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치료 후 회복이 더딘 이유는?
원래잇몸치료하면더디게낳나요??오늘사일째인대삼일째보다는덜욱씬거리날카롭게통증오는것은덜하는대요삼일째되는날신경치료하고씌운부분쪽에잇몸치료받은거라엄청욱씬거려서병원내원해서갔더니더지켜보자해서약만처방받고왔내요

원래잇몸치료하면더디게낳나요??오늘사일째인대삼일째보다는덜욱씬거리날카롭게통증오는것은덜하는대요삼일째되는날신경치료하고씌운부분쪽에잇몸치료받은거라엄청욱씬거려서병원내원해서갔더니더지켜보자해서약만처방받고왔내요

잇몸치료후통증이있는대삼일째되던날은엄청아프더니오늘은좀괜찮은대이빨교합도맞춰주고했는대그래도잇몸이걸리적거리네요교합이잘못맞춰진건지씹을때잇몸치료한곳이엄청욱씬거렸어요

허리통증이 심해지면 잠을설칩니다 아플때 트리돌서방정100미리 먹고잣엇습니다

약 3,4개월 전에 길에 있는 작은 돌부리들로 왼쪽발목을 여러번 접질렀습니다 ㅜ ㅜ (약 4~5회) 그때그때마다 통증, 붓기, 멍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다 약 1개월전 특별한 외상없이 갑자기 발목에 악!하고 심한 통증이 생겼고 3주정도 집콕했습니다 당시에도 붓기는 없었고 절뚝거리지만 걸을수는 있었어요(얼음찜질만 했어요) 이후 증상이 좋아진것 같아 1시간정도 살살 걸었었는데 그 다음날부터 다시 통증이 시작되서 지금 다시 1주일째 집콕중입니다 ㅠㅠ 붓기 멍은 없지만 가만히있어도 아릿아릿한 통증이 발등과 복숭아뼈 사이에 있는 상태구 eb 사서 감았다 풀었다 하고있어요,,;; 뼈 문제보다는 인대 손상일거 같아서 + 제가 사는곳이 지금 아프리카라서 제대로된 병원이 없어서 초이스가 사실 없네요 ㅠ 지금 상태에서 어떻게 관리하는것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한국은 8월 말쯤 함 들어갈거같은데 그전까지 나을수 있을까요?

나이 30대 중반 여성입니다 운동부족이라서 최근에 헬스장에서 운동하는데 무릎 관절에서 뚝 뚝 소리가 계속 나요 통증은 없는데 소리가 많이나서 신경쓰이네요 스쿼트할때 특히 심해요.. 정형외과 가야하나요 과체중 아니고 보통체형이에요

멍 빨리 빼는 방법

팔꿈치 무릎 찰과상 치료방법

오른쪽 골반 옆이랑 골반 뒤쪽이 신경이 저릿 저릿하고 만지면 피부가 따가운데.. 무슨 증상인지 알 수 있을까요? 피부 문제라기엔 피부는 정상적인데 ㅜㅜ 신경 문제일까요?

삼일전에잇몸치료를했는대요오늘음식을씹어먹은대날카롭게욱씬거리더라구요잇몸치료를하고낳으는대며칠걸릴까요

잇몸치료를받은후에신경치료받고크라운으로씌운곳잇몸치료를받았는대요삼일째되는날그이빨이너무날카롭게아파병원에갔는대아무이상없다하여그부위가아파서교합을다시맞췄는대요오늘씹어먹는대잘못씹었는지잇몸치료한곳이아프더라구요

어제 발등을 다첬는데 이제는 발등에 시퍼렇게 멍이 들었어요. 걸을때 아파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왼쪽 겨드랑이 쪽 갈비뼈랑 날개뼈 근처 등이 뭔가에 맞은 것처럼 뻐근하게 아픕니다.

몸이 너무 무겁고 아무것도 할 엄두가 안나고 뭔가 막힌느낌도들고 힘도없고 얼마전까진 허리랑 근육통이 너무 심해서 못일어나겟었는데 누워잇어도 숨차고 쉬는느낌이 아니에요 그리고 엄청 예민해요

걷다가 발등 오른쪽 부분이 바늘로 탁 찌르는 느낌이 한번 들더니 손바닥정도 크기만큼 부위가 감각이 없어졌어요 지금 이틀짼데 놔두면 나을수도 있을까요? 당뇨나 통풍증상에 해당이 되나요?

