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도에서 아세트아미노펜 복용해도 되나요?
37.0도에 아세트아미노펜을 복용해도되나요

37.0도에 아세트아미노펜을 복용해도되나요

29세 아들맘입니다. 어제 밤12시 3분에 타이레놀을 1알먹고 오늘 오후 7시 9분에 타이레놀 한알 먹었습니다. 그런데도 관자놀이쪽에 두통이 계속 있는데요. 4~6시간 뒤에 타이레놀 2알을 먹어야될까요? 아니면 6시간뒤에 타이레놀 2알을 먹는게 안전할까요?

모유수유 중인데 몸이 안좋아서 마늘주사영양제 맞았는데 수유 몇시간 후 가능할까요

감기때문에 씨클라정250mg 코데날정 설포라제캡슐 뮤테란캠슐200mg 모티리톤정 을 처방받아 복용중인에 두통이심해지고 있어요 타이레놀이나 탁센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오른쪽 고막 체온은 37.5도이고 왼쪽고막 체온은 37.9도로 나오는데 왜 차이가 발생하나요

소아과에서 처방받은 항생제및물약 다음날 복용할 것들을 하루전날에 미리 가루약이랑 물약을 제조 해놔서 놔둬도 될까요?

감기몸살 처방약을 받으려면

약을 처방받았는데 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아들이 독감 확진인데 나는 타미플루 받을수있는 방법이 없느

코점막부음시 증상없이도 약복용해야하나요 비염체질입니다

3일전부터 목에 이물감이 있고 가래 낀 거 마냥 목이 막힌 느낌에 기침을 합니다 어제는 열이 있었고 동시에 겨드랑이 쪽이 너무 아팠습니다 목에 멍울이 잡힌지 6개월이 넘었는데 이거랑 관련이 있는지 아니면 그냥 감기인지 궁금합니다

감기때문에 목이 엄청 붓고 노란가래, 콧물이 나왔는데요. 병원가서 항생재 포함 처방약 3일 먹고 모든 증상이 완화되었습니다. 가래도 하얀가래로 바뀌고 코막힘, 가래끼는느낌, 목 아픔 다 나아졌어요. 근데 하루 뒤에 갑자기 노란가래가 나와서요. 약을 추가로 먹어야할까요?

만4세 남자아이가 a형독감판정받고 건플루캡슐30mg 처방받아 알약삼키기 어려워 캡슐제거후 가루를 물에 타서 점심 전 먹이고나서 30분뒤에 식사하다가 토했습니다. 아무래도 먹기 힘든거같은데, 먹는약 취소하고 내일 주사치료로 바꿔서 독감치료받아도되나요?

비염 때문에 코가 너무 막혀서 숨쉬기가 힘든데 막힐때 뿌리는 약있을까요 제일로 쌘거요

7개월 8.5kg 아기 콧물약 해열제 복용 간격이 몇시간이 좋을까요?

7개월 8.5kg아기 콧물약과 해열제 동시에 총 5ml먹어여도 되나요?

독감걸리고 거의다나았는데 걸린지 7일됐습니다. 백일해예방접종 맞아도 되나요

윤폐탕(맥문동탕)도 비대면처방이 되나요?

집에서 약을 배달 받고 싶은데 주변에 약 배달해주는 약국이 있나요? 배달해주는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제가어제이비인후과갈다왔것든요코가 막힘면서가래가 뒤로넘어갔습니다목도붓어서어제약먹고붓기는없어요 불편한거 없어요 목소리가변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