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이 많아도 대리처방이 가능한가요?
혹시 연세가있어서 그런데 대리처방가능합니까

혹시 연세가있어서 그런데 대리처방가능합니까

현재 M자탈모가 있는데 그래서 피나스테리드를 먹었다가 2~3개월 복용을 안했는데 머리카락이 빠지는거 같아서 이번에는 두타스테리드 0.2mg을 복용중인데 거의 한달 복용인데 머리카락이 너무많이 빠져서 검색해보니 셰딩현상이라고 나오던데 계속복용해야되나 아님 피나스테리드로 다시 돌아가야하나 걱정입니다

탈모약 1년치 처방가능한가요

경기광주 먹는 미녹시딜 처방 및 구매할수있는곳 및 가격 알려주세요

탈모약이랑 맥스컷이라는 다이어트 보조제 같이 복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탈모약이랑 같이 먹으면 안되는 영양제는 뭐가 있나요

M자탈모가 예전부터 있어서 피나스테리드로 먹고있다가 2~3달 안먹다가 두타스테리드로 바꿔서 먹고 있는데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는거예요 빠지는거 볼려고 변기 대고 감는데 많이 빠졌더라구요 찾아보니까 셰딩현상이라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피나스테리드로 바꿔야 할가요

보이는비듬은 없는데 머리빗으면 비듬이 떨어져서요 원인이몰까요?삼푸를 매일해줘야하나요?비듬도 탈모에 영향을 주나요?

탈모증상때문에 탈락량이 많다가 밀주일동안 정상범위 탈락량으로 돌아왔다가 삼일동안 또 두배로 빠지더니 다시 정상범위탈락량의 절반도 안되게 돌아왔네요 왜그런거죠?휴지기모발이 이제 다 탈락한걸까요?

다이어트 한약부작용으로 탈모가 왔었다가 탈락량이 일주일동안 정상범워로 돌아왔다가 삼일동안 두배로 빠지더니 다시또 정상범위의 절반도 되지않게 돌아왔네요 왜그런걸까요?

카페인이랑 코펙실 성분든앰플 일주일동안 20ml사용후 삼일동안 모발탈락량이 두배로 늘었다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는데 앰플때문에 생긴쉐딩현상이었을까요?다른 원인이 있었던걸까요?

진료후 처방받은 약을 배송으로 받을수있나요?

아보다트 처방전 받았는데 카피약으로 처방 받았네요 제휴약국말고 저희 동네 약국에서 아보다트 구매할테니 처방전 전달 받을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탈모약 어떤걸 먹어야되나요?

카페인이랑 코펙실 성분이함유된 앰플 일주일사용했는데 모발성장주기에 영향을 미칠까요?일시적으로 빠지는걸까요?

카페인앰플 일주일사용하고 쉐딩현상이 왔는데 사용중단하면 쉐딩현상 얼마만에 멈추나요?

카페인성분이랑 코펙실성분이 든 두피앰플 다섯번 사용했는데 쉐딩현상이 생겨서요 적은횟수로도 쉐딩현상이 일어날수 있나요?

휴지기모발들은 천천히 빠지고 새로자랄모발들은 어짜피 자라는데 바르는 미녹시딜로 휴지기모발을 빠르게 탈락시키는게 어떤게 좋은건가요?

바르는 미녹시딜 사용후 쉐딩현상이 나타나면 두피혈류가 개선되었다는건가요?

카페인 두피앰플을 사용했는데 쉐딩현상이 와서요 사용중단하면 멈추나요?쉐딩현상으로 탈락한 모발은 다시자라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