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 시술 간격은?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은 다음 시술까지 어느정도의 간격을 두나요?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은 다음 시술까지 어느정도의 간격을 두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멍이 자주 들어서 고민입니다. 오늘 살면서 처음으로 손가락에 멍이 들고 다리에도 부딪친 기억은 없는데 멍이 많이 보여요. 원래도 잘 드는 편이였는데 피검사를 해보아야할까요? 1월에 피검사했을때는 아무이상 없었고 바뀐건 마운마로를 5개월째 맞고있어 체중감량이 많이 된 상태입니다.

손목통증이라기보단 손바닥 아래쪽에 약간 딱딱한 콩알만한 혹이 있습니다. 옛날에 퀵보드를 타다 손목꺽인 이후 생긴 거 같으며 쉬면 괜찮아지는데 물류일하는 사람인지라 요새 나을 기미가 없어서 물어봅니댜.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거나 손바닥을 아래로 굽히면 통증이 발생하며 손목보다는 손바닥 밑부분 통증입니다. 최근 정형외과에 가서 엑스레이를 찍었으나 특별한 증상은 안보여서 염증약 처방받고 끝이었으나 먹어도 딱히 효과가 없습니다. 제가 야간일 하는지라 닥터나우에 여쭤봐요 ㅠ

허리가 조금 꽉 끼는 청바지 허벅지는 꽉 끼지는 않지만 조금 타이트한 스판기가 없는 청바지를 입고 오랜시간 앉아있으면 무릎에 아플 수 있어? 약간 저린 것 같은

요추3번압박골절로시술받은지한달되어갑니다후유장애진단금몇%예상될까요

종아리 뒤쪽이 멍이 든것 처럼 퍼렇고 누르면 아프다는데 어떤 증상일까여.?

요추3번압박골저로시멘트시술받았습니다한달이되어가는데도아직통증이있습니다오른쫀골반도뻐근하고결리는듯한느낌의통증이있고요저같은경우시멘트를완전히다채우지않았다고하더라구요왜그런건지궁금하고샐까봐그랬다는데얼마나더통증이갈까요재골절위험도가있을까요

소변 자주 누러가고 옆구리 아픔

고2입니다 아까 점심먹을때 밥을 삼킬때마다 오른쪽 등쪽이 아팠는데 요즘 속도 안좋을때가 있고 트름할때 시원하게 안나오고 뭔가 걸리고 트름이 나오는데 위암일까요 위암은 속이 계속 안좋나요 속 괜찮을때도 명치를 누르면 아파요

오른쪽가슴 윗쪽에 하루에 여러번씩 꾸욱 통증이 있는데 무슨 원인일까요? 통증은 잠깐 있다가 금방 사라져요. 통증이 있을때마다 무서워요

갑자기 앉을 때 무릎 통증이 있어요. 의자에 앉으려고 오른쪽 무릎을 굽히면서 힘이 들어가면 심각하게 아파요.

지금 목발없이 조금씩 걸어다니고 있는데 재활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 하고 난뒤 얼마간 통증이 있나요?

발목각도는 걸어다니면 나아지나요 꼭 도수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흉터 약은 안 발라도 되나요

의사선생님이 엑스레이보고 괜찮다고 하면 가능하죠

발목철심수술4주차인데요 상태가 좋으면 목발없이 걸어다닐수있나요

배탈 났을때 토마토 주스 먹어도 되나요?

설사할때 먹으면 좋은 음료는 무엇인가요?

설사 할때 수박주스 먹으면 안돼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