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자 탈모가 심해지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M자 탈모가 있습니다 24년 5월경부터 빠지기 시작했는데 좀 심해진 것 같습니다 24세 5개월입니다

M자 탈모가 있습니다 24년 5월경부터 빠지기 시작했는데 좀 심해진 것 같습니다 24세 5개월입니다

탈모약 처방부탁드립니당

전주 비대면 진료 가능한 병원 알고싶어요

탈모약 먹으면 머리카락 나오나요

탈모치료제 처방

여성 탈모이고 미녹시딜1/4조각 약 먹어도 되나요?

머리를 묶었다가 푸르면 몇가다씩은 빠지나요?

카피약으로 제일 싼거 3달치 처방 받고 싶어요

피나스테리드탈모약과 무좀약 같이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소론도정 5mg하루 4알 복용중이였는데 갑자기 중단 해도될까요 ? 스테로이드라 아무래도 걱정이 되네요.. 괜찮을까요 ? 담당의사 선생님께서 별 말씀 없으셨으면 괜찮은거겠죠?

지금 정수리쪽이 많이 비쳐 보여서 탈모인지 궁금합니다

현재 피나스테리드를 3년정도 복용중이고 큰 부작용없엇는데 작년 8월부터 다시 심해진다는 느낌받앗어서 한의원 침치료를 지난달까지 일주일 한번씩 받앗는데 지난 겨울까지는 효과가 잇엇는지 만족햇엇는데 올해 봄부터 학업을 다시 시작한 후로 지금까지 심해져간다는 느낌을 받앗습니다 전반적으로 숱이 더 적어지며 볼륨도 죽어져가는게 보이고 연모화가 더 더해가는구나는게 보이고요 스트레스성이 더해져서 그런건지 피나 약발이 떨어져가는건지 최근 약을 같은 카피약으로 약제값때문에 바꾸긴햇는데 담당의사는 대충 설명해주니 답답해서 여기에 견해를 여쭈고자합니다

정수리가르마 부분에 잔머리가 삐죽삐죽올라왔는데 다른부위도 머리카락이 나고있다고 봐도되나요?

탈모는 아닌거깉은데..22살 여자고요 며칠전부터 오후 8시?9시? 아무튼 밤쯤되면 두피가 너무 간지러워요 머리감을때도 너무 간지럽고 운동할때도 간지러워요 원래 안그랬는데 얼마전에 감기몸살걸려서 약먹고 2주동안 운동 쉬다가 다시 시작하니까 그래요 왜그럴까요 탈모초기인가요? 샴푸는 바이아우어 블랙비어 이스트 샴푸 쓰고요 트리트먼트는 도브꺼 사용중입니다 이거 말고 두피에 뭐 따로 하는거 없고 탈색 한번도 안해봤어요 다이어트도 하고있는데 식단 꼼꼼히 잘챙기고 안굶고 건강한 다이어트하고있습니다 최근 체지방이 빠지고 근육이 늘긴했어요

모바나점0.2mg을 7개월 복용 중입니다. 복용 초기에는 숱이 자라는 듯 했으나 잠시 주춤하더니 최근에는 모발이 또 빠지고 있습니다. 약 복용중에 모질이나 모량의 변화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탈모약 처방받고 싶어서요

다이어트한약복용 부작용으로 머리카락빠짐증상이 심하게 지속되다가 3개월이 지난지금 하루에 빠지는양이 30가닥수준으로 돌아왔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빠지는양이 더줄어들까요?

하루평균50가닥정도의 머리카락이 빠진다는데 휴지기를 거쳐 모발이 성장기에 있을때도 50가닥정도가 빠지나요?

미녹시딜ㆍ피나스테로이드ㆍ스피락톤 ㆍ12개월 구매하고싶은대요

3일만에머리감았는데 30가닥 빠지면 하루에10가닥씩빠진걸로 계산해야 할까요 머리감은 하루만에 30가닥빠진걸로 봐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