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에서 피나로 교체 시 교차복용해도 되나요?
탈모약을 5년이상 제조약으로 복용하였는데 피나로 약을 바꿔보려고해요! 근데 약을 바꿀때 교차복용을 하면서 바꾸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먹는 제조약은 대략3개월정도 남았는데 그 약을 먹으면서 피나를 같이 복용하라고 하던데 그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탈모약을 5년이상 제조약으로 복용하였는데 피나로 약을 바꿔보려고해요! 근데 약을 바꿀때 교차복용을 하면서 바꾸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먹는 제조약은 대략3개월정도 남았는데 그 약을 먹으면서 피나를 같이 복용하라고 하던데 그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두타스트레드와 먹는 미녹시딜 동시 처방 가능 여부와 진료비?

정수리부분 탈모가 있습니다

탈모인지 궁금합니다 모발은 얇은 편입니다 가족력은 친가,외가 모두 없습니다

당진에서 탈모약받아서 복용중인데 부작용없이 탈모증상완화되어 똑같은약 처방받을수있을까요?

바르는 미녹시딜이요 머리카락 있는 두피에는 안바르고 머리카락빠진 휑한두피에 발라도 쉐딩현상 있나요?

현재 피나스테리드약만 복용중인데요 현재 6개월이상을 복용햇음에도 불구하구요 머리털에 개선이없어서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러 모모성형외과에갓는데요 거기서도 포기한 상태입니다 모발이 워낙가늘어서 그런지 어떻게 해야 제모낭이 원래데로라긴뭐하지만 예전느낌그대로의 모습을 찾을수잇을가요 거기선 복용법을 변경해 보라곤하는데요? 제가 먹고잇는탈모약이 아직 상당히 남아서요 ㅠ-ㅠ 전문가님들 훌륭한답변을 기다리겟습니다.

앞머리가 엠자로 바뀌고 있으며 머리숱도 조금 이쓴것 같아요

두티스테리드 정수리 탈모가 있는데 먹어도 되겠죠?

정수리 탈모가 좀 심해서 두타스테리드을 복용 하고싶어요

49세 남성입니다 집안에 유전형 탈모는 없습니다 30대부터 정수리쪽이 좀 비어 보였는데 세치가 많이 생기니 더 비어보입니다 이런 경우 약을 먹고 치료를 하기에 늦은게 아닐까요?

엘크라넬 원형탈모나 다발성탈모에도 효과있나요?

진료기록이 왜 없죠?

닥터나우에서 비대면으로 경구용사이클로스포린 처방받으려는데 처음처방받으면 몇mg 기간이 어떡해되나요?

피나스테리드 미녹시딜 스피락톤 처방받아 복용중입니다 약이 떨어져서 가까운 곳에서 추가 처방 받고 싶습니다.

피나앤정과 미녹시딜 3달치 처방 받고 싶습니다

피나모정 처방 가능한지요?

바이모정 취침전 0.25ml 힉 오늘부터 6개월 복용하려고 합니다. 기존 전립선비대증약 삼성탐스로신서방정을 프로스카로 처방을 바꿔서 1/4로 용량줄여서 함께 복용하는데 탈모효과와 부작용 대해 궁금합니다.

앱에서 약국 고르고 처방전 어떻게 보내나요?

스트레스받으면 머리가 빠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