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뼈 통증 시 MRI는 어느 부위 촬영해야 하나요?
등뼈가아픈데mri찍어보고싶은데어느부위찍으면되나요? 그리고척추mri는어디까지볼수있나요?

등뼈가아픈데mri찍어보고싶은데어느부위찍으면되나요? 그리고척추mri는어디까지볼수있나요?

계속 왼쪽 아랫배가 쿡쿡 찌르는 듯한 느낌이 나네요

최근에 편두통이 너무 심해요. 어떤 진료과에 가서 어떤 검사를 받는게 좋을까요?

제가 안면통증으로 가마제핀하고 리보트릴을 먹고 있는데요. 같이 먹어도 되는 것인지 또 1년 이상 먹고 있는데 계속 먹어도 되는 것인지 여쭈어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헬스장에서 런닝머신을 몇일 뛰었는데 오른쪽 신발끈이 전부터 자꾸 자주 풀리고 헐거워져서 운동전에 신발끈을 쎄게 꽉 쪼여서 묶고 런닝머신을 탔는데 엄지발가락 앞쪽부분이 둥글게 라인으로 아주살짝 보라색으로 변하고 손으로 눌렀을때 살짝 통증도 있고 걸을때도 살짝 통증도 있고 발가락으로 위아래로 움직일때도 약간 불편한 정도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약국에서 약을 사다먹음될까요? 운동은 언제쯤 다시 해도 될까요?

흡연30년이에요 온몸이 뻣뻣하구 아플수 있나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 발목심하게 아플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신경치료한이빨이아파서그부분두들겨보고교합이안맞다하여교합을맞추고염증약처방받고했는대도아파서다시내원해서두들겨밨는대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뒤에를더아파한다하더라구요그래서ct찍어밨는대염증도안보이고정상이다고하여약으로처방받아서왔는대요약을먹으니깐욱씬거림은전보다훨낳아지긴했는대요제가오른쪽에씹어먹을때딱딱소리가나서턱관절진단을받았는대지금아픈이빨은왼쪽위에고왼쪽턱에서딱딱소리가날때도있었어서왼쪽은안찍어밨는대요오른쪽은찍어서턱디스크온거같다했구요이게턱으로인해서이빨이아플수도있나요??

꼬리뼈가 아품니다 어느과로가서 치료를 받아야할까요?

후두신경통 약을 먹었는데 두통이 있던 왼쪽 후두부의 통증과 증상들은 사라졌지만 약은 계속 먹었어요 그랬더니 오히려 오른쪽 편두통이 생겼는데 어ㅐ 그런가요

제느낌에는신경치료한이빨이아픈거같아두드려보고그이빨교합이잘못되어서교합을맞추고염증약처방을받아왔는대요처음에는괜찮더니나중에는욱씬거림은똑같더라구요다시내원해서신경치료한이빨을두들겨보고그뒤에이빨도두들겨밨는대저는뒷이빨을더아파한다하더라구요신경치료한이빨보다ct찍어밨는대두이빨다이상이없다하여약으로더해보자고해서약을지어왔는대요계속욱씬거리면무슨이빨을먼저치료해야하는건지요

자고일어났는데 무릎뒤쪽이 붓고 다리가저리는이유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손등 손목도 아플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흡연때문에 이렇게 아픈분들이 있나요

30세 여성입니다. 타이레놀을 먹다가 사망한사람도 있다고 들었는데 어느정도 복용하면 사망할 정도의 수준인가요?

요즘 팔힘도 없고 걸을때 힘도없고 막 비틀거리고 화장실에서 뒷처리할때 손이 안돌아가요;;;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아무것도 안했는데 배에 근육통이 왔어요

L자 다리 운동을 하는데 왼쪽 다리를 쮹펴고 올리면왼쪽 골반 앞쪽이 아파요

손목 밑 손가락 세마디부근부터 소지~약지까지 통증이 있고 손목에 힘이 잘 안들어갔다가 다시 멀쩡해지는게 며칠 주기로 반복되는데 원인이 뭘까요?

항생제 주사를 맞았는데 팔 정맥에 맞았거든요 근데 혈관이 얇아서 얇은 바늘로 바꾸고 맞았는데 혈관을 한번에 못 찾아서 여러번 움직이고 맞았어요 근데 너무 아프고 부어서 빼고 다른 팔에 마저 맞았는데 처음에 맞은 팔이 아직 아파요 주사 맞은지 일주일 됐는데

맥스펜정약이랑 비슷한 약이 뭐가 있나요 ?? 맥스펜정을 주셨는데 성분 비슷한 약이 궁금해요

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데가아파서가서교합이안맞다하여교정하고염증약처방3일동안먹고좀괜찮아지는가싶더니교합하고다음날머씹어먹으니깐욱씬하더라구요이틀지나니깐먹을때는괜찮구요그래도계속욱씬거려다시내원해서이빨두드려서확인해밨더니이빨한곳뒤에쪽에서반응을한다고하여CT를찍어보고확인해밨는대두이빨다염증도없고씹었을때도안아팠으니깐치료하기에는애매하니다시염증약을처방해주었는대요그리고지금제가배란기고호르몬의영향이있는건지약을먹고는조금욱씬거린감이사라지긴했어요아니면신경성인건지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