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 열감과 가려움, 탈모 원인은?
정수리 부분.열이.많고 머리카락이 가늘어진것같아요 가렵고

정수리 부분.열이.많고 머리카락이 가늘어진것같아요 가렵고

피나온정 처방을 받았는데 부작용 중에 피부가 안좋아지는 부작용도 있어?

안녕하세요. 피나스테리드 탈모약을 복용한 지 약 2주 정도 되었는데, 최근 유방 부위에 여유증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약 복용을 중단해야 할지, 아니면 용량을 줄여 반으로 나누어 복용해도 괜찮은지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 경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약처방선택을 잘못햇는데 어떻게하죠?

진료선택을 잘못햇는데 취소하고 다시 진료신청을 해야될꺼같은데 진행을 어떻게하죠?

턀모는 의료보험이 안되서 진료비도 의료보험이 안되는데 여기서도 추가요금이 있어

다이어트 약 부작용으로 탈모가 왔는데요 귀옆머리만 빠져요 바르는 미녹시딜 사용하려는데 귀옆머리 더빠져서 탈모부위가 커지는걸 막아주나요?빠진부위말고 다른 부위에는 사용하면 안되나요?그리고 옆으로 누워자는데 바른후 얼마나 지나야 베개에 묻지않을까요?

다이어트약 부작용으로 인한 휴지기탈모로 궈옆머리만 빠지는 탈모증상이 왔는데요 바르는 미녹시딜 사용하는게 나을까요?피부과탈모병원를 가보는게 나을까요?병원가도 영양제처방이랑 바르는 미녹시딜 처방이 다일거 같아서요

로게인폼을 사용하려는데 머리는 밤에감고 아침에 출근전에 사용하려구요. 근데 머리를 2~3일에 한번씩 감는데 로게인폼 사용하게 되면 매일감아야 하나요?

로게인폼이요 남성용 여성용이 따로 있나요? 아님 똑같은 5%인데 바르는 횟수가 다른건가요?

다이어트약부작용으로 인한 휴지기탈모로 귀옆머리 만 빠지는탈모가 왔는데요 피부과 가면 어떤검사들을 하고 어떤약들을 처방해주나요?

다이어트약 부작용으로 인한 귀옆머리 휴지기탈모에도 피나스테리드 처방해주나요?

바르는 미녹시딜 여성용이요 꼭매일 발라야 하나요?바르고 매일머리를 감아줘야겠죠 안감고 그냥나둬도 되나요?

다이어트약 부작용으로 탈모가 왔는데요 정수리 앞머리는 괜찮은데 귀주위부분으로 비어보이고 빠져요 원인이 몬가요? 바르는 미녹시딜 사용해보려는데 머리를풀었을때는 탈모부위가 잘안보여서요 머리를 묶고 귀주위 탈모부위에 발라도되나요?탈모범위가 귀주위에서 번질위험도 있나요?

다이어트약 부작용으로 탈모가 나타났는데 정수리 앞머리는 그대로인데 귀위쪽에 머리카락이 비고 탈모가 생겼어요ㅜ 휴지기 탈모인가요?병원가서 어떤약을 처방받아야 할까요?

탈모약 이보다트 처방원함 이소티론과 같이 먹어도 되는가?

현재 먹는약과 바르는약 병행사용중 (판시딜,미녹시딜) 별효과가 없어요. 효과좋은약이 있을까요?

기존에 진료받고 약 타먹던곳이 지방이라 몇개월에 한번씩 갔다오는게 너무 힘듭니다. 먹던 약으로 처방전 받아서 약 타는것도 가능할까요? 처방전 사진은 있습니다.

약최대치 몇개월 받을수 있나

전에 먹던 처방전으로 그대로 약을 받고 싶은데 진료비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