대변이 똥꼬에서 걸려서 안 나와서 손가락으로 팠는데… 피가 묻어 있어요… 색은 맑은 분홍색 느낌인데 뭘까요?

최근에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곳뒤에이빨이시려서전체스켈링을하고염증약처방받고일주일뒤에확인하자고하여서확인을하면서부분스켈링을한번더했는대요그다음날아이스크림먹으면서욱씬거리길래크라운씌운곳아니면바로뒷이빨에서느낌이오드라구요그뒤로크라운씌운곳앞쪽이빨잇몸사이가아파서다시내원했는대괜찮다고하여염증약처방받고약을먹었는대도안들어서다른치과를가밨는대요거기치과에서도ct를찍어밨는대아무이상이없다고하더라구요그래서다시원래하던곳에다시가서ct찍고확인해밨는대사진상으로는이상없고그쪽잇몸에염증이보인다고하여잇몸치료와스켈링을꼼꼼하게받았는대요주사도놓아주고요처음에는욱씬거리다가괜찮아졌다가삼일째되는오늘은유달리크라운씌운쪽이심하게통증이오더라구요잇몸치료땜에그러는건지다시치과에서검사해보고이상이없다하여서약만처방받고왔는대요잇몸치료하면원래통증이심할때는며칠까지가는지궁금해요원래통증이들쑥날쑥하는건지

최근에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곳뒤에이빨이시려서전체스켈링을하고염증약처방받고일주일뒤에확인하자고하여서확인을하면서부분스켈링을한번더했는대요그다음날아이스크림먹으면서욱씬거리길래크라운씌운곳아니면바로뒷이빨에서느낌이오드라구요그뒤로크라운씌운곳앞쪽이빨잇몸사이가아파서다시내원했는대괜찮다고하여염증약처방받고약을먹었는대도안들어서다른치과를가밨는대요거기치과에서도ct를찍어밨는대아무이상이없다고하더라구요그래서다시원래하던곳에다시가서ct찍고확인해밨는대사진상으로는이상없고그쪽잇몸에염증이보인다고하여잇몸치료와스켈링을꼼꼼하게받았는대요주사도놓아주고요처음에는욱씬거리다가괜찮아졌다가삼일째되는오늘은유달리크라운씌운쪽이심하게통증이오더라구요잇몸치료땜에그러는건지다시치과에서검사해보고이상이없다하여서약만처방받고왔는대요잇몸치료하면원래통증이심할때는며칠까지가는지궁금해요원래통증이들쑥날쑥하는건지

가끔씩 왼쪽 머리 위랑 왼쪽 관자놀이쪽이 조금 과 장 보태면 깨질듯이? 아니면 쑤시는? 이것도 아니 면 띵한 고통이 옵니다. 설명하기가 좀 어려워요. 엄 청 가끔도 아니고 한 일주일에 두 번 정도요. 그리고 이것보다는 조금 덜한 빈도로 왼쪽 어깨와 쇄골쪽 에서도 갑자기 쿡 전기충격이 오는 듯한 통증이 옵 니다. 이유가 뭔지. 혹시 뇌혈관이나 신경쪽에 이상 이 있는것일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20대 초반 남성 이고 해당 통증들은 꽤 예전부터 고등학생 때쯤부 터 지속됐습니다.

가끔씩 왼쪽 머리 위랑 왼쪽 관자놀이쪽이 조금 과장 보태면 깨질듯이? 아니면 쑤시는? 이것도 아니면 띵한 고통이 옵니다. 설명하기가 좀 어려워요. 엄청 가끔도 아니고 한 일주일에 두 번 정도요. 그리고 이것보다는 조금 덜한 빈도로 왼쪽 어깨와 쇄골쪽에서도 갑자기 쿡 전기충격이 오는 듯한 통증이 옵니다. 이유가 뭔지, 혹시 뇌혈관이나 신경쪽에 이상이 있는것일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20대 초반 남성이고 해당 통증들은 꽤 예전부터 고등학생 때쯤부터 지속됐습니다.

강직성척추염으로 거목이고 땅만보고 걸어나녀요 통증 너무심해서 잠을 못자요 혹시 입원치료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