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수술 후 코건조증이 부작용인가요?
비염 수술로 인해 코건조증은 호전이 안되나요 너무힘듭니다 수술로인해 코건조증도 부작용일까요

비염 수술로 인해 코건조증은 호전이 안되나요 너무힘듭니다 수술로인해 코건조증도 부작용일까요

물설사 너무 나와요 어케 멈춰요?

독감 완치후 한달동안 기침이 안 멈춰서 약 먹는 중인데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근데 목에 꼭 박하사탕 걸린 것처럼 화~한 느낌이 나는데 왜그럴까요? 감기때문일까요? 역류성 식도염?일까요?

폐렴구균 예방접종 후 배꼽 아래 신체부위가 몸살난 것 처럼 아파요 왜일까요?

부모님의 감기약을 대리수령하려면 무엇이 필요하나요

독감이 확실한데 독감검사없이 덕감약 받을수있나요? 코후비는게 너무 싫습니다

안녕하세요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저번주부터 코도막힘 있고그리고목통증도있고목에서가래가있는것같아요?만약에 이것때문에 응급실에 갈면 어떻게치료해줘놔요 천식때문에 응급실에 갈면 어떻치료할놔요

지금까지 아이 코세정을 아이콘액<염화나트룸> 이라는 <렌즈세척용을>사용 했어요. 근데 코세정으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해서요. 혹시 나중에 부작용이 나타 날 수 있는건가요?? 네블라이져 도 1회 했습니다.

코대원에스시럽20ml 1포 와 엑티피드정 1알 같이 복용가능한가요?

만약 아이 네블라이저 용으로 렌즈세척액<염화나트륨>을 사용 했으면 바로 병원을 가야 할 까요? 사용은 어제 했습니다.

아이 기관지염으로 집에서 렌즈세척용<염화나트룸으로 네블라이저를 했는데 해도 되는 건가요?

축농증 노란색 콧물이 나왔다 안나왔다 하는데 호전 되지않았다고봐야하나요 의사선생님께서는 약을주지않습니다

축농증 약먹어도 낫지않아서 병원가도 수술할정도는 아니라는데 이럴땐 어떻게하나요 항생제도 복용했어요

비염이 있고 코가 간지럽고 막히고 콧물이 나는데 코 내부가 살이 뜯긴 것처럼 따가워요. 왜그런 건가요?

타미플루도 비대면처방전 가능하나요

이번주에 몸이 으슬으슬하고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독감 초기증상이래서 약 처방 받고 3일째인데 열이나 몸 으슬으슬한건 좀 나아졌는데 목구멍이 꽉 막힌것처럼 뭔가 답답하고 기침할때 자꾸 흉통이 생기는데 어떻게해야 할까요?!

독감 A형 진단받고 수액 맞았는데 어느정도 기간을 둬야 하는지 제가 수액 맞고 다들 금방 괜찮아 졌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도 좀 아픈기운이 있어서 이게 맞는건지 병원에서는 그냥 바로 수액놔주고 퇴실처리해서 물어볼새도 없이 나왔습니다.. 격리 기간이 필요한지,수액 맞고 안 괜찮아 질수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정형외과약먹고 있는데 감기약 먹어도 되나요?

22개월 아기가 약간의 폐렴 초기 증상과 부비동염 진단을 받았는데 밥도 잘 먹고 열도 떨어지고 컨디션도 좋습니다 입원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통원으로도 치료가 가능할까요??

22개월 아기 폐렴 초기 진단을 받고 가래 낀 기침으로 힘들어 하는데 가정용 네블라이저를 써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