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상혈과 부정출혈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착상혈 부정출혈 구분법

착상혈 부정출혈 구분법

피임약 마이보라 마지막약을 1월 5일 23시 40분에 복용했어야 했는데 그보다 30분 늦게인 1월 6일 00시 10분에 복용했어요. 그 후 1월 6일 부터 7일 휴약기를 가졌는데 그럼 1월 13일 23시 40분에 그 다음약을 시작하면되나요?

근 일년간 주기가 불규칙하게 계속 2달을 넘어가고 이번에는 85일만에 생리를 했습니다 이전에 초음파는 모두 깨끗하다는 소견을 받았고 습관의 큰 변화없습니다 운동 수면 식단 모두 신경써보았는데 효과가 없어요 지금 생리가 끝나면 병원에 가보아야할까요? 아니면 일단 생리를 하니 다음에 또 밀리면 가야할까요?

임신 13주인데요 ㅠㅠ 뭘 먹어도 아무맛이 안나요 민트사탕도 아무맛이 안나고 다먹고나면 혀에 떫다고해야하나… 이상해요 ㅠ 왜이럴까요? ㅠㅠㅠㅠ

임신 7주 5일차 입니다. 원래는 매일 아침 하루 한 번 대변을 봤었는데, 어제 하루 대변이 안 나오고 이틀째인 오늘 저녁에 대변이 마렵더라고요. 그래서 화장실을 갔는데 시원하게 안 나오고 정말 답답하게 나와서 한 30분~40분을 앉아 있었던 거 같아요. 복압을 최대한 안 주려고 앉아 있다 보니 시간이 더 오래 걸렸어요. 그런데 중간에 답답해서 힘을 살짝 줬다가 풀었다가를 반복했는데 태아에게 영향이 가진 않았을까요? 끈적한 흰색에서 노란색 같은 분비물은 살짝 보였는데 피비침이나 복통은 없었어요 ㅠ.ㅠ 제가 원래 변비나 이런 걸 아예 모르고 살아서 이런 적이 처음이라 당황스럽더라고요 아무래도 안정을 취해야 돼서 활동량도 줄고 먹는 음식량도 줄어서 그런 거 같아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원래는 그래도 임신했어도 하루에 한 번씩 변은 봤었거든요 점점 심해지는 거 아닌가 싶어요.. 복압은 안 주려고 하지만 답답할 때 살짝살짝 힘을 주다 보니 태아한테도 영향이 갈 거 같아서요ㅠ지금도 걱정이에요.

경구피임약 야즈정이랑 체리 연관없지?

미레나 시술시 실이 안만져지게 시술할수도잇나요? 한번도 만져진적이없어요. 그리고 생리 예정일 6일 남앗는데 일주일 넘도록 골반통이 심한데 미레나 삽입은 3달 조금 넘엇는데 미레나가 빠진걸가요 아님 부작용인걸까요? 저번달 19일에 생리 햇습니다.

가슴확대수술한지5년정도 됐는데 여행때문에 생리를 미뤄야되서 피임약을 복용하려는데 호르몬관련약인데 가슴수술한거랑 아무상관이 없을까요?

임신 20주 되던날 자궁경부길이가 3.1cm로 나왔습니다. 괜찮은걸까요?

1일생리가끝났는데11일부터다시생리를합니다 생리예정일10정도남았구요... 12월에도10일정도빨리시작이되긴했었습니다 병원방문을해야할까요...

임신 20주5일인데 팥앙금이 들은 찹쌀떡 먹어도 될까요? 팥이 임산부한테 안 좋다고 들어서요

산부인과에서 임신피검사했는데 간호조무사님이 해주샸고 오른쪽 체혈하다가 피 부족하다고 다른 주사기로 왼쪽 체혈하셨는데 그래도 결과에는 이상 없는거지?

생리전에 눈이 부을 수도 잇나여

임신 11주에서 내일이면 12주가 됩니다 며칠전부터 두통이 심해 잠을 잘 못잘 정도인데요 오늘 병원에소 타이레놀 먹으라고 처방해줘서 일단 먹긴 하지만 약만 먹어서 해결될 일이 아닌거 같아서요 혹시 한의원 침치료 같은것도 가능할까요? 또 타이레놀 정확한 복용법도 알려주세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 이라서, 복용중인 약을 같은걸로 추가 처방을 받아야하는데, 비대면 처방을 받을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임신 12주차고 제가 갑상선 기능저하라 씬지로이드정 0.05mg처방 받아서 먹고 있는데 아침 공복 비슷한 시간대에 먹고 있는데 혹시 약 먹고 공복을 얼마나 유지 해야하며 칼슘 철분들어간 음식이나 영양제는 몇시간 뒤에 먹을 수 있는걸까요 ..? 아침에 배가 고파서 참는게 너무 힘들어요 ㅠㅠ

산부인과에서 다낭성으로 야즈정 처방해주셨는데 흡연이야기는 안하셨는데 흡연하면 안돼나요?

임신초기증상으로 가슴통증이 있는데 이게 지속적인가요?

만으로 22살이고 경구피임약은 한팩 다 먹고 휴약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에 생리통이 엄청 심하진 않지먼 무릎이나 허리 통증이 살짝 있고 생리 주기나 그런것들은 완전 정상입니다. 현재 미레나 시술을 고민하고 있는데 아무 문제가 없는데 미레나 시술을 받을 때 보험처리가 되는지, 젊은 나이에 미레나 넣어도 되는지, 자궁에 무리가 가지는 않는지, 허리와 뮤릎 통증이 완화되는지, 부작용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금연으로 생리가 미뤄질 수도 있나요? 아니면 감기약 복용도 영향이 있나요? 증상이 심해 2주 가량 복용했습니다. 원래 주기가 40일인데 60일 가량 생리가 없는 상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