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와 목 근육 뭉침 및 통증 해결 방법은?
어깨가 많이 뭉친 느낌이고 고개를 왼쪽으로 옆으로 젖혔을 때 오른쪽 승모근 부분이 반대 쪽에 비해 통증이 심하게 올라오고 목 뒷부분에서 경추를 기준으로 양쪽 근육이 되게 딱딱하고 누르면 아프면서 두통까지 올라온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해서 스트레칭도 1시간마다 하고 있습니다

어깨가 많이 뭉친 느낌이고 고개를 왼쪽으로 옆으로 젖혔을 때 오른쪽 승모근 부분이 반대 쪽에 비해 통증이 심하게 올라오고 목 뒷부분에서 경추를 기준으로 양쪽 근육이 되게 딱딱하고 누르면 아프면서 두통까지 올라온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해서 스트레칭도 1시간마다 하고 있습니다

동네이비인후과가서. 어지럼증검사더해보았는데. 원장님이코나귀질횐이아니라고하고어지럼증안없어지더라고요 오른쪽 코피계속되며. 극.피로감 피멍 체중감소 지속 의뢰서에는상세블명 응고결함써주셨어요. 안되면8월에혜화역서울대신경과가서물어보아야되나요 코피흘란후자주쓰러지고요

일마칠때쯤만 되면 등중앙부터 날개뼈쪽이 아픈데 췌장암인가요?작년9월에 시티찍엇을때는 정상이라고 하긴햇습니다

오늘 처음 느낀건데 학교에서 친구랑 뛰다가 별로 숨차게 뛰지도 않았는데 뒤통수 전체가 찌릿하면서 느낌이좋지않은 시원함이왔어요 원래 안그랬는데 갑자기 오늘 친구랑 뛰면서 뒷통수가 찌릿찌릿해서 곧 체육대회인데 걱정되고 뒷통수가 아파서 걱정돼요

생전 두통이 없었는데 요즘 오후 7시가 되면 머리가 아프고 속이 울렁거려요. 통증은 심한 날도 있고, 조금 아플 때도 있어요. 두통은 1주일 정도 됐고, 오늘은 샤워하다가 갑자기 코피가 났어요.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 밤에 매일 울다가 잡니다.

어깨가 2틀전부터 뻐근하고 아팠는데 오늘 저녁이 되니까 왼쪽 팔을 올리면 어깨가 결리면서 아프고 팔을 돌리면 뚜득 소리가 나면서 아프고 왼쪽 손목은 어제부터 아프고 어제 저녁에는 손이 욱신거렸는데 지금운 뼈를 눌러야 조금의 통증이 있어요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오른쪽손목쪽에 바닥방향이 송곳으로 찌르는듯 몇초간 아퍼옵니다 혈전때뮨에 그런건지 아니면 목디스크로 그런건지 이유를 알고 싶네요 계속 아픈건 아니고 어느 순간 아퍼요

왼쪽관자놀이와 귀뒷쪽에 똥증이있고 가끔씩 왼쪽관자놀이쪽에 순간적인 경련이 나면서 입이악다몰어지면서 혀를물기도해요 2년전에 신경과에서mri를 두번이나찍었는데 별이상은없다고했고 약을처방받아두어달먹어봤는데효과가 없어서 이비인후과에서 다시처방받아서 복용하고 증상이없어졌다가 요즘다시 증상이나타요 같은이비인후과에서 한달정도 다시약을복용했는데 차도가없어요

오른쪽 볼이랑 귀 옆이라고 해야될까요.. 구렛나루 바로 밑에 뭐가 만져지는데 만지면 아픈데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내성발톱 치료법 궁금합니다. 고름생기고 난 이후에 호전이 되는경우도 있나요?

6시간 째 두통지속중인데요 2시쯤 광역버스 탄 이후부터 지금까지 머리가 아파요 원래 멀미나 평소에 있던 두통이면 사탕을 먹거나 밥먹고 쉬면 괜찮아졌고 심하면 약먹으면 30분 이내로 괜찮아졌는데 오늘은 먹어도 똑같아서 1시간 뒤에 또 먹었는데 이명도 좀 있는 거 같아요

허리가 아파서 어제 침을 맞았는데 원래 아픈것보다 더 아파져서 서 있기도 힘들어요 허리디스크 인가요? 약이랑 파스로 일단 버티려고 하는데 어떤 약을 먹어야 될까요?

갑자기 식욕이 늘어난 이유는 뭔가요 예전에는 입이짧았는데 며칠전부터 햄버거 세트를 먹고도 몇분있으면 뭔가 또 먹고싶어해요 생리도 끝났는데..

남성이고 맹장염 수술 후 1년이 지났습니다 수술 후 회복한 뒤로 통증이 없었는데 약 사흘 전 부터 복부에 힘을 주면 오른쪽 아랫배에 쿡쿡 쑤시는 통증이 있습니다 많이 아픈건 아니지만 화장실을 갈 때나 누워있다가 일어날 때 불편감이 있습니다 단순한 근육통인가요?

남성이고 맹장염 수술을 1년전에 했습니다 요즘 대변을 보려고 아랫배에 힘을 주면 오른쪽 아랫배가 쿡쿡 쑤시는 느낌이 들고 복부에 힘을 줄 때면 같은 통증이 있습니다

경추성 두통을 족히 10년동안 달고살았습니다. 조금만 긴장하거나, 평소보다 조금 오래 잤을때, 스트레스 받을때, 같은자세를 오래 하고있을때, 그냥 갑자기 뒷목이 아프면서 머리가 아프고 눈압까지 심해집니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근육이완제 2알+소염진통제 1알 먹으면 좀 괜찮아져서 아플때마다 복용하다 보니 일주일에 한번, 어떨땐 일주일에 세번 복용할때도 있습니다. 긴장완화에 좋다는 스트레칭, 마사지, 목배게 다 써봤는데 누르고 있을땐 괜찮은데 오히려 이후에 통증이 더 심해지는 느낌입니다. 어떤 병원에 가서 어떤 치료를 받아야하나요?

배아프고 배꼽이 아파요 속도 울렁거리고 배도 나왔는데 관계 5주뒤 임신피검사는 5미만인데 ..

배꼽이 찌릿찌릿한데 배도 좀 나왔어요

어제 만 보 이상 걸은 뒤 오른쪽 새끼 발가락에만 통증이 있는데요 딱히 붓어보이지는 않는데 통증이 완화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많이 걸어도 한 쪽 새끼발가락만 아플수가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