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복용 후 몸살기와 몸저림이 부작용인가요?
어제 저녁 8시부터 몸살기,몸저림 마운자로 부작용중 하나로 의심되나 1주 간격으로 발생

어제 저녁 8시부터 몸살기,몸저림 마운자로 부작용중 하나로 의심되나 1주 간격으로 발생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목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아플수있나요 금연 4개월됐는데 왜 아직 많이아플수 있나요???몸이 근육통처럼 아플수 있나요??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광대 부근이 지속적으로 떨립니다 어제 부터 그랬는데 컴퓨터를 너무 오래해서 일까요? 마그네슘 부족인줄알고 마그비 먹었는데 증상은 그대로예요 어디 병원 가야할까요 .. ? 커피도 하루 디카페인 2잔 카페인 1잔 먹는데 줄이는게 맞겠죠?

엄지손가락 관절 통증이 2년째 지속되는데 병원에서는 과사용 때문이라고 하던데 밴드부에서 피아노 쳐도 되나요? 요즘 필기가 많아서 손목보호대는 항상 하고 있습니다

엄지손가락 관절이 아픈지 2년정도 됐는데 병원에서는 과사용때문에 그렇다고 최대한 사용하지 말라고 하던데 밴드에서 키보드 쳐도 괜찮나요?

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곳과앞니빨잇몸사이가염증이생겨서잇몸치료를했는대요크라운씌운이빨도잇몸염증땜에차가운거를먹을때욱씬거릴수있나요??

제가 피부마사지없이라서. 손가락을 마디써서 손가락마디에. 통증이 있쓰면서 튀어나오는뎅 넘스트레스받아용ᆢ튀어나오는건 어떡케복원 방법이랑치료법이 머가있쓸까용?

잇몸에염증이있으면차가운씹어먹을때욱씬거릴수있나요??

27키로 아이 업고 놀다가 허리를 다친것같아요 걸을때는 괜찮고 앉았다일어날때 매우 아픕니다. 입술이 터졌는데 입술약도 받고싶어요

진료 후 약국에서 펜렉스 정을 처방받았습니다 소염진통제라고하는데 탁센이랑 같이 복용해도 관계없나요?

뒷목과 뒤통수뼈 끝부위 쯤입니다. 운동을 하거나 잠을 잘못자거나 술을 먹으면 많이 심한것 같습니다. 몇년 이런것 같아요. 움직일때 더 심해진것 같아요. 유독 오른쪽 머리가 자주 그렇습니다. 거의 매일같이 발생합니다.

술 마시고 다음 날 배 아플 때 진경제를 사먹어도 되나요?

지난달 퇴원시 병원에서 받은 약을 복용하고있습니다 매 식후 복용하는 약이고 세타마돌 325/37.5mg 1알 인데 오늘 생리시작 후 생리통이 심합니다 레이디원 연질캡슐(이부프로펜 400mg 파마브롬 25mg)을 복용해도 될까요?

잇몸에염증이있으면다른이빨도아플수있나요??

똥싸고 닦을때 항문에 약간 동그랗게 튀어나온게만져지고 똥안쌌을때도 계속 만져지고 아프진않은더 앉아있는데 약간 불편한 느낌이있는데 어떡하죠?

연골 피어싱하고 뺐는데 염증이나고 붓고 뜨겁고 아픈데 어디 병원가야되나요?

원래치질증상이좀있는대요요근래에는증상이없다가오늘너무힘을줘서그런건지피가나오더라구요ㅜㅠ아프지는않구요

50대 중반 여성인데 3~4주동안 기운이 있다가 없다 가 해요. 어쩔때는 속이 미식거리고 가벼운 외출도 못 할 정도로 기운이 없어요. 올해 국가건강검진도 했고 위내시경 대장내시경에서는 문제 없었어요. 갑상선 항 진증도 아니고 복부 와 초음파상에서도 문제가 없었 어요. 심전도 검사도 했는데 문제 없었고 혈액검사도 문제없었어요. 증상은 있는데 원인이 나오지않아 답답합니다.

50대 중반 여성인데 3~4주동안 기운이 있다가 없다가 해요. 어쩔때는 속이 미식거리고 가벼운 외출도 못 할 정도로 기운이 없어요. 올해 국가건강검진도 했고 위내시경 대장내시경에서는 문제 없었어요. 갑상선 항진증도 아니고 복부 ct와 초음파상에서도 문제가 없었어요. 심전도 검사도 했는데 문제 없었고 혈액검사도 문제없었어요. 증상은 있는데 원인이 나오지않아 답답합니다.

목이랑 오른쪽 가슴 사이에 뭔가 부은거처럼 올라왔어요 누르면 아픈데 이거 근육통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