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기노바와 혈압약을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열흘전 평소 혈압이135였는데 스트레스받은후 190까지 갔는데 검사상이상은없는데요혈압약은우선20미리그람받아서먹구있어요 50대자궁적출난소만남김인데요 호르몬검사하니 에스트로겐이0이라고 프로기노바1mg 받았는데요 혈압치솟은후에 두통이생겨 먹어야될지고민이고혈압약도먹어야될지고민입니다

열흘전 평소 혈압이135였는데 스트레스받은후 190까지 갔는데 검사상이상은없는데요혈압약은우선20미리그람받아서먹구있어요 50대자궁적출난소만남김인데요 호르몬검사하니 에스트로겐이0이라고 프로기노바1mg 받았는데요 혈압치솟은후에 두통이생겨 먹어야될지고민이고혈압약도먹어야될지고민입니다

일단.. 저는 심실조기박동있는 상태에서 비잔정 한달 반 가량 먹었는데 우선 심장내과에 심전도 결과 심폐기능은 정상이에요. 한달 반 섭취한것에 설마 혈전이 생겼을까요...

비잔정은 심혈관 질환이 없는 일반인에게도 혈전이 발생하나요

라마실과 트라보코트가 대체제로 사용될 수 있나요?

임신 20주 2일인데 갑자기 오늘부터 오른쪽 엄지발가락이 찌릿찌릿 거립니다. 붓거나 외관상 이상은 없는데 오른쪽 다리가 조금 묵직한 거 같습니다. 엄지발가락 통증이 아기한테 영향 있을까요?

두통, 콧물 재채기, 몸살 증상이 너무 심해서 오늘 독감 검사해봤는데 음성 나왔어요ㅠ 고열은 다행히 없고 미열만 나는 상황인데 재채기를 계속 해서 그런지 몸에 힘이 하나도 없어요ㅠㅜ 낮에 산부인과에서는 진해거담제 코푸 시럽이랑 타이레놀 처방이 다라..약효과도 없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5살 여아인데 회음부안쪽에 태지처럼 올라오고 냄새도 나고 아파하는데 왜그런걸까요

단유약 부작용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해요

야즈정 처방받고 24일치 +4일약 다 먹었습니다... 이후 휴약기를 얼마정도 갖고 먹어야하는지...혹시 답변 가능할까요... 듣고 왔었는데 메모를 까먹어서..ㅠ

평소에는 생리를 주기에 딱 맞게하고 스트레스를 좀 받거나 시험기간에는 생리가 늦어지거나 빨라지고 6일정도를 했는데 이번 생리는 주기는 맞는데 생리를 10일째 하고있어요 이게 생리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난포주사2일에 맞고 오늘 생리인지 착상혈인지 모르겠는데 갈색혈은 아니고 빨간피였는데 생리예정일은 아직 멀었거든요 난포주사맞아서 빨리 생리가 터진걸까요? 만약 생리라면 임신테스트기 해도 소용없겟죠?

유방 초음파 보고 조직검서 필요하데서 했고 결과가 양성이여서 맘모톰 수술했고 조직검사를 또한다네요? 양성이었는데 암일수도있나요...?

3개월째 생리를 안하고 자주 피곤하고 배가 살짝 나왔는데 어떤증상인가요?

임산부고 우유 먹고 영양제 언제 복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생리를 일주일 넘게 하지 않습니다 하루 이틀은 지나서 한적 있는데 그 이상은 처음인데 괜찮을까요? 저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습니다!

12/26~1/6일까지 부정출혈을 약 10일 넘게 하고, 1/7일부터 안했습니다. 산부인과 초음파검사결과는 이상없다고 나왔구요. 원래 생리 예정일은 1/5일이였습니다. 1/8일 목요일에 피가 살짝 비치더니 오후에 피가 왈칵 쏟아졌다가 1/9일에는 또 거의 안합니다. 1. 생리를 다시 시작한걸까요? 양은 부정출혈일때보다 적습니다. 2. 또 부정출혈은 아니겠죠? 3. 초음파검사결과 이상없었다면 문제될만한 몸에 이상이 있을까요? 4. 생리라면, 생리 양이 이렇게 적을 수도 있나요?

자궁내막증으로 비잔 복용중이고 2월 초에 진료가 잡혀있습니다. 근데 약을 분실했는지 이틀전에 떨어져서 재처방 목적으로 예약 요청했더니 1월 20일이나 되어야 가능하다고 해서요. 다른 산부인과에서 처방전 받고 비잔 구매 가능할까요?

제가 다낭성난소증후군이라서 약을먹어야 생리를 하는데요. 제가 12월달에 약을 처방받고 1번 잃어버린적이 있어서 2번 처방받았어요. (똑같은 약) 그래서 2번째 약먹고 생리를 하고나서 제가 1번째때 받은 약을 찾아가지고 이 약을 몇일 부터 먹어야되는지 몰라서요ㅠ 언제 부터 먹어야될까요? 생리 시작일은 12월 24일 입니다.

MMR과 수두 모두 2차 접종까지 권장된다고 들었는데,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하면 항체가 보통 어느 정도 기간(대략 몇 년 또는 평생) 유지되는지궁금합니다. 임신 계획이 아직 명확하지 않더라도 미리 접종해 두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지도 알고 싶습니다 또한 임신 전·성인 기준으로 추가로 고려해야 할 예방접종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RSV(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 * 황열 * 결핵(BCG) * 일본뇌염 * 수막구균 * 장티푸스 특히 BCG(결핵)와 코로나백신도 임신 전에 접종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임신 전에 결핵 예방접종을 해두면 임신 중 결핵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임산부고 아달라트오로스정 복용 전에 우유나 유산균 음료 먹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