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시부프로펜은 공복 복용 시 위장 부작용이 없나요?
덱시부프로펜은 이부프로펜을 공복에 먹으면 생기는 위 통증, 속쓰림 같은 게 없나요?

덱시부프로펜은 이부프로펜을 공복에 먹으면 생기는 위 통증, 속쓰림 같은 게 없나요?

인후염으로 인한 통증에도 보편적인 진통제가 효과가 있나요? 이부 프로펜, 타이레놀 같은 거요

눈길에서 넘어져서 머리를 부딪힌지 두달됬어요 그동안 통증이 심한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통증은 많이 없어졌는데 아직 머리가 약간 멍하고 눈이 뻑뻑하고 많이 움직인다던가 하는게 아직 좀힘들어요 CT는 안찍어봤지만 진짜 뇌손상이 있었다고 해도 병원에 가도 병원비만 비싸고 이런 종류의 질환은 병원에서 할수 있는게 별로 없는것 같아요

편두통이 있어서 레이디퀸 한알 먹고 한시간이 지났는데 두통이 사라지지 않네요 한알 더 먹거나 다른 진통제 먹어야 하나요?

30세 육아맘입니다 오늘 후두신경차단술받고 타이레놀 오후 3시 13분에 1알먹고 오후 7시 56분에 아트놀셋세미정 1알,스티렌투엑스정 먹었는데 그래도 통증이 있으면 4시간 지나고 바로 타이레놀 2알먹어도될까요?

귀 밑 턱 쪽에 살짝 통증이 있음

속이 울렁거리고 숨이 잘 안쉬어지고 오른쪽 등 광배가 아파요 어지러운것같기도 하고 졸리기도 햐요

저번주 수요일에 내과에서 수액을 맞을때 주사 맞은 부위에 멍이 점점 심해지는것같고 팔도 붓는것같은데 어디병원을 가야할까요?

30세 육아맘입니다.오늘 후두신경차단술받고 타이레놀 오후 3시 13분에 1알먹고 오후 7시 56분에 아트놀셋세미정 한알먹었는데 그래도 통증이 있으면 4시간 지나고 바로 타이레놀 2알먹어도될까요?

허리 통증 관리용 레이저 치료기 써보신 분 있나요? 병원에서 물리치료 받다가 신경 주변 레이저 치료를 몇 번 받았는데 통증이 꽤 줄어서 집에서도 관리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검색하다 보니까 비웰스 피티비라는 신경근 치료기가 나오던데 레이저 파장이 여러 개라 신경, 근육 쪽에 작용한다고 설명되어 있더라고요. 허리 통증 관리용으로 이런 레이저 치료기 사용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기침을 많이 하고 목이 많이 아파요 .. 일주일 정도 된것같아요 ㅠ 친구들이 걱정 할 정도로 기침을 많이 하고 목이 너무 아파요 .. 침 삼킬땐 날카로운거로 긁는 느낌이 나고 수시로 아프기도 해요 .. 그리고 말 할때 목소리가 쉰 느낌도 없지 않아 나고 삑사리도 나는것 같아요 .. 작게 말하게 되요 ㅠㅠ

몸이아프지않는데 병원 에가요

예전에 왼쪽 엄지 밑 엄지 기저관절을 다친 적이 있고 그때 인대가 늘어나고 관절이 조금 벌어져 있다고 들었어요. 오늘은 엄지 밑이 오른쪽보다 조금 부어 있고,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약하게 아프고, 움직이면 딸깍 같은 소리가 나는 느낌이 있어요. 엄지를 움직일 때 왼쪽이 오른쪽보다 관절이 조금 더 부드럽게 흔들리는 느낌도 있습니다. 손목도 약하게 통증이 있고, 통증 정도는 가만히 있을 때는 2~3 정도이고 누르면 4 정도까지 올라갑니다. 그리고 병원가면 엄지 깁스나 뭐할까? 손목도 통증도 좀 있어

예전에 왼쪽 엄지 밑 엄지 기저관절을 다친 적이 있고 그때 인대가 늘어나고 관절이 조금 벌어져 있다고 들었어요. 오늘은 엄지 밑이 오른쪽보다 조금 부어 있고,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약하게 아프고, 움직이면 딸깍 같은 소리가 나는 느낌이 있어요. 엄지를 움직일 때 왼쪽이 오른쪽보다 관절이 조금 더 부드럽게 흔들리는 느낌도 있습니다. 손목도 약하게 통증이 있고, 통증 정도는 가만히 있을 때는 통증 오고 가만히있어도 통증와.. 지금도 쫌 통증오고 붓고

엄지 기관절 좀 튀어나왔어 부었고 학교 보건쌤도 부었다하셨고 예전에 내가 주짓수하다가 꺾였다말이야 그때 관절인가 늘어졌다 벌려졌다하셨어 근데 오늘 갑자기 아프고 통증오고 누르면아프고 눌렀다가 좀 기달리면 아프고 엄지를 왔다리갔다리 하면 떡뚝 소리가 뭐나고 아파.. 누르면 아프고

손가락 기저관절 이 튀어나왔어 조금 부었고 예전에 병원갔는데 관절인가 인대 좀 늘어졌다하고 일반 사람보다 조금 유연하다고하고 지금 부었고 튀어나왔어 좀 그리고 누르면 아파 그리고 학교 보건쌤이 부었데

18살인데 겨울 방학때 봄 방학때는 이 정도 까진 아니였는데 개학후 걷는 양이 많아져서 그런가 발바닥 중간 움푹 파인부분? 이 전기 통하듯이 가만 있어도 아프고 걸을때도 아플때가 많고 아침에 30보 이상 안걸으면 걷기 힘들어요 족적근막염일까요 비대면으로 진료 가능할까요? 학생이라 병원을 자주 방문할 시간이 안되거든요

기침이 심하게 나고 목이 아파요 .. 일주일 정도 된거같은데 침구들이 걱정 할 정도로 기침을 많이 하고 침 삼킬때 목을 손톱 같은거로 긁는 느낌 ? 으로 아파요 .. 수시로 아프기도 하구요 ..

척추측만증 때문에 오른쪽 갈비뼈가 아플수 있나요...?가끔 오른발 발바닥 ,엄지 부근 통증이 있고 몇 달 전 독감으로 인한 기침 때문에 양 갈비뼈 토증이 심했었는데 그 때의 휴우증인지 궁금합니다. 며칠전에는 그 윗부분(가슴 바로 아래) 근육통이 있어 괄사로 긁은 후 회복했는데 그 영향도 있는지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발바닥이 족저근막염이 아니라는데요 발바닥이 아파요 양쪽이요 흡연때문에 아플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