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불임에 미치는 영향은?
생리를 예정일보다 일주일 넘게 안 해서 산부인과 갔더니 자궁선근증, 자궁내막증 초기로 인한 다낭성 난소 증후군 판정을 받았습니다. 20대 초반이라 나이가 어려 한달정도 약 먹기로 했는데 주요 증상이 불임이더라구요. 혹시 나중에 아이 계획할 때 큰 문제가 될까요?

생리를 예정일보다 일주일 넘게 안 해서 산부인과 갔더니 자궁선근증, 자궁내막증 초기로 인한 다낭성 난소 증후군 판정을 받았습니다. 20대 초반이라 나이가 어려 한달정도 약 먹기로 했는데 주요 증상이 불임이더라구요. 혹시 나중에 아이 계획할 때 큰 문제가 될까요?

다낭성난소 증후군 때문에 무월경이 10개월째에 피임약을 처방받아서 먹는 중인데 먹기 시작한 날 부터 복통이 가끔 심하게 오더라고요 그러더니 어제 옷을 사려고 옷가게 갔다가 피팅을 해보려고 하다 배를 봤는데 복부 팽창이 평상시 입는 바지보다 2~3치수 가량 크게 입어야 할 정도로 심하게 되있더라고요 원래 약 부작용에 복부 팽창이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걱정되서 질문 남겨요

원래 생리주기가 25일 간격이었는데 작년 만47세가 되고 난후부터 점점 28~35일 간격으로 늦어지네요 중간에 한번은 이주만에하기도 했구요(딱 한번) 이게 갱년기 혹은 폐경전조 증상일까요?

1/7에 생리 시작했고 지금 1/16인데 유방이 찌릿찌릿합니다. 그럴 수 있는건가요? 이유가 무엇인가요?

출산하면 생리 주기가 짧아지나요? 제가 생리주기는 원래도 불규칙 했는데 이렇게 짧진 않았거든요 임신 전에는 32일 길면 34일이었는데 출산 후엔 27일만에 생리가 오고 25일만에 온 적도 있어서 원래 이렇게 짧아지나 해서요

일주일전부터 엊그제까지 항생제 쎈 거 복용하고 소화도 안 되고 변도 잘 못 봤어요 근데 제가 원래 생리 전에 가슴통증이 있는데 이번엔 없어요 오늘 아침에 변을 봤는데 완전 물이 투명한 액과 피가 섞여 나왔어요 어제도 똑같고요 힘을 주면 그러는 건가요?

난소물혹에 피해야할 음식은? 난소물혹에 좋은음식 추천 해주세요 ?

난소물혹은 꼭 수술해야 하나요? 폐경하면 작아질수 있나요 ?

자궁근종은 꼭 수술 해야 하나요 ?

배꼽통증은 자궁근종과 연관있나요 ?

다이어트하여 살을 빼면 자궁근종도 작아지나요 ?

살이 찌는것도 자궁근종을 키우나요 ?

그릭요거트도 근종에 영향을 주나요 ?

융모막검사비용도 연말정산을 받을 수 있나요?

자궁근종을 키우는 음식? 자궁근종에 좋은음식?

자궁근종 이 커지면 몸에 증상은 무엇이 있나요 ?

임신 극초기 2주차입니다. 그전부터 홍조,열감,따가움이 심했어서 엑셀브이레이저 시술을 받았는데요. 2주뒤에도 또 받아야하는데 임신이랑 관련없이 받아도 될까요?

폐경후 열감이 심한경우. 어떤 호르몬약을 먹어야할까요?~ 리비알 안젤릭정 듀아비브중에서요 밤에만심한열감요 ㅜㅜ

폐경1년이넘었고 처음엔 살이덜찐다해서 그냥 안젤릭정을 복용했는데 원래도 열감이있어 정신의학과에서 열감약을 먹고있는데 안젤릭정복용해도 열감은 안떨어지고 정신의학과약에의존 낮에는 약먹고 그런대로지내다 저녁엔 안젤릭정먹고 자기전 정신의학과 약먹고 열감없이 잘잤는데 리비알로 바꾼지 일주일째 4일동안 낮에는 열감없이 편한데 밤에 열감때문에 자꾸깨서 어찌해야한지모르겠어요ㅜㅜ 어떻게해야할까요???~답변부탁드립니다 ㅜㅜ

들째임신 18주0일이에요 본원에서는 16주일 초음파볼때 양수가 아주 살짝 적다했고 다음날 다른병원에서는 적당하다고 했어요. 근데 계속 걱정되고 첫째보다 둘째가 더 배가 많이 빨리 나온다하는데 전혀 그렇지않아요. 먹는것도 군것질 잘 안하고 3끼중 두끼정도 먹어요. 워낙에 입이 짧은편이라 많이 먹는것도 아니며 솔직히 배고픔도 잘 모르겠는데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