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로맥스정과 모사트린정 임산부 복용 안전한가요?
질염이있어서 산부인과 내원해서 지스로맥스정,모사트린정을 함께 처방해주시더라구요..두가지모두 임산부에게 안전하며 태아에게 영향없나요?

질염이있어서 산부인과 내원해서 지스로맥스정,모사트린정을 함께 처방해주시더라구요..두가지모두 임산부에게 안전하며 태아에게 영향없나요?

부정출혈을 약 10일간 이후에 다시 생리를 할 수도 있나요? 초음파 검사 상 이상은 없다고 나와서 혈액검사를 진행하긴했는데.. 몸에 피가 너무많이나오는거아닌가요?

2월 1일에 여행이 예정되어 있어 27일 즈음에 생리를 시작해야 해서 1월달 생리를 미루려고 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보통 복용 중단 후 1-2일 내에 시작한다 해서 26일에 복용을 중단했는데도 31일에 생리가 시작돼서 주기를 4일 정도 당기고 싶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약을 언제부터 언제까지 복용해야 할까요?

임신 15주차에요 까놓고 냉장고에 넣어뒀던 귤을 곰팡이가 있는지 모르고 알맹이 한 알을 먹었는데 태아에게 영향이 가지는 않을까요?

산부인과에서 임신사전건강 지원으로 검사 받았는데 AMH농도가 75~95에 속하고 24~25세 중앙값이상이라고 하는데요 월 평균 임신가능성이16% 라고 하는데 16% 라는 수치가 임신가능성이 높은 수치인가요?

소퇴성 출혈은 자궁 내막이 탈락하는건데 임신과 관계가 없나요?

임신초기일때 생리통처럼 배가 아플수잇나요? 미레나 삽입햇는데 임심 가능성 거의 없죠? 그리구 11월엔 미레나가 잘 끼우ㅜ져잇엇는데 갑자기 미레나가 빠지거나 자리가 좀 틀어졋을때 증상이 나타나나요?

배란테스트기에서 오른쪽 선은 진하고 왼쪽선을 연하게 나오면 가임기입니까?

25년 9월 30일에 미레나 삽입후 거의 매일 생리통처럼 통증이잇는데 잘못 끼워졋거나 빠진걸까요? 피는 한달에 한번씩 생리처럼 나오고 부정출혈 없는지 꽤 되었어요

쌍커풀 수술 일주일 전부터 지혈 방해한다고 피임약 먹지 말라고 해서 안 먹었었는데, 지금 수술한지 4일 지났는데 눈에 멍이 아직 심한데 피임약 다시 먹어도 될까요?

임신 7주차인데 사진상은 5주 6일정도로 작은 이유

임신초기 주의사항

수유하고 나서 젖꼭지 상처때문에 진물나오고 그러는데 약 어떤거 써야하나요

다낭성 난소중후군이 있는데 생리예정일애 평소 생리와 다르게 갈색색피가6일째 나오고있습니다. 색상은 갈색에서 거의 고동색이고 양도 적어요.뭔가요?

어제 임신햘액검사했는데 뽑은 같은 채혈로 검사한건데 처음에는 수치9로 임신 채혈했던 거 남아서 다시 검사 해보니까 수치 5미만으로 비임신인데 이렇게 같은 채혈이어도 다른 걀과가 나올 수 있어? 그리고 뭐를 더 신뢰해야할까? 혹시나 해서 오늘 다른 뱡원 가서 말씀 드리거 임신피검사 다시 했더니 수치5미만으로 비임신 나왔어 그럼 비임신인거겠지? 더 이상 검사 안 해도 되겠지? 오늘 검사는 관계 후 20일째, 15일째 되는 날 검사했어 신뢰해도 되겠지? 설마 막 내일 모레 다시 검사했는데 임신이거나 그러진 않겠지? 아니 근데 오류로 수치 6도 아니고 9가 나올 수 있어?? 근데 같은 채혈로 다시 했을때는 5미만이긴했는데.. 그래도 불안해서 다음날 다른 병원 가서 피 뽑고 검사했을때도 5미만으로 나오긴 했는데 오류가 나올 수가 있어?!? 이런 경우가 나 말고도 있었는지 궁금해 이런 경우가 나 말고도 있어? 임신 혈액검사는 매우 민감한 검사라서 오류가 나오는게 말이 안 되지 않아??

오늘 임신 20주입니다. 어제 초음파 보고 왔고 태반 괜찮으나 아기가 밑에 처져 있다는 소견 받았습니다. 그래도 일상생활 가능하고 추후 정밀초음파 보러 오면 된다하였습니다. 어제 오후 3시쯤 질정을 하나 병원에서 넣어주셨는데 오늘 새벽에 뜨거운 무언가 나오는 느낌이 들면서 하얀 질정 찌꺼기와 물이 나왔습니다. 그 후 오늘 오전까지 3번 더 흠뻑 나와서 속옷을 3번 갈아입었는데 오늘 또 병원을 가야할까요?

임산부 빈혈증상 있을때 a형간염 예방접종 가능한가요?

임신18주차인데 미간에 보톡스 맞으면 위험한가요?

유선염은 항생제 먹지 않고 자연 치유가 되나요?

산부인과에서 다낭성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성호르몬 검사를 받고싶은데 약을 먹어도 상관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