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천식 환자는 이비인후과 진료가 필요한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근데요 겨울하고봄하고목이붓고통증있어요가래도뒤로넘어가요코도막힘있어요2주동안고생어첨했어요?제가 알레르기내과다니고있어요!폐기능불면천식이라고 하셨어요?근데요 나처럼 알레르기천식가지고 있는사람들을?병원에 어떻게다니까요?알레르기내과하고 저는목이붓고뒤로가래가넘어갈요코도 막힘이 있어요그래서 목이붓고가래가있으면코도 막힘있으면저는 이단을이비인후과갈께되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근데요 겨울하고봄하고목이붓고통증있어요가래도뒤로넘어가요코도막힘있어요2주동안고생어첨했어요?제가 알레르기내과다니고있어요!폐기능불면천식이라고 하셨어요?근데요 나처럼 알레르기천식가지고 있는사람들을?병원에 어떻게다니까요?알레르기내과하고 저는목이붓고뒤로가래가넘어갈요코도 막힘이 있어요그래서 목이붓고가래가있으면코도 막힘있으면저는 이단을이비인후과갈께되요?

해열진통제와 소염진통제를 같이 먹어도되나요?

위통증 목이물감 미열 근육통 두통 묽은변 위장염인 감기몸살인지 모르겠어요 스파맥정 판콜에스 같이복용가능한가요?

470일 된 아기인데 콧물, 기침이 나고있어 집에서 해줄 수 있는 처치는 뭐가있을까

코도 찡하고 눈도아프고 눈물도 나고 두통도 있는데 귀도 아프고요,, 이거 증상이 뭘까요??,,??

펜잘과 탁센레이디 교차복용 가능한가요

독감 예방 주사를 1~2개월 이내에 맞았는데 독감 걸릴 수 있나?

주어진 증상일때 부합하는 병명은? ■ 콧물(묽고 투명하며 찐득하지 않음) ■ 기침(심하지는 않음) ■ 어지러움(심하지는 않음) ■ 열(37-38도)

현재 열은 38.3도이고 콧물이 많이 났으며 기침도 한다.

파상풍이면 독감(감기) 증상 나타나나? - 열 - 기침 - 콧물

극심한 스트레스 이후 인후통 몸살 발열 증상 있는데 혹시 나쁜 병은 아닌가요

열을 빨리내리는법

감기 걸려도 열이 안나는 경우 열이 나는 경우 뭐가 다른가요

극심한 스트레스 이후 몸살 인후통 발열 생길수 있나요

마운자로 처방 받고 바로 독감에 걸린 상태인데 마운자로 2회차분을 투여해도 괜찮나요

닥터나우 앱으로도 진료확인서 받을 수가 있나요? 카테고리 마땅히 선택할게 없어서 임의로 감기몸살 선택했습니다.

콧물이 가득 차있고 머리 아프고 날이 추운건지 내가 추운건지 춥고 얼굴이 빨갛고 열도 좀 나는 것 같아요 눈도 빨갛고..

해열제 먹고 1시간 지나도 열이 안내립니다 왜그런가요

해열제 먹어도 열이 안내리는건 왜그런가요

내일 위내시경 하려고 하는데 생리증후군 생리통이갑자기 나났났어여 그리고 감기기운이 좀 있는거 같은데 내시경해도 괜찬나요 참고로 열은 안나요 그리고 감기약 복용해도 돠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