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처방을 계속 받아도 되나요?
약 처방을 받고 싶습니다. 약 복용한지 1년 반 정도 됩니다

약 처방을 받고 싶습니다. 약 복용한지 1년 반 정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미용실 다녀왔는데 원형탈모있다고해서 연락남깁니다

약국 검색한다음 처방전 받기 누르면 리스트가 뜨잖아요. 거기서 아무병원에서 처방전 비대면으로 받아도 그 약국에서 약 받을수있는건가요? 약국은 대면으로 받을수있는거죠? 신분증 필요한가요?

머리빗고 감는거까지 해서 하루는 50가닥빠지고 그다음날은 100가닥빠지고 반복인데 탈모증상일까요?

알로시아정 으로 처방을 받을수 있어요

특정 탈모약을 처방 받을수 있을까요?

올루미언트를 비대면으로 받을수있다고했는데 처방전이랑은 어떻게 받는건가요? 혹시 비대면진료 신청했는데 처방이 안될수도있나요?

원형탈모로 대학병원에서 올루미언트 처방받아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예약날짜가 길어져서 약을 비대면으로 처방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정수리 탈모가 심한 것 같습니다. 어릴 적부터 모발이 얇고 숱이 없다는 소리를 들어 왔으며 올해 2월 신장이식 수술을 마쳤습니다. 신장내과에 한 번 더 물어보고 복용할 예정이지만, 이 상황에서 피나스테리드 복용이 가능할 수도 있는지 여부가 궁금합니다.

정수리 m자 쪽 모발이 뒷옆머리보다 가늘어졌고 m자가 있습니다 어떤약을 복용해야될지 알려주세요 ㅜ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탈모 비대면진료가 이번 6월 중순경부터 변경될거라고 하는데 확인차 문의드립니다.

피부에 기름기가 많아서 그런지 두피에도 그렇네요 그래서 그런지 두피에 뾰루지?처럼 머가 생겨서 터트리면 피가나오면서 딱지가 생기면 뜯으면 다시 생기고 그러며 머리카락도 잘빠지네요 그래서 일년 전부터 탈모약을 처방받아서 먹고있는데 머리카락은 전보다 많이 났으며...기름끼 때문에그런지 유지가 안돼는 거같습니다

탈모약을 먹은 뒤로 아침에 일어나 발기 상태인 빈도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혹시 부작용이 아닌지 걱정됩니다.

탈모약 6월중순부터 비대면 안된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탈모약 처방 처음인데 비대면 진료는 어떻게 진행되며 오늘 진료받고 토요일 약 처방가능한지 궁금함

머리에서 왼쪽이 특히 심하게 탈모가 일어나는데 정상일까요 왼쪽은 옆머리 정수리 뒷머리 모두 숱이 줄어들고 있고 오른쪽은 M자만 진행중 입니다 그리고 피나스테리드 1mg을 4개월째 복용중인데 어떤 개선점도 쉐딩도 부작용도 체감하지 못하고 있고 오직 미녹시딜만 뚜렷한 효과를 보았는데 이게 남성향 탈모가 원인의 전부일까요?

서울쪽 병원에서 비대면 진료로 처방 받고 약은 경기도 동네 근처에서 처방 가능한가요?

이틀에 한번씩 감을때보다 삼일에 한번감을때가 머리카락빠지는 양이 줄어드는데 왜그럴까요?

탈모약 처방전 받으려합니다.

미녹시딜처방받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