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스테리드와 미녹시딜 동시 처방 가능한가요?
두타스테리드랑 미녹시딜함께 복용중인데 한번에 처방되겠죠?

두타스테리드랑 미녹시딜함께 복용중인데 한번에 처방되겠죠?

진료 후에 약 처방 언제까지 받아야돼요?

탈모가 많이 진행된편입니다.

30살 남자입니다. 피나스테리드 2년째 복용중인데 M자에 솜털들은 있는데 자라지않아서 부직용은 따로 없는데 두타스테리드로 바꾸면 괜찮아지나요?

아보다트를 현재 먹고 있고 프렙(prep)도 먹고 있습니다 둘이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보령 피나스테리드5mg? 다모케어 정(피닌스테리드1mg)? 두약 성분이랑효능이 같은건가요? 처음에는 보령 피나스테리드 6개월 보용하다 4등분해서 먹는개 힘들어 다모케어 정1알로 된거 있다해서 지금3개월째 복용중입니다 궁금해서요

원형탈모가 몇년 전에 생겼었는데 없어졌다가 다시 생기고 5백원 동전 크기의 2배 이상으로 커져서 탈모 치료를 받으려고 피부과에 갔습니다. 피부과에서 탈모부위에 주사를 맞은 이후로부터 머리카락이 전체적으로 다 너무 많이 빠지고 2주만에 눈에 띄는 정도로 머리가 비어보이는데 괜찮은 게 맞나요? 정수리부분도 너무 빠져서 대머리처럼 맨들맨들해보이는 수준까지 빠졌습니다. 20대 초반 여성인데 이러다가 다 빠지는 게 아닌가 너무 걱정돼요. 그리고 또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 말고 엄청 끊겨요.

비대면 상담은 없나요?

원래도 정수리 탈모는 어릴때부터 있었는데 최근에 정수리 보다 아래쪽에 동전만한 탈모가 생겼어요...

이틀동안 머리빗고 감고 말리고 묶고 하는데 80가닥빠지는데 많이 빠지는 편인가요?

여자 정수리 탈모구요, 미녹시딜 바르고있고 비오틴 먹은지 일주일 되었습니다. 뭘더 처방받아서 먹거나 해야할까요??

아보다트 0.5mg 와 미녹시딜을 복용하다. 영양제로 NR 500mg + TMG 250mg 2주전부터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일 전부터 머리가 좀 많이 빠지기 시작했는데 이게 영양제와의 혼용으로 인한 부작용인지 아님 휴지기?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영양제를 끊어야할까요?

비절개 모발이식을 했는데 체취한 쪽에서 피가 안멈춰요

최근에 정수리쪽이 좀 비어가는거 같아서 오늘 다시 보니 탈모가 진행되는 거 같아 어떻게 해야 좋을지 질문드립니다

현재현대미녹시딜5mg /피나온정 복용중입니다 혹시미녹시딜만복용해도효과가있는건지 아니면두가지다복용해야하는지요?

앞머리 가르마쪽이 많이 비어보여서 탈모인지가 궁금합니다

아보다트 복용 2년째 이사를 해서 비대면 진료 하고싶은데요 어떻게 이용하나요?

약 1달 전부터 두피 가려움이 심해졌습니다. 두피 전체가 이곳저곳 옮겨 다니며 하루종일 랜덤적으로 가렵고, 현재는 손톱으로 가볍게 건드리기만 해도 가려움을 느낍니다. 열감이 심했으나 현재 열감은 그전보다 심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가려움이 극심해진 상황입니다. 두피는 전반적으로 붉은기보다는 하얗게 보이며 뚜렷한 진물이나 고름은 없어보입니다. 최근 한의원에서 두피 약침 치료를 받은 후 가려움이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피부과에서 독시사이클린을 처방받았지만 복용 2주 이상 경과 후에도 가려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불편한 증상은 심한 두피 가려움입니다. 샴푸가 오히려 자극이 될까봐 머리를 아침에만 감은지 1주일정도 됐고, 어제는 너무 가려워서 밤에 클록스액으로만 샴푸하고 잤는데도 지금 증상이 나아지지않았습니다. (원래는 거의 5년이 넘도록 아침저녁으로 머리를 감았습니다) 한의원에 피부과까지 가봤는데 두피가 나아지질 않아서 너무 답답하네요.. 방법이 없을까요..?

현재 메리나정을 3년째 복용중인데 처방이 가능할까요?

처방전을 여기서 신청하면 병원에는 직접가야하는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