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8주에 A형 독감 노출 시 대처법은?
첫째아이가 오늘 아침에 a형독감확진을 받았고 저는 현재 임신8주인데 어제부터 기침을 심하게 하고 기침할때 복압때문에 헛구역질도 나오고 열은 현재 없지만 머리가 아파요

첫째아이가 오늘 아침에 a형독감확진을 받았고 저는 현재 임신8주인데 어제부터 기침을 심하게 하고 기침할때 복압때문에 헛구역질도 나오고 열은 현재 없지만 머리가 아파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인데 피임약 비대면으로 처방받을수있나요? 특정약을 원해요 야로즈정

생리 알주일 중인데 갈색혈이 조금씩 나왔어 생리대 착용 하고 있는데 왼쪽옆구리 아랫배 너무 아픈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임신 11주 정도고 심한 구역감과 설사를 하고 두통이 있는데 음식을 잘못 먹은걸까요? 아기에게 영향이 있나요?

임신 11주 정도 되었고 어제 저녁부터 심한 구역감과 설사를 동반하고 두통이 계속되는데 병원에 내원해 진료를 받아야 할까요? 입덧과는 증상이 좀 다르네요

안녕하세요 생리 관련 고민이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저는 생리 주기가 일정한 편입니다(28일~30일) 그리고 생리를 하는 기간도 4~5일로 일정합니다. 근데 이번달에는 34일이 지나서 피비침이 있었습니다. 1월 3일부터 피비침이 있었고, 생리인 줄 알고 피임 목적으로 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근데 1월 12일인 지금까지 생리는 안 하고 계속 피비침만 있어요 ㅠㅠ 이런적이 처음이에요.. 성관계는 없었습니다.

임신 초기부터 소양증으로 고생중인데 유독 밤~새벽에 심해요. 의학적으로 이유가 있는 건가요? 이불과 침대시트가 문제인지 몸이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임신 34주차인데 겨울에 등(날개뼈 사이)에 핫팩 붙이고 자도 되나요? 전기장판은 쓰면 안된다고 하던데.

배란일 늦추는 방법이 있나요

담낭제거술을 복강경수술로 받았는데 출산할때 자연분만이 가능한가요?

생리를 못한지 되서 한방부인과 한약과 메디온 이노시톨을 병행 하면서 시간 간격 두며 챙겨 먹어요 최근에 누런게 많이 짙어 졌는데 3-4개월 가량 못한지라 이렇게 병행 해도 의학적으로나 정상 생리 할 수 있을지 너무 두려워요ㅠㅠ

산부인과 갔는데 소변검사 비임신 나왔고 자궁내막이 생리 할 준비는 다 됐다고 하는데 한달 반째 생리가 없는데 그러면 준비는 다 됐다고 하니까 임신 일 가능성은 아예 없는거죠 ?

임신 26주 5일차인데 누워있는데 골반쪽이 싸하니 뻐근하구 배 양옆 골반쪽 옆구리가 뭔가 싸한 느낌이 30분째 있는데 이거 병원 가봐야되나요

화유진행 중 피 덩어리 나온 후에 갈색피가 나온지 20일째 인데 피검사 수치가 50이라고 합니다..자궁외임신일까요?

생리예정일보다도 훨씬이전인 약 2주정도전부터 가슴붓기와통증도살짝있었는데 현재 생리예정일4일정도지난상태이고 예정일전부터 가만히만있어도 가슴통증이있었습니다 젖꼭지부분이 아릿거리는느낌?? 근데 항상생리주기가 불규칙한편인데 그냥 pms일까요?

다낭성인데 이노시톨을 먹는것이 좋을까요? 비타민 d 단독을 먹는것이 좋을까요?

다낭성 진단을 병원에서 받았는데 비타민d가 부족하면 생리불순이 생길수잇다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엇고 다낭성도 비타민d 부족으로 그런가 싶어 병원에서 비타민d 수치를 검사해서 비타민d 약을사서 지금먹고있는 질유산균과 10ug 비타민d가 들어있는 '호호관절터마신'약과 같이 복용을 하면 좋을지 아니면 '이노시톨'과 질유산균,'호호관절터마신'을 같이 먹으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예정일 4~7일정도 지났는데 저번주에 독감 걸렼었고 원래 아랫배랑 허리통증만 있었는데 예정일 2~5일정도 지나니까 가슴통증 생기고 허리통증이랑 피부 뒤집힘도 같이 생기고 냉은 별로 안나오고 노란색에 크림색도 나오고 투명한 물처럼도 나오는데 곧 생리 하겠죠

35주1일차 임산부인데요 새벽부터 윗배가 싸르르하게 아파요 조금 괜찮았다가 또아프고 아침부터는 속도 살짝 울렁거리고 태아는 잘 움직이고 있구요 위배아픈 원인이 뭘까요?

생리가 6개월간 불규칙적이였고 저번달은 60일만에 해서 야즈정을 처방 받아 먹고 있는데 야즈정은 한달만 먹어도 생리가 규칙적으로 변하나요? 아님 최소 3달은 먹어봐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