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 자주 아프고 피가 나는 원인은?
목이 진짜 너무 자주 아프고 기침도 너무 자주 나오고 목에서 피가 나올 정도로 목이 자주 아픈데 약을 먹어도 낫지 않고 계속 오랫동안 장기간 아픈건 뭔가요?

목이 진짜 너무 자주 아프고 기침도 너무 자주 나오고 목에서 피가 나올 정도로 목이 자주 아픈데 약을 먹어도 낫지 않고 계속 오랫동안 장기간 아픈건 뭔가요?

입안에구강염증이많으면이빨들이약해지고욱씬거릴수있나요???

마른 생선 요리를 먹고 목에 가시가 박힌거같아 응급실을 갔는데 응급실에서 가시가없다 하네요 근데 다음날인데 너무 따가워요

제가안경테를바꾸기위해그테에맞춰서알을조금깎았는대요그래서그런지오른쪽이초점이잘안맞아요

왼쪽손이갑자기 열감이생기면서 불타는것처럼뜨거운느낌이확들어요 왜그런걸까요??ㅠㅠ

갑상선 쪽에 물혹 그냥 납둬도 괸찮을까요?

허리와 무릅에 통증이 심해서 트라스트 패치 처방을 받았으면 합니다

손가락에 갑자기 통증이잇어요 가만히잇어도 좀아프고 건드리면 더아프고 살짝닿기만해도 아파요 이거 왜그럴까요..? 그리고 처치방법좀알려주세요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했는데 주사놓은 쪽 주변은 개선이 되었는데 아래쪽 어금니가 많이 아픕니다. 어금니쪽도 시간이 지나면 개선될지 궁금합니다.

쿨밴드 냉각밴드 이거도 비대면으로 처방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근무하고 있는 재미교포 친구가 허리통증으로 인해 한국으로 나와서 치료를 받으며 재택근무를 하려고 합니다. 다만 인사과에서 의사 소견서를 먼저 제출하라고 하는데 이걸 온라인으로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몇년 전부터 복사 근처로 빨개지면서 엄청 부어요 양발이 다 그래요 참고로 저는 다친적은 없어요 아플때는 애기낳는 것보다 더 아플 정도에요 발이 이유없이 붓는 이유가 뭘까요? 병원 어떤과로 가나요?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을 했는데요. 한달정도 지났습니다. 한달정도 통증이 있고 그다음엔 호전이 된다하였는데 호전의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원래 고주파열응고술이 하고 나서 몇주간 이렇게 아픈건가요.

허리디스크 땜에 허리하고 골반이 굳고 있는데 운동 중에서 걷는거많이 해야되요?

어제 술을 급하게 마시긴 했는데 그 뒤로 왼쪽 심장쪽이 누르는 느낌에 쿡쿡 쑤시고 왼쪽 팔도 저리고갈비뼈쪽듀영향이가요 밖에서 논다고 밤도 샜고.. 아팠다 안 아팠다 함 그리고 통증도 길게 지속되는 편도 아니에요

오늘부터 치골근에 딱딱한 멍울이 있고 살짝만 다여도 통증이 계속 느껴져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을 마치고 항암과 방사선을 같이 진행예정인데, 항암과 방사선을 하면 완치가 될까요? 자궁경부암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있나요?ㅠㅠ

자궁경부암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있나요?ㅠㅠ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해서 항암과 방사선 치료를 시작할예정입니다. 근데 항암과 방사선치료 하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나요? 다른 암 항암치료와 다른 점이 있나요?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러닝을 하고 있는데 2일차까지는 아무 이상 없다가 어제 3일차 운동이 끝난 후 왼쪽 무릎에 통증이 생겼어요. 서 있거나 걸을 때 아프고 가만히 있을 때는 괜찮습니다. 다음날인 오늘 아침까지도 통증이 이러한 이어지네요. 참고로 1일차와 2일차 때는 러닝 전에 계단 오르기를 먼저 해줬고 3일차인 어제는 계단이 임시로 폐쇄되서 바로 러닝을 진행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