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골 피어싱 후 염증 치료는 어디서 받나요?
연골 피어싱하고 뺐는데 염증이나고 붓고 뜨겁고 아픈데 어디 병원가야되나요?

연골 피어싱하고 뺐는데 염증이나고 붓고 뜨겁고 아픈데 어디 병원가야되나요?

원래치질증상이좀있는대요요근래에는증상이없다가오늘너무힘을줘서그런건지피가나오더라구요ㅜㅠ아프지는않구요

50대 중반 여성인데 3~4주동안 기운이 있다가 없다 가 해요. 어쩔때는 속이 미식거리고 가벼운 외출도 못 할 정도로 기운이 없어요. 올해 국가건강검진도 했고 위내시경 대장내시경에서는 문제 없었어요. 갑상선 항 진증도 아니고 복부 와 초음파상에서도 문제가 없었 어요. 심전도 검사도 했는데 문제 없었고 혈액검사도 문제없었어요. 증상은 있는데 원인이 나오지않아 답답합니다.

50대 중반 여성인데 3~4주동안 기운이 있다가 없다가 해요. 어쩔때는 속이 미식거리고 가벼운 외출도 못 할 정도로 기운이 없어요. 올해 국가건강검진도 했고 위내시경 대장내시경에서는 문제 없었어요. 갑상선 항진증도 아니고 복부 ct와 초음파상에서도 문제가 없었어요. 심전도 검사도 했는데 문제 없었고 혈액검사도 문제없었어요. 증상은 있는데 원인이 나오지않아 답답합니다.

목이랑 오른쪽 가슴 사이에 뭔가 부은거처럼 올라왔어요 누르면 아픈데 이거 근육통인가요

췌장에 문제가 있을때 등쪽 통증은 지속적으로 있나요? 아니면 통증이 있다가 없다가 하나요

2주전부터 왼쪽 어깨랑 오른쪽 손목이 안좋았는데 점점 안좋아지면서 이제 손목이 저녁에 잘때도 욱신거리고 저리고 오늘 저녁은 유독 더 심하게 아프고 욱신거리면서 힘이 잘 안들어가요..저녁에 잘때는 원래 저리지는 않았는데 점점 아파지면서 저리기 까지하고 가만히 있어도 욱신거리면서 시큰거리고 아픈게 심하고 어쩔땐 일할때마저 붓는 느낌에 너무 아파요

혹시 대장에 문제가잇어도 두통이 잇나요

왼쪽눈밑이 떨리는이유

발이 아픈데 신경차단술 주사를 발쪽에 맞을수 있나요? 3년전부터 발바닥 열감부터 시작해서 점점 찌릿한 통증이 느껴오더니 요즘엔 진통제를 복용해도 발이 계속 아픕니다 이로인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게 밤에 잠을 잘 못잡니다 통증강도도 심하니 몸이 긴장상태를 풀지 못하는 느낌 그래서 날마다 피로감은 계속 쌓여가서 점점 힘들어지고있습니다 진통제는 울트라셋이알 75mg 3회 리리카캡슐 150mg 3회 이렇게 복용중인데 이전에는 좀 괜찮다가 요즘엔 이걸로도 전혀 통증이 잡히지않아 다시 밤에 잠을 못잡니다 처음에는 이게 족저근막염인줄 알고 병원에 가서 근전도검사 혈액검사 했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고했고 다리쪽 초음파검사해서 하지정맥류라 해서 시술했더니 발 아픈건 여전했고 결국엔 자포자기한체로 진통제만 먹고있는데 요즘엔 이것조차 소용이없고 약 용량 올려달라 하니 의사는 중독되니 적당히 먹으라는 얘기만 합니다 여튼 신경차단술 주사를 발에 맞아서 통증을 좀 줄여갈수있응까요?

세브란스다녀왔는데 35키로고 골밀도가너무약하시고 수술 뼈부러짐 11번요추 로 식사도잘못하시는데 식욕촉진제가도움되나요ᆢ식욕을찾는법 통증은 뼈가붇는경우도있나요ᆢ허리입니다 최근 넘어지면서 두상 3센치꼬맸어요 ㅠ 입원이나은가요ᆢ찜질팩자주해도되나요? 방법

머리가 무겁다는 느낌이 들고 약간의두통이 잇네요 1.몸에피로가 쌓여 잇어서 그럴까요? 2.몸에 비타민 부족?카페인을 많이섭취해서? 3.다른곳에 문제가잇어서 그럴까요?

발바닥 발목주위 발등 손등 손가락사이등에 멍울이생겨서 누르면아픕니다 발바닥은특히디디면 더아프고 피부과에가니 원인 잘모르겠다고하시고 몇개의 멍울에 염증주사를 놓아주시고 약처방5일 해주시고 다시오라해서 갔더니 손등에있던 멍울커기가 줄었다고 하시면서 주사를 한번더 놓아주시셨어요 약처방은 다시안해주시고 2주뒤에 다시오라하셨는데 발바닥과 발등 손가락 사이에 있는 멍울은 여전히 낫지않고 아파요.

생리통이 너무 심한데 덱시부프로펜 하루 권장용량보다 조금 초과해서 복용해도 되나요? 너무 아파서 참을 수가 없습니다. 권장량인 1200mg보다 아주 조금 오버해서 1500mg 복용해도 되나요?

오늘 크라운할곳 어금니 위쪽치아 충치임시치아하고왓어요 하고온지3시간됫어요 밥먹는데 안한쪽으로씹는데 거기가 살짝씩닿이면서 아포요 ㅠ 아직신경치료안햇구요 신경치료할수도있을까요?! ㅠ

일요일날오전에이빨잇몸치료를받고왔는대요이빨잇몸치료한대는안아프고그앞이빨이욱씬거리는건왜그러는건가요??잇몸치료한곳도욱씬거리긴한대그앞쪽이더욱씬거려요

금요일 헬스에서 하체는 평소무게대로 하고 상체 랫플다운 시티드로우 무게높여서하고 샤워시 허리통증느껴져서 토요일 오후병원방문 엑스레이결과 이상은없다는데 상식으로 실금이나 미세골절은 나타나지 않으니 더구나 허리 골밀도가 -3.1이다보니 걱정입니다.골반위 허리아래가 통증이 있습니다 언제쯤 재방문해야 할까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엉치부분도 아플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잇몸치료를했는대그주위치아들이욱씬거려서요그런경우도있나요??

잇몸치료했는대이빨이욱씬거립니다이욱씬거림은며칠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