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변·소변 시 허벅지 안쪽 통증 원인은?
방귀뀔때,소변볼때,대변볼때 허벅지 안쪽으로 살이 찢어지는 통증이 일어남니다.

방귀뀔때,소변볼때,대변볼때 허벅지 안쪽으로 살이 찢어지는 통증이 일어남니다.

갑자기 왼쪽 새끼 손가락이 구부리면 뼈 소리 같이 나면서 엄청 아픈데 이 원인이 뭔가요. 안그래도 오른쪽 엄지 손가락 밑에 뼈쪽이 여기만 볼록 튀어 나오고 그냥 사소한 일에도 통증이 심하게 오고 특히 이 부위를 만지면 더 아픈 통증이 느껴지는데 원인을 알고 싶어요 정말 뼈가 문제가 있는걸까요

생리통이 심해서 오후 세시반쯤 타이레놀을 먹었는데 같은날 저녁 아홉시반에 도수낮은 맥주를 반캔 정도 마셨습니다 괜찮겠죠?

좀전에 4.5도 짜리 맥주 반캔정도 마셨는데 몇시간 후 부터 생리통 약 복용가능한가요? 내일아침에는 먹어도될까요 타이레놀이나 이지엔식스요

분명히 뾰루지가 보이지도 만져지지도 않는데 오른쪽 콧구멍 옆쪽에 뾰루지가 난것처럼 아픕니다 누르면 아프고 조금 긁으려고만 해도 뾰루지가 난것같은 느낌으로 아픈데 왜 이러죠

정계정맥류 잔가지 역류로도 요도뿌리 요도끝 저림이 올수있나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 발바닥이 많이 아파요 양쪽이요 신경과가서 검사했는데요 신경병증은 아니래요 혈관 ct에서 왼쪽 후경골동맥막힘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요 양쪽이 똑같이 아파요 발MRI에서 족저근막염도 아니라고 하고 발등도 이상없데요 전 발이 아픈데요 지금은 금연100일하다가 1주일 흡연하고 다시 금연한게 50일됐어요 흡연때문에 이렇게 아플수있나요 계속 금연하면 좋아질수있나요

겨드랑이 팔 뒤쪽?? 삼두쪽이 스치기만해도 아파요 .. 추운곳에 좀 오래있었다하면 이 증상이 나타나요. 멍든거랑 비슷한느낌이고 팔꿈치 위로 겨드랑이쪽까지 뒷쪽만 아픈데 왜그런걸까요

군대 가기 전에 3키로 10~11분 만든다고 18키로로 해놓고 러닝머신 개뛰었는데 갑자기 어제 오른쪽 무릎 엄청 아파졌어요 그래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장경인대 뭐시기라길래… 입대 한달 좀 덜 남았고, 그동안 3키로 11분대는 만들고 가려했는데 갑자기 이렇게 되니까 화가 좀 많이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해결 법 있나요 늦어도 5일 안에 나아야 할 것 같은데요.

2월중순에 발작및 두부외상있었고 그이후로 두통및 멍함 어지러움있습니다 그당시 보호자가 좀 화나있어 꿰메는거말곤 아무처치안했고요. 지금이라도 ct찍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2월중순경 약부작용으로 발작해 기절한후 대리석에 머리를 박아서 두부외상소견나왔고요.. 아버지가 그때 좀 화나계셔서 머리만 호치케스4개로 꿰메고 왔어요 다른치료는 안했고요 근데 그이후로 어지럽고 아직도 두통이심합니다 지금이라도 ct찍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근육이완제로 댜우에페리손정을 처방 받았는데요. 진통제는 없어서 탁센을 먹을려고 하는데 같이 먹어도 될까요?

욕실에서 미끄러지면서 광대를 부딪혔습니다. 통증때문에 말을 하기 힘든 상황이고 멍이 부은 상태인데 응급실을 가서 진료를 받아야할지 붓기 가라앉히고 내일 전문 병원을 찾아가야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버스를 탓는데 앉을려고 하다가 오른쪽 손목에 깁스하고 있고 왼쪽발에도 깁스해서 중심을 잃고 넘어지다가 왼쪽팔을 부딪혔는데요 통증은 있는데 움직이는거 가능해서 그래도 병원 가야되나요?

머리속이 붕뜬느낌과 얼굴도 같은증세 기력이 없고 목뒤쪽도 결린증세

최근에 가슴 답답함과 통증 비슷한게 있어서 2월 말에 심전도 해서 정상 나왔고 3월초에 심장 초음파 정상 나왔는데 그래도 왼쪽 가슴에 콕콕 찌르는 느낌이나소 손으로 누를때마다 아픈데 심장 문제일 가능성 있을까요?

가끔 왼쪽 가슴에 콕찌르는 느낌이나면 불안해서 손으로 눌러보면 아픈데 근육통인가요 심장문제인가요?

오늘 어디에 부딪혔는지 살짝 멍들어있고. 점심이후로 앉았다 일어설때, 걸을때 통증있습니다.

전에 엎드려고 할때만 허리 아팠었다가 사라졌었는데 최근에는 재채기할때 허리아프고 세수하려고 허리 숙여서 코풀때도 아팠고 엎드리려고 할때 아프더라고요 아침에는 통증이 별로 없었다가 오후쯤에는 앉아서 왼쪽 오른쪽 다리 둘다 들었을때 허리 아픈데 누워서 왼쪽 다리를 들때는 안아파요 오른쪽다리를 들면 살짝 통증 있어요 원래 척추라인 왼쪽으로 한두마디 떨어진 부분이 아팠었는데 왼쪽골반쪽이 아프더니 엉덩이 윗부분허리가 아프다가 최근에는 허리척추라인에 가까이 바로 붙은 왼쪽이 아파서 최근에는 별로 안아프던 아침에도 바지입으려고 할때도 (허리조금숙여서 다리들때) 아프더라고요 차 타고 덜컹 거릴때도 아프고 차 탈때 내릴때 다 아파요 가만히 앉아서 오른쪽에 있는 물건 잡으려고 허리 가만히 있고 왼쪽팔만 오른쪽으로 뻗어도 아프네요.. 물리치료 받아도.. 똑같거나 더 아픈거같기도 하고.. 그래서.. 허리디스크일수도 있는지.. 초기증상인지..? 궁금해요

잘못된 눕는 방식이나 자세로 인해 가슴, 흉곽 쪽 뼈에 통증이 느껴지는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