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치료 후 이빨 욱신거림 원인은?
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데가아파서가서교합이안맞다하여교정하고염증약처방3일동안먹고좀괜찮아지는가싶더니교합하고다음날머씹어먹으니깐욱씬하더라구요이틀지나니깐먹을때는괜찮구요그래도계속욱씬거려다시내원해서이빨두드려서확인해밨더니이빨한곳뒤에쪽에서반응을한다고하여CT를찍어보고확인해밨는대두이빨다염증도없고씹었을때도안아팠으니깐치료하기에는애매하니다시염증약을처방해주었는대요그리고지금제가배란기고호르몬의영향이있는건지약을먹고는조금욱씬거린감이사라지긴했어요아니면신경성인건지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