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펜정과 성분이 비슷한 약은 무엇인가요?
맥스펜정약이랑 비슷한 약이 뭐가 있나요 ?? 맥스펜정을 주셨는데 성분 비슷한 약이 궁금해요

맥스펜정약이랑 비슷한 약이 뭐가 있나요 ?? 맥스펜정을 주셨는데 성분 비슷한 약이 궁금해요

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데가아파서가서교합이안맞다하여교정하고염증약처방3일동안먹고좀괜찮아지는가싶더니교합하고다음날머씹어먹으니깐욱씬하더라구요이틀지나니깐먹을때는괜찮구요그래도계속욱씬거려다시내원해서이빨두드려서확인해밨더니이빨한곳뒤에쪽에서반응을한다고하여CT를찍어보고확인해밨는대두이빨다염증도없고씹었을때도안아팠으니깐치료하기에는애매하니다시염증약을처방해주었는대요그리고지금제가배란기고호르몬의영향이있는건지약을먹고는조금욱씬거린감이사라지긴했어요아니면신경성인건지궁금해요

오른쪽뒷옆구리가 찌르듯이 몇번 콕콕아픕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세 문제일까요?

감기인지 비염인지 헷갈리는걸 앓고난후 오른쪽 상반신 (어깨,가슴,목,옆구리)쪽이 뻐끈함 이 느껴졌고, 크게 숨을 쉬면 더 뻐근합니다. 가만히 있을땐 그나마 괜찮긴한데 특정 자세나 숨쉬기에서 뻐근한통증? 신경? 욱신? 거려요. 뭐라고 설명하기가 애매하네요. 도대체 이게 무슨이유로 발생한 질병일까요?

머리가운데 통증이유는 무엇일까요? 피곤?스트레스?

30세 육아맘입니다. 두통때매 계속 진통제를 먹게되는데 진통제 계속 먹다가 간이랑 신장이 손상되면 무슨증상이 나타나고 간이 손상되면 오른쪽 윗배가 어떻게 아픈가요? 그리고 신장이 손상되면 어디가 어떻게 아픈가요?

크라운씌운곳이아파서염등약먹고치료중인대그래도욱씬거리는중인대아랫니도아프고한대이이빨때문일까요??

저번달 부터 항문에 혈액이 계속 보였어 그래서 병원에가서 연고를 처방받았어. 그런데 내가 연고를 꾸준히 바르지 않는 탓에 방금전에 변을 봤는데 변을 볼 때 항문이 정말 많이 쓰리고 너무 아팠어 그리고 변기를 봤는데 혈이 생리 4-5일? 된 사람 마냥 피가 있었어 그 후로 걸었는데 허리가 끊어질 듯 너무 아프고 차가운물로 손을 씻은지 30분이 넘었는데도 불구하고 추워서그런가 몸이 으슬으슬 거리고 너무 추워…

오른쪽 뒷옆구리가 땡깁니다.(땡기는건지 통증인지 뭔가 통증이 와요.) 이유가 무엇일까요?

목덜미가 뻐근해서 손으로 주무르는데 뭔가 근육 안쪽에서 으드득하고 뭔가 뭉개지는 소리가 났습니다. 상부승모근쪽이에요. 괜찮을까요?

남성 오른쫃 배통증

오늘 베이킹하다가 손바닥에 작게 물집생겼는데 어떻게? 터트려야해?

손목 터널 증후군으로 의심되는 증상을 겪게된지 일주일정도 되어 보호대를 차고 물리치료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다만 회복에는 조금 시간이 오래 걸리는듯한데 업무랑 일상 복귀를 위해 빠르게 증상을 완화하고 치료받고 싶어 방법이 있을까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일주일전부터 손톱 옆(?) 부근에서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지랑이(?)를 뜯은적은 없어서 인터넷 찾아보니 생인손 (조갑주위염) 과 증상이 유사하였습니다 소독하고 후시딘 바르고 밴드하고 자가치료를 했었는데 차도가 없어서 병원에 가보려고 합니다 현재 외관상 고름이 노랗게 보이거나 물집이 튀어나오진 않았으나 반대쪽 손보다 붓기가 있으며 특정부분을 스치거나 누르면 통증이 느껴집니다. 어느진료과목의 병원을 가야 진단을 잘 받아볼 수 있을까요?

왼쪽 허벅지 전체가 욱씬거리는데 왜 그러는건가요? 가만히 앉아있었습니다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팔전체 어깨 팔목도 손등까지 아플수 있나요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골반 통증으로 기존 다니던 병원에서 치료중이었습니다. (디스크 아님, 허리는 안아프고 골반 통증 및 다리 쥐어짜는 통증으로 엉덩이 근육이 굳어서 신경이 땡겨졌다는 소견 > 한의원 침치료 및 프롤로 주사치료 1회ㅣ 오늘 오전 8시경 씻으려고 하다가 바닥에 떨어진 옷을 줍던 과정에서 치료중이던 골반을 삐었습니다. 처음 삐었을땐 거의 왼다리는 딛지도 못하고 침대에 누워서도 어떤 자세여도 아파서 울기만 했는데, 기존 병원 처방약인 근육이완제,진통제 복용 후 14시부터 좀 괜찮아졌습니다. 아직 일어나는건 시도도 안했고 무릎 구부려서 왔다갔다 했을때 어느정도는 아프지 않습니다. 이후로 제가 어떻게 해야 가장 빨리 고통이 줄어들까요? 한의원이나 통증의학과도 움직일만 해지면 아파도 방문하는게 나을까요?

엑스레이 찍었고 다니는 한의원에서도 통증의학과에서도 디스크는 아니라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 기존 증상 : 허리는 안아픔, 좌측 골반과 엉덩이 통증이 심하며 허벅지와 종아리가 쥐어짜듯 아픔 해당 증상으로 진료 시, 엉덩이 상부 근육이 커지기만 하고 풀리지는 않아 딱딱하게 굳어 신경이 아파지는 문제 발생 > 한의원 침 & 프롤로 주사 맞고 처음보단 나아지고 있었습니다. 문제는 오늘 아침 8시경 씻으려고 시도하다가 옷을 줍는 과정에서 좌측 골반을 삐었습니다. 삐었던 당시엔 제대로 걸을 수 없을 정도의 고통으로 침대에 다시 눕는데까지만 1시간은 걸렸고, 누워서도 어떤 자세로 있어도 아파 두어시간은 엉엉 울다가 14시부터 좀 참을만 해지고 아프기 전까지는 찔끔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아직 다시 일어나서 화장실 가기는 시도도 안했습니다. 저녁까진 쭉 누워있으려구요.) 이후 제가 어떻게 해야 통증이 가장 빨리 경감될까요? 병원도 다시 가는게 좋을까요? (물리치료, 침치료 등)

무릎에 연골이 없어요 2번 시술 수술했는데 3천보 이상 걸으면 무릎통증이 심합니다

틀니 통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