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 혈선 발달이 나이에 비해 빠른데 괜찮은가요?
경구피임약을 복용하기 이전 초음파에서 나타나지 않았던 자궁 혈선이 나이때에 맞지 않게 발달됐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괜찮을걸까요 선생님은 괜찮다고 하시는데 마음이 졸여지네요...

경구피임약을 복용하기 이전 초음파에서 나타나지 않았던 자궁 혈선이 나이때에 맞지 않게 발달됐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괜찮을걸까요 선생님은 괜찮다고 하시는데 마음이 졸여지네요...

임신 초기 증상

안녕하세요 여성다발성질환중 자궁경관점막플립절제술해당되나요

여드름약 이소티논 장기복용 증상으로 건조증이 심해 (손등에 두드러기 증상) 약 중단을 알아보던 중 4세대 피임약 야즈가 효과가 있다고 들어서 처방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소티논 부작용을 고려했을 때 야즈가 나은 처방이 될까요?

임신 10주3일차입니다. 9주까지는 계속 속이살짝안좋고 입덧살짝있고 소화불량 밥도잘안들어가고 입맛도없다가 어제 오후부터 입덧증상도 거의 사라지고 밥도 잘들어가네요 입덧은 점점 심해진다고 들었는데 원래 이런건가요??태아가 잘 있는지 궁굼한데 2주뒤에 초음파라 기다려야되서요ㅠ

맘모톰 후 병원에서 소독후 동그란 벤드를 붙혀주셨어요 샤워할때 방수밴드붙이규 하라던데 그위에 붙여야는지 병원에서 붙여준밴드 떼거 붙혀야는지

저는 다낭성 난소 증후건이라 원래 생리주기가 정확하지 않은데요 최근 몇 달동안은 주기가 맞아서 다행이다 싶었더니 다시 생리를 안하네요 근데 허리도 아프고 생리통은 있어요 피가 안나오는 생리도 있나요

생리를 두달간 안하고 있는데 약 처방 가능할까요?

임산부고 아달라트오로스정이랑 타이레놀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생리 예정일이 어제 였는데 시작을 안해요. 스트레스도 자주 받았고 잠도 잘 못잤어요 어떻게 해야 생리가 터질까

열흘전 평소 혈압이135였는데 스트레스받은후 190까지 갔는데 검사상이상은없는데요혈압약은우선20미리그람받아서먹구있어요 50대자궁적출난소만남김인데요 호르몬검사하니 에스트로겐이0이라고 프로기노바1mg 받았는데요 혈압치솟은후에 두통이생겨 먹어야될지고민이고혈압약도먹어야될지고민입니다

일단.. 저는 심실조기박동있는 상태에서 비잔정 한달 반 가량 먹었는데 우선 심장내과에 심전도 결과 심폐기능은 정상이에요. 한달 반 섭취한것에 설마 혈전이 생겼을까요...

비잔정은 심혈관 질환이 없는 일반인에게도 혈전이 발생하나요

라마실과 트라보코트가 대체제로 사용될 수 있나요?

임신 20주 2일인데 갑자기 오늘부터 오른쪽 엄지발가락이 찌릿찌릿 거립니다. 붓거나 외관상 이상은 없는데 오른쪽 다리가 조금 묵직한 거 같습니다. 엄지발가락 통증이 아기한테 영향 있을까요?

두통, 콧물 재채기, 몸살 증상이 너무 심해서 오늘 독감 검사해봤는데 음성 나왔어요ㅠ 고열은 다행히 없고 미열만 나는 상황인데 재채기를 계속 해서 그런지 몸에 힘이 하나도 없어요ㅠㅜ 낮에 산부인과에서는 진해거담제 코푸 시럽이랑 타이레놀 처방이 다라..약효과도 없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5살 여아인데 회음부안쪽에 태지처럼 올라오고 냄새도 나고 아파하는데 왜그런걸까요

단유약 부작용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해요

야즈정 처방받고 24일치 +4일약 다 먹었습니다... 이후 휴약기를 얼마정도 갖고 먹어야하는지...혹시 답변 가능할까요... 듣고 왔었는데 메모를 까먹어서..ㅠ

평소에는 생리를 주기에 딱 맞게하고 스트레스를 좀 받거나 시험기간에는 생리가 늦어지거나 빨라지고 6일정도를 했는데 이번 생리는 주기는 맞는데 생리를 10일째 하고있어요 이게 생리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