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검사 반응성 세포변화, 걱정해야 하나요?
지난달 12월 말에 강검진을 받으면서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았어요 결과는 음성 나왔고, 추가소견 : 반응성 세포변화 라고 나왔어요 ㅠ 크게 걱정 안해도 될까요..? 갑자기 안좋아질 수 있는건가요..? 지난해에 질염이랑 방광염으로 병원을 자주 방문했었어요 치료 하고 두달 전쯤부터 질 유산균을 챙겨먹기 시작했는데 그 이후로는 증상 없이 지냈거든요 그랬는데 저런 결과를 받아서 좀 불안해서요 ㅠ

지난달 12월 말에 강검진을 받으면서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았어요 결과는 음성 나왔고, 추가소견 : 반응성 세포변화 라고 나왔어요 ㅠ 크게 걱정 안해도 될까요..? 갑자기 안좋아질 수 있는건가요..? 지난해에 질염이랑 방광염으로 병원을 자주 방문했었어요 치료 하고 두달 전쯤부터 질 유산균을 챙겨먹기 시작했는데 그 이후로는 증상 없이 지냈거든요 그랬는데 저런 결과를 받아서 좀 불안해서요 ㅠ

낙센에프서방정을 2025년 9월에 처방 받았는데 먹어도 되나요?

배란일때 두통 있나요?

소변보고 소변닦다가 휴지로 소음순을 살짝 건드렸어요 상처가 생길까요? 지금보기엔 괜찮은거같아요

착상혈과 부정출혈 다른점

생리 아닐 때, 오른쪽 아랫배가 특히 심하게 아프고 식은땀·어지럼·구역감이 있어요

생리중인데 평소보다 양도 엄청 적고 (3일째인데 생리대 중 1~2개 양) 어제부터는 오른쪽 아랫배가 콕콕콕 쑤셔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그냥 넘겨도 될까요?

전날에 약을 복용했는지 확실하지 않아서요 알 개수를 세보면 복용한 것 같긴 하지만 불안한 상태이고 (스패어팩이랑 혼용해서 좀 헷갈림) 이미 12시간 이상 지난 상황이에요 이 경우 오늘 원래 복용 시간에 2정을 한 번에 복용해도 될까요?

보건소에서 산전검사를 받아서 이보건소에서 검사가능 산부인과 가려고하는데 혹시 가게되면 금식해야하는지 어떤 검사를 하는지ㅜ궁금합니다

가임기에도 입맛저하와 속이 안좋을 수 있나요?

배란기에도 입맛이 없어지거나 속이 안좋을 수 있나요?

임신 29주차인데 새벽부터 기분나쁘게 배가 아파요 계속 아픈건아니고 은은하게 참을만한고통으로 억 하고 아파요 태동은 평소랑 같이 잘 느껴지는데배꼽 옆 오른쪽이 쑤시는듯한 아픔입니다

진료 받았는데 약국에 약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생리중에 어제 고열동반해서 온몸 근육통까지 왔다가 생리가 끝났어요 문제가되나요?

생리 주기 계산법

생리 주기가 뭐야

임신 34주차 임산부인데 배꼽이 갑자기 아픈이유는 뭔가요?

술먹고 취하진 않았고 약먹었는데 1시간이 지나도 생리통이 심해요..

계속 물을 마시면 맑은 물을 많이싸고 물을 안마셔도 맑은물을 싸요 이거 생리전 증후군 맞을까요? 화장실도 자주가요

경구피임약 복용 11일차에 미레나 시술을 받고 바로 경구피임약 중단 했는데 기존과 같이 중단 후 3~5일 이내 생리가 시작되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