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프텐 복용 간격과 1일 최대 용량은?
목이 칼칼해서 세시간 전 모카프텐 복용했습니다. 복용 시간 간격과 1일 최대 용량이 궁금합니다.

목이 칼칼해서 세시간 전 모카프텐 복용했습니다. 복용 시간 간격과 1일 최대 용량이 궁금합니다.

기침이 자꾸나와요 찬공기 마시면 더자주 나오는데 이것도 감기인가요?

음주 후 16시간 지났는데 테라플루 먹으면 간손상이 될까요? 아니면 4시간 버티고 20시간이라도 채울까요?

독감이나 몸살 감기등 잠복기긴이 있나요?

낮에는 가벼운 잔기침 코막힘 콧물이 나고 하는데 저녁먼 되면 미열에 몸살증세 두통이 삼사일째 지속되는데 왜 그럴까요..?

여드름때문에 항생제를 복용하고 있었는데 감기 또는 독감증상이 생겨서그런데 계속 항생제 복용해도 되는건가요?

제가 저번주 수요일 부터 컨디션 난조였었는데 이번에 계속 무리를 했더니 헛구역질도 나고 설사도 나와서 고생을 좀 했는데 병원을 아침에 갔다왔는데 거기서 천식흡입기 처방을 받았어요 포스터에이치 100/6이거 꼭 사용해야하나요 현재 제 상태는 찬바람을 맞거나 몸이 조금만 추워도 바로 마른기침이 나오는 상태이고 특히 잘때 갑자기 목안이 가려우면서 발작처럼 기침이나요 찬바람이불때 기침을 하면 기본 30분정도 하는데 이거 정상인가요 가래는 없고 마른기침만 해요

아미세타정 325mg 부셔서 먹어도 될까요?

독감 5일차 타미플루복용 다 했는데 미열있고 어지러워요

안녕하세요!! 타이레놀500 과 테라플루나이트 는 둘다 아세트아미노펜 계열이라 함께 복용하면 안된다고 하는데,, 아세트아미노펜 하루권장량 4000만 넘기지 않는다면 몇 시간 간격으로 함께 복용해도 될까요?ㅠ 함께 복용하면 안되는게 아세트아미노펜 권장량을 넘기가 쉬워서라고 나와있는데ㅜ 총량 계산해서 4시간 간격으로 <타이레놀-타이레놀-테라플루나이트-타이레놀> 이런 식으로 복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가래가 초록색인데 항생제 처방이 비대면 진료로는 불가한가요?

머리가 엄청 아프고 37.3도 정도 열이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하게 입고 두꺼운 이불 두겹에 전기장판까지 고온으로 틀었는데 춥다고 느낍니다. 기침은 아주 가끔 나오는데 목쪽에 콧물이 있어 막히는 기분이고 코도 막힌것 같습니다. 입안도 마르고 어지럽고 일어서면 토할 것 같습니다 소염진통제 약 두 알 먹고 두 시간 뒤 타이레놀 한 알을 먹었는데 효과가 없어보입니다 계속 아픕니다

몸살감이 약 안 먹어도 괜찮은가요?

목감기 느낌이 나면서 목이 부은 느낌이 나는데 통증은 없어요 초기증상 같은데 타이레놀 먹어도 되나요? 또 비타민c도 도움될까요?

치매로 요양원에 계신 부모님이 감기걸리셔서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할 때 비대면으로 본인이 의사와 통화를 해야하나요?

편도 쪽이 갑자기 간질거리는 느낌이 나더니 기침을 심하게 해요. 발작적인 기침때문인지 헛구역질에 진짜 구토도 했습니다. 기침이 너무 심한데 이런 증상이 꽤 지속적으로 이어졌었고, 최근 한 달간 심한 것 같아요.

11월 13일에 독감 확진을 받고 아직 기침이 있고 설사를 계속해요. 항생제를 오래 복용해서 그럴까요? 그리고 약 복용으로 인해 공복혈당이 많이 나올 수도 있나요?

한달동안 심한 감기가 낫지 않았는데 최근 위장염 증상이 생겼어요 속이 계속 메슥거리고 설사를 해요 왜그런거죠?

5일째 일정시간동안 열이 납니다 열을 재보면 항상 왼쪽귀 37.4/오른쪽귀 38.0 이렇게 나와서 몸살 감기약을 먹으면 나아져요 4일동안은 몸이 쑤시거나 코막힘이나 목도아픈게없었는데 5일째인 오늘 몸이 약간쑤시네요 독감일수도 있나요? 증상없이 열만나서 병원가기도 애매해서 여쭤봅니다

감기인거 같아서 이비인후과 가서 진료받고 A형 독감판정받았습니다. 한미플루캡슐을 주셔서 11시쯤 먹고 코대원도 같이먹었습니다. 그리고 1시간반뒤에 체온을 측정했는데 40.3도 나왔습니다. 처방해주실때 일반감기약도 처방해 주셨는데 먹어도 될까요? 약봉투를 보니 페니라민정, 베포쎈정10mg, 뮤코다인캡슐200mg, 펠루비에스정, 트라몰정325mg 적혀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