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감각 둔화는 어느 진료과 방문해야 하나요?
발가락 왼쪽 오른쪽. 얼얼한. 느낌둔화 무슨과가야하나요

발가락 왼쪽 오른쪽. 얼얼한. 느낌둔화 무슨과가야하나요

현재복용약 당뇨약 고지혈증. 혈압약 당화 6.3. ~ 6.5. 요산 이상없음 증상 왼쪽 오른쪽. 발가락얼얼한

발이 너무저리고 통증땜시잠을잘수가없어요 다리도붓고그래요

어머님이 쇼파에 조금오래앉자있으면. 양쪽엉치부분이이 아프시다고 합니다 신경외과에 가닉까 협착증때문에 그렇다고합니다 맞은까요

저번주에 두통때문에 신경과약을 린가드? 민가드..? 이런건 타왔는데 정확한 명칭이 기억이 안나서요ㅠㅠ 혹시 어떤건지 알 수 있을까요...

엉치뼈에 통증이 있습니다. 의자에 앉아있다가 넘어지면서 모서리에 부딛힌뒤 통증이 보름이상 지속되고 있습니다.

헬스를하고난뒤부터 오른쪽뒤통수윗쪽과 귀.목뒤.어깨 욱신거림과 침을 삼키면 목이 아픈데 어느 병원에 가야할까요

3도치핵 수술 6일차인데 너무 아파요 진통제 없이는 절대 못 버티고 진통제를 먹어도 효과가 막 크진 않아요.. 방귀만 뀌어도 아프고 변보고나서는 진짜 죽을 것 같아요 좌욕하면 괜찮아진다길래 좌욕도 꾸준히 해주는데 엄청 일시적인 효과만 있을 뿐, 다 하고나면 다시 아파요.. 사람들은 대부분 5일차이후부터는 살만하다 하던데 저는 왜이러는 건가요ㅠㅠ?

항문ㅇ힘을 안 줄 수가 없어요 딱딱 똥이 계속 나와서요

혀안쪽이 너무아파요 안쪽오른쪽 져려요

디스크여서 주사시술 받았는데 다리가 저리고 아픕니다

아침에 단걸 먹으면 몸 오른쪽 주위가 욱씬 거리고 아픈데 왜 그런건가요 미칠거같은 느낌이에요

디스크일때 허리부분에 수건으로 받쳐도 될까요

만 10세 아이가 목이 아프다고 해요.집에 상비약 이부로펜시럽 해열제 먹여도 되나요? 아님 콜대원 기침 가래 약이 나은가요? 다른 증상은 없고 계속 목이 많이 아프다고 합니다.

치아 교정으로 인해 만8세 아이가 아파해요. 타이레놀 먹어도 된다 했는데 집에 상비약 타이에놀 500mg인데 아이가 먹어도 되나요? 반으로 잘라서 먹어도 될까요? 몸무게 28kg 입니다.

항문 통증이 너무 아파서 밥도 안 땡깁니다. 밥을 먹게 되면 똥이 나올 텐데 찢기는 느낌도 싫고

술을 저녁에 마시고 현재 두통이 있는데 타이레놀 말고 이부프로펜을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뜨거운 음식을 먹으면 치아, 잇몸쪽에서 통증이 있어요 통증이 있을때 찬물을 먹으면 통증이 사라집니다 그래서 입안에 물을 머물고 있어요 오른쪽 치아보다 잇몸에서 통증이 있어요

통풍발작중에 콜킨정만 먹어도 되나요?

오른쪽 뒤 날개뼈 아래가 아픕니다 양팔을 벌리고 목을 뒤로 젖히니 아프네요. 이유가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