤거일까요? hpv39번 만 2년차 입니다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 반응성세포변화로 나왔다는데 정확히 어떤거일까요? hpv39번 만 2년차 입니다

산부인과에서 문자 왔는데 정지적 세포 검사가 뭔가요?

예정일 하루 지났는데 냉은 한꺼번에 투명하게 콧물처럼 많니 나오고 허리도 아프고 속도 너무 안좋은데 독감도 걸렸다가 나은지 얼마 안됐는데 곧 생리 할까요 관계한진 15일정도 됐는데 사정은 아예 없었어요

오늘 생리 5일차인데 아침부터 갑자기 왼쪽 아랫배안쪽이 뻐근하면서 아픈데 이게 왜 그러는거에요..?

임신 23주 인데 치질에 푸레인 연고 발라도 되나요 ?

오늘 초음파보고왔는데 난포도 잘터졌고 배란도 잘됬다고 하셨는데 배란되고나서 테스트기가 두줄 안나오는경우들도 많나요?ㅠ

임신중인데 남편이랑 제가 비염과 알러지 살짝 있긴 합니다 그래서 아기 낳고도 반려동물 강아지를 키울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저는 키우고 싶은 입장인데 가족들은 신생아 있을 때 바닥에 기어다니고 뭐든 입에 닿을텐데 강아지 위생상 안좋지 않겠냐고 강아지 털도 그렇고 냄새도 나고 하니까 또 이해는 되지만 정서에는 좋을것같고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의사선생님들 의견 부탁드려요

배란일이 뭔가요??

가임기는 뭐고 보통 언제인가요??

몸이 임신을 준비하고 있다는 말은 지금 임신 초기일수도 있다는 말인가요?

여자친구가 2주정도 생리통 같은 통증을 느꼈다고 합니다 매일 아픈건 아니였고 아팠다 안아팠다 그러더라구요 이거 병원을 한번 가보는게 좋을 까요?

여자친구가 2주정도 생리를 안하고 있는데 생리하듯이 생리통이 있다고 해요 매일 아픈건 아니었지만 아프다 안아프다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병원에 가보는게 좋겠죠?

아이가 지금 생리4일차 인데 배 아프면서 설사를 하는데요. 아이가 2일~ 3일에 한번씩 대변을 보는데 이것도 영향이 있나요?

예정일에 냉이 많아지고 왼쪽 아랫배가 약간씩 쿡쿡하고 허리통증 조금 있는데 생리는 안해요ㅠ 곧 하겟죠? 독감도 걸렷엇는데

난자채취후 복수가 조금 차있다고 했는데 복수가 다 빠진거 초음파말고 알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복수가 조금 차있다 했어도 생리 시작하면 괜잖은건가요?

항문소양증 처방약은 비대면 진료후 받을 수 있나요?

24일에 난자채취 했는데 언제까지 이온음료 마셔야 되나요? 평소에도 물대신 제로 이온음료 마셔도 좋은가요? 물이랑 이온음료랑은 다른건가요?

배아 이식은 엉덩이에 주사를 넣고 하나요? 아니면 어떤 방식으로 하나요

만34세 12주5일에 니프티검사 하려고 금요일 오후5시 피뽑았는데요 60만원짜리 하기로 했는데 마음이 바뀌어서 그냥 30만원짜리로만 하고싶은데 주말에 기관에 아직 안보냈으면 변경 가능하겠죠? 주말에도 기관으로 보내나요? 사실 니프티 안하겠다 마음먹고 좀 늦게 일반 기형아검사하러 간건데 얼레벌레 하게되었는데 목투명대도 정상이고 해서 꼭 굳이 60만원까지 주고 해야하나 생각이 들더라구요ㅜ

골반염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