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뇨와 배변 참을 때 아랫배 통증 원인은?
오줌이랑 똥을 그냥 참고있었는데 아랫배쪽이 너무아파

오줌이랑 똥을 그냥 참고있었는데 아랫배쪽이 너무아파

오른쪽 머리가 따끔거려서 진통제먹고 한숨잤더니 괜찮아졌어요 그런데 서너시간 지난후 마트다녀와 저녁해서먹고 양치후 오전에 아팠던 머리가 이번에 띵~하고 울려 퍼지는느낌에요 간격을두고 진통제 두알먹고 누워있으니 간격이 더오래있다 한번씩 느낌이오거든요 신경쓰는일이 있긴한데 왜이런건지요?

가만히 있어도 시도 때도 없이 발기가 되고 몸이 같이 반응해서 이상하게 걷거나 앉을때 통증이 많이 심한 편입니다. 몸이 떨리는것도 있는거 같고, 거의 시도때도 없이 아파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이 갈 정도입니다. 통증이 너무 심해서 버티기 힘들때도 있습니다. 비뇨기과를 4곳이나 갔는데 처음 들어보는 증상이라고 초음파 검사? 만 해보고 다른 검사는 안해주시고, 검사 결과도 정상으로 나와 비뇨기과에서 추천해주신 정신과를 가보기 위해 종합병원에 가서 여러가지 과의 여러가지 검사를 다 해본거 같습니다. Ct만해도 여러번 찍었습니다. 주는 약들도 다 먹어봤는데 입원 내내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그냥 집에서 쉬고있습니다. 통증이 점점 심해지는거같고 처음엔 누웠을땐 좀 괜찮았으나 이젠 누웠을때도 통증이 심한 편이라 잠도 자기 힘들 정도입니다. 원래 맨처음엔 통증이 심하지않고 민감하거나 예민해지면서 심해질때 막 눌러진다? 눌리는거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는데 지금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이 갑니다

원래 울고나면 심장이 아픈가요?

물을마시면 숨이차는느낌을받는데 왜그럴까요

부앙 붙힌 부위가 색깔이 검붉은색으로 변하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누워있다일어나면서허벗지앞쪽통증

동생이 오후5시정도에 뒷통수 머리를 세게 박은이후 7시30분정도에 코피가 주르륵 난이후 머리가 어지럽고 졸리고 다리가 후덜거린다함

제가 상체 옆으로 돌리면서 스트레칭을 했는데 뼈 소리가 엄청 났거든요 근데 허리를 비끗했는지 허리에 통증이 있고 숨 쉴 때도 통증이 있어서 뭔가 지금 제가 스트레칭을 잘못 했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 약간 허리 디스크 터진 것처럼 통증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걉자기 다리에 힘을주다가 무릎뒤안쪽이 찌릿하고 걸을 깨 통증이 있고 퍼렇게 멍든것처럼 힘줄이 부은거 같아요

허리디스크 파열이긴한데 멕켄지 신전운동이 도움이 될까요?

담이 걸려서 파스 붙이고 싶은데 땔때 안 아픈 파스 뭐가 있을까요?

손바닥 통증이 생긴지 일주일입니다..손바닥 인대과 관련이 있을까요? ㅠㅠ수술을 해야 한다든지 시술이라도 해야 한다든지 너무 아프네요 ㅠㅠㅠ

제가간경화인데요팔다리가너무아파요

제가 5일전부터 해서 3일 연속으로 상체 운동했는데 오랜만에 빡세게 운동해서 그런지 삼두,이두, 어깨랑 윗가슴 연결부가 엄청 심하게 근육통이 왔는데 근육통 온지 2~3일이 지났습니다 근데 예전에 느낀 근육통이랑은 좀 다른 느낌이였고 그래도 조금 줄어들었을땐 가만히 있어도 움찔거리고 저리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금은 팔을 쭉피면 이두만 뻐근하고 어깨랑 겨드랑이 쪽 부분만 뻐근합니다 내일 운동하러 가는데 해도 되는거겠죠? 근육부상은 아니겠죠?

최근 들어 오른쪽손목이 많이 심해졌는데요 보호대를 꽉 해도 통증이 심해졌습니다 진통제 먹어도 효과가 없습니다 반깁스를 해야될까요? 아니면 파리핀으로 손목 통증에 효과가 있을까요?

저희 어머니가 저번주 일요일 날 왼쪽 발에 통증이 너무 심해서 집 근처 대학병원으로 옮겼는데 거기서 족부과가 없다고 같은 계열의 다른 대학병원에 도착해서 응급실에서 진료 보고 입원하게 되었는데요. 병명은 연조직염 이라고 하더라고요 일,월,화까지 항생제와 진정제 맞아도 차도가 없어가지고 바꿨는데 지금까지 붓기는 조금 빠지긴 했는데 통증은 그대로에요. 그리고 어머니가 뇌경색 환자라서 왼쪽 발에 강직이 들어와서 더 아프다고 하시는데 여기서는 신경과 진료 볼려면 외래로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갔던 대학병원에 진료차트가 다 있어가지고 처음 갔던 대학병원으로 전원 신청하고 싶은데 신청 허락을 해줄까요? 그리고 신청 방법도 알고싶어요.

두통이 어제 저녁부터 지속되고 있고 어제 저녁은 37.5도로 미열이 있고 약간 으슬으슬해서 모드콜s 두알 먹고 취침했고 오늘 오전 머리가 조이는 듯한 통증 때문에 타이레놀 복용 후 1시간 짧게 휴식. 이후 아이 산책 하러 다녀오면서 계단 올라오는데 압력이 생겨서 그런지 머리가 깨질듯이 아팠습니다. 오늘 하루 증상은 조이는 듯한 두통. 뇌가 둥둥 떠있는 느낌(?) 현재는 눈썹뼈 있는쪽 까지 아픈 상태.. 내일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요?

왼쪽 유두/유륜 쪽에 접촉성 감각과민이 있습니다. 찌릿함, 화끈거림, 가려움은 아니고, 옷 스침 같은 약한 자극이 비정상적으로 크게 느껴져서 생활에 지장이 있습니다. 그래서 밴드를 붙이고 생활합니다. 멍울, 분비물, 함몰, 진물, 딱지는 없습니다. 마취통증의학과를 방문하려는데 옳게 가는 걸까요?

화장실변기에앉을때변기닫는부분및고간절통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