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와 발목 통증이 고관절 괴사 때문일 수 있나요?
어제부터 왼쪽 엉덩이 바깥쪽 골반 바로 밑쪽이 통증이 있어요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있어요 제가 카페일을 하는데 주 5일을 8시간 내내 서서일해요 요즘엔 자고 일어나면 발목도 아픈데 혹시 고관절 괴사 이런건 아니죠?

어제부터 왼쪽 엉덩이 바깥쪽 골반 바로 밑쪽이 통증이 있어요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있어요 제가 카페일을 하는데 주 5일을 8시간 내내 서서일해요 요즘엔 자고 일어나면 발목도 아픈데 혹시 고관절 괴사 이런건 아니죠?

아침 저녁약을 처방받았는데 아침약을 까먹어서 오후4시 20분 처음으로 약을 복용했으면 그다음 복용은 어떻게히는게좋을까요?? 아세론정 스토엠정 모사프리엠정 대우에페리손정 입니다

아침 저녁약을 처방받았는데 오후 4시 20분에 처음으로 약을 복용했으면 그다음 복용은 어떻게히는게좋을까요?? 아세론정 스토엠정 모사프리엠정 대우에페리손정 입니다

내가 오늘 허리 주사맞고왔는데 초기 디스크증상인것같대 및부분 허리쪽이 통이 길어야하는데 점점 오른쪽으로 허리는 비대칭이여서 도수치료 받아야하고 통이 짧대 원래 길어야하는데 뼈사이간격이 오래서있으먄 요즘 아프네 걱정이다 20살이여서

러닝 끝나고나서 페이스를 빠르게 가져가서 그런가 배가 너무 아프더라고 똥 마려운 배가 아니고 복통때문에 잠도 깨고구랫어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덱시톡정을 먹고있는데 항산화작용과 신경세포를 보호해준다고 해서 1년 가까이 먹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당뇨병환자들이 먹는약으로 나와있던데? 장기간 복용해두 갠찮은가요? 영진브로멜라인100그램도 같이먹는데 위보호제 동아 가스터정20미리그램과 같이 먹습니다 통증이 많이 줄어서 서서히 약을 줄여가려고 합니다.

일주일전부터 오른쪽 뇌? 머리가 계속 신경쓰이게 아프고, 아주 잠깐이긴 하지만 가끔 갑자기 어지러워서 중심을 잃을뻔한적도 있어요, 먹고있는약은 렉사프로10mg 먹은지 180차에요. 근데 갑자기 오른쪽 머리만 왜이렇게 아프고 어지러울까요. 담배피고나면 특히 더 그러는거같아요

턱관절통증

머리가 자꾸 조이는 느낌이 들어요 갑자기? 막 두피와 뇌가 분리되서 뇌만 조이는거같고 저리는거같고 원래 미주신경성 실신이있었는데 오늘도 쓰러지고 난후 저리고 평소에도 저렸어요 일반 두통이랑은 많이 다른느낌 이런건 왜 나타나는 걸까요

다리와허리가너무통증이힘해서

오후 7시가 되면 두통이 오고, 이틀 전에는 샤워 하다가 코피가 났어. 어제는 동아리에 쥐가 난 것 처럼 하루종일 아팠고, 오늘은 다리, 손이 가만히 앉아 있는지 1시간도 안 됐는데 계속 절여.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목 발등 발바닥이 아플수있나요 온몸이 여기저기 아플수있나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전체가 아플수있나요 다리가 힘이 없기도 하나요 힘빠짐있는건 아니구요 힘이 없는것같아서요

이틀전부터 오른쪽 종아리 바깥쪽이 근육이 뭉친것처럼 계속 아픈데 왜 그런건가요?

스트레스 받거나 뜨거운물로 씻고 나왔을때 온몸에 찌릿찌릿한 통증이 올라오는데 피부에 보이는 증상은 없어요 병원을 가보려는데 무슨 병원을 가야될까요..

왼쪽 턱이 벌릴때 다물때 씹을때 다 아픈데 입울 못 벌릴정도로 아파 왜 그럴때 19살이고 왼쪽 아래 사랑니 나오는 부분이 부워잇어

관자놀이쪽 머리가 조금 아프고 목이 마르고 숨이 좀 차는 느낌 (목이 막힌 느낌) 어지러운 느낌과 구역감이 조금 있는데 이렇게 심해도 편두통일까요? 아님 다른 문제일까요.. 자율신경계 검사는 이상 없음이라고 떴었는데 스트레스 수치는 높았어요

걸을때마다 오른쪽 발바닥에 중간 부분이 아파요. 학생이라 앉아있기만 해서 별로 쓰지도 않는데.. 병원가야하나여

걸을때마다 오른쪽 발바닥이 아파요. 안쪽으로 휘어져있는 그 부분이여.

2일정도 좌측 후방 허리 뒷쪽에 콕콕 찌르는 듯한 통증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조금씩 완화되는 추세이지만 회복 속도가 더딘 점을 감안하였을때 허리 디스크나 관절에 영향이 있지는 않은지 걱정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