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처방 약 배달이 가능한가요?
비대면 처방받은 약 배달도 가능할까요?

비대면 처방받은 약 배달도 가능할까요?

비대면진료받고싶은데 동작구 근처 선생님계셔?

타이레놀 배달

7주차 임산부인데 어제밤 6시부터 38-39도 고열을동반한 근육통 오한 증세가 있습니다 진료를어느과로 가야할까요

해열제 수액을 오후3시에 맞고 또 해열제를 두번 복용했어 어제 지금 또 해열제 먹어도돼?

비대면진료신청했는데 펜잘 개보린알러지에대한 이야기를못썻어요

연하장애 환자 구강건조가 심해 인공태액을 스프레이식으로 뿌려도 되나요? 인공타액이 너무 많은양이 입안에 들어 갈까 걱정이 되어서요.

연하장애로 구강건조가 심하여 멸균거즈로 정수물 적셔 꾹 짜서 입안에 물려 주어 구걍 건조를 방지해도 되나요?

감기몸살 좋은 음식

한시간전에 타이레놀2알과 HS한국신약 한신 맥담1포를 먹었어요. 코막힘과 두통,몸살,목통증과 건조함증상이 지속되어 한풍제약 엑스콜디과립을 더 먹으려는데 몇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해야 할까요?

금요일에 A형독감 판정 받고 병원에서 독감 링거 까지 맞고오고 약먹고 있는데 토요일 새벽 ~아침 노란콧물나고 기침도 심해지고 38.6~ 40도고열 나서 병원가서 다시 병원가서 약처방 받았는데 11시부터 38도이상일때도 있고 37도일때도 있다가 꼭 새벽 4시부터 39도이상 열을 찍고 있어요 다음주 월요일에 병원가서 또 검사하거나 링거를 더맞아야하나요 아님 항생제 약을 더추가해서 먹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근데요솔직히알레르기내과다니고있지만 겨울이바뀌면목이자주붓고코막힘있고 가래도있어요이한나만선택과선택하나면어디다녀야지판단이 않되요두과동시에알레르기내과다니가아니면 이비인후과갈야되까고민이 않되요 항상계절이바뀌면 목통증생기면서코막힘도 있고가래도생기고이비인후과갈면다년성알레르기천식처방해줘고 알레르기내과갈면 기관지확장제과스프레인하고 폐기능검사하고 천식 있다고나와요 솔직히 고민이해야되까요하나만다니면 약이잘않들어요또 두과다니기그렇군약이비슷해서이비인후과만다니면약이잘 않들고 어쩔땐는. 숨이차고솔직히모든사람들을나처럼알레르기천식 있는사람들을두과다닐까요 이비인후과하고 알레르기내과하고같이동시다니는사람들을 있을까요?계절이바뀌면목이붓고코막힘도있고가래도 생기고처방전을보면 다년성 알레르기천식 약처방해줘고알레르기내과갈면스테로이드흡입제처방해줘고제가판단이잘 않되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겨울하고봄이되면목이붓고코막힘이 있고가래도있고자주일어나요근데자주 생기면이비인후과갈면다년성알레르기성천식약처방에보면꼭 이러한 약꼭들어갈요이비인후과갈면근데요 알레르기내과다니면코막힘기관지확장제이렇한것들을처방해줘요 왜그러냐 요

지금 감기에 걸렸어요 목 임파선이 심하게 부어서 오른쪽 귀 까지 아픈 상태에요 2주 정도 됐어요 제가 원래 생리통도 심하고 양도 많아요 근데 이번엔 예정일보다 일주일정도 빨리 시작했고 양이 별로 없고 생리통도 없어요 그리고 오른쪽 가슴 젖꼭지 윗 부분에 노랗고 초록색의 멍이 들었어요 아프거나 어디에 부딪힌 건 아니에요 몸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근데요목통증과코막힘과가래과있으면왜이비인후과갈겠되까요?제가 알레르기내과다니고 있어요!근데요 이비인후과갈면약도비슷하고왜그렇까요?목통증과코막힘과가래가있으면생기면 꼭 이비인후과갈겠되요

아기가 밤중에 갑자기 37.9도로 열이 올라갔어요. 어제 밤에는 많이 울고 보채긴했는데 열이 이정도로 높진 않았는데 해열제를 먹이거나 열 패치를 붙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날이 밝으면 병원을 가볼까요?

목은 안 아픈데 가래가 있는 상태에서 스트랩실이 효과가 이ㅛ나요?

열이 수시로 나여 밤마다 열이 나고 엄청엄청 아프진 않은데 멍하고, 어지럽고, 힘들어요 자주 날 때는 하루에 3-4번씩도 나고 1-3시간 이내로 가라앉아요 왜 이런가요 지속된 지 5일은 된 거 같고 몇 달 전에도 이런 적 두 번 정도 있었어요 ㅠ 지금은 열이 나다 못 해 토할 거 같네요

4세 아기가 금욜 독감 판정맏고 수액 맞았구 계속 열이 나서 교차복용하고 있어요ㅜ근데 오늘부터 목이 쉬면서 가래가 가득 차있는데 뱉지는 못하고 한번씩 가래섞인 기침을 하고 있어요 콧물은 차는데 코는 막혀있구요ㅠㅠㅠㅠ베개를 높여서 재우긴 히는데 한번씩 깨서 가래가 넘어오는지 넘 힘들어하네요ㅠㅠㅠ 집에 풀미칸이 있는데 이게 네블해주면 도움될까요?

암브로콜 처방받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