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신타, 리리카, 스틸녹스 병용해도 되나요?
제가 안면통증으로 뉴신타서방정과 리리카캡슐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잘때 불면증으로 스틸녹스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괜찮을까요?

제가 안면통증으로 뉴신타서방정과 리리카캡슐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잘때 불면증으로 스틸녹스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괜찮을까요?

어제 오래걸어서 발목 발등 통증이 있는데 약처방받아서 배달받을수있나요?

어제 빈 플라스틱 수납박스 모서리에 날개뼈 부근을 부딪쳤는데, 부딪친 통증 자체는 5분 안에 없어졌는데 원래 근육이 아프던 부위라서 조금 미묘합니다. 저녁에 운동을 했는데 부딪친 주변이 다 아팠고, 숨쉴때 아프진 않은데 앉아있으면 숨쉬기 아주 약간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부딪친 부위 이외에도 근처 근육이랑 반대편 승모근도 경직된 느낌이 드는데 부딪친거랑은 상관없는것인지 아니면 타박상의 영향인지요?

샤워 도중 너무 답답해서 창문을 열었는데 잠깐 기절한 거 같아요 그 이후 눈 앞이 뿌옇게 어지러워서 누워있었는데 심장이 쥐어짜는 느낌이 간헐적으로 있어요 무슨 증상일까요?

삼차신경통과 안면통으로 마약성진통제 뉴신타서방정 50mg을 복용하려하는데요. 장기적인 복용은 가능한지 부작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여쭈어봅니다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하면 바로 효과가 나타나 좋아지는 건가요?

10일전 대상포진 진단을 받고 일주일치 약을 처방받고, 일주일간 약 복용과 후시딘을 발진부위에 발라줬습니다. 총 세군데 발진부위 중 두군데는 거의 아물었는데 한군데 발진부위는 오히려 조금 더 번졌습니다. 약 복용을 했는데도 발진부위가 더 번진 부위가 있다는게 흔한건지 이유는 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약 복용을 하면 몸에 부담은 없는지(제가 과거 스테로이드 부작용을 겪은 병력이 있습니다) 병원에 안가고 자연 치유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어디부딪힌곳도없는데 팔뚝이 움직이거나 들때마다 욱신욱신거리고 찌릿찌릿하고 눈물날정도로 통증이심한데 멍이든것도아니고 만지기만해도아픈데 어디가서 어떻게진료를보고 치료를해야되는걸까요.. 현재 목디스크가의심되고 손목터널증후군이 의심된다고 손저림이심해서 치료를받는중인데 그거랑도연관이있는건지 너무통증이심하고무서워 걱정입니다

무릎통증이 심한데 관절이 약해져서래요. 어떤 운동을 하면 좋을까요?

어제 얼굴(입술) 에 해파리에 쏘였습니다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요??

엘보에 포롤로주사가 효과있나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해서 입원했는데 항생제투여를 하는 이유는 뭘까요?

70세 남성이고ㅛㅛ 혈소판감소증 있으며 고혈압과 고지혈이 있어서 약복용중 혈소판(원인은 불분명)고지혈약 복용중단하였으며 혀척추의문제로 투병중 두통과 뒤목땡긴이 중하여 이원인을 알고저 하오데 어떤조치가 필요한지요 어느것 하나 원인이 분명치 않아요ㅡ

이유없는 두통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머리가 무거운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지금 복용하는 약은 마운자로 뿐이고 마운자로 시작한 이후로 기립성 저혈압이 생기긴했습니다.

몇년전에 뇌출혈로 쓰러진 적이 있고 빈혈이 있어요. 방금 너무 어지러워서 걷지도 못하고 누웠어요. 어지러워서 코피도 났어요. 근데 오늘 12시간 잤고 점심, 저녁 먹었어요. 과도한 운동, 공부 안했어요. 단지 애인과 심하게 싸웠어요. 왜그럴까요 ?

머리가 찌뿌둥하면서 어지러워요 걷기도 힘들어서 누워있어요 누워있는데도 어지러워요. 어지러워서 코피도 나요

하악각,왼팔 바깥쪽(팔꿈치위)에 조이는듯한? 꾹 누르는거 같은 느낌이 오는데 원인이 뭘까요 턱은 가끔 느낌이 있었다가 사라지는걸 반복해요.. 다른 통증 뭐 가슴이 조인다거나 그런건 하나도없는데 가끔 턱에서 그런 느낌이 자주 들어요 주로 가만히 있을때 그랬고 운동할때는 아픈적 한번도 없었습니다 20대여자고 비만에 당뇨없고 고혈압은 살짝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하면 무서운 말부터 나와서 불안해요

계속 턱 끝부분?? 하악각이랑 바로 밑 안쪽까지 꾸욱 누 르는거 같은 통증이 있어요 조이는거 같은..?? 가만히 있 어도 통증이 오는데 엄청 쥐어짜듯이 아픈건 아니지만 거슬리는 정도로 가끔 오는데 왜 그런걸까요?????! 여 자 심근경색 증상중에 방사통으로 그런게 있다는데 관련 이 있을까요? 다른 통증 없이 턱에만 통증이 있어요

아들30살인데,허리디스크있어서,시술했는데,조금만무리해서일하면,힘들어하네요~~지속적으로무리하지않는선에서,운동도하는데,별반나아지질않네요~~또허리디스크검사를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