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열 내린 후 병원 방문이 필요할까요?
밤사이 39.5도에서 37.6으로 약을 통해 잘 떨어져 잘 자고 있는데 내일 어린이집을 가지 말고 병원을 들려야할까요? 우선 3일째 변을 못봐서 그런지 어제 낮동안 밥을 잘 못먹고, 또 어제밤은 잘 못자서 낮동안 졸려하기만 했어요 . 좀 지켜보고 어린이집 보내고 병원 가야할지 아님 내일 당장 병원 가야할지 고민돼요.

밤사이 39.5도에서 37.6으로 약을 통해 잘 떨어져 잘 자고 있는데 내일 어린이집을 가지 말고 병원을 들려야할까요? 우선 3일째 변을 못봐서 그런지 어제 낮동안 밥을 잘 못먹고, 또 어제밤은 잘 못자서 낮동안 졸려하기만 했어요 . 좀 지켜보고 어린이집 보내고 병원 가야할지 아님 내일 당장 병원 가야할지 고민돼요.

33개월 아기가 낮에 열나는지 몰랐다가 밤에 보니까 39.5도여서 덱시부 약먹이니까 2시간뒤 37.6도로 잘 떨어져 아주 잘 자고 있어요. 다른 증상은 없고 어제밤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건지 아님 응가를 3일째 못해서 그런건지낮동안 밥도 잘 못먹고 졸려한 것 빼고는 다른 별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현재 열은 좀 내려간 상태인데 증상이 애매해서 내일 병원을 꼭 가야할까요?

9개월 7키로 아기 씨투스건조시럽 처방 받았는디 먹여도되나요

약을 처방받았는데, 중복으로 먹어도 괜찮을까요? 1. 목감기약 • 그리펜-에스정 • 코대원정 • 액티피드정 • 뮤카란캡슐 200mg 2. 피부과약 • 오구멘토정 625mg • 락소펜엠정 68.1mg • 모사프리엠정 5.29

인후통이나 호흡기 질환이 없는 독감도 있나요?

갑자기 열이나고 오한이 들고 살갖이 아픈 근육통이 있는데 인후통이나 콧물 기침은 하나도 없어요 무슨 증상일까요

코안에가 건조하다가 콧물로 자꾸비비고 만져서 코안이 아픕니다

아클라온정(항생제) 복용시, 테라플루 나이트를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목이붓고가래가뒤로 넘어가는코도 막힘이 있어요 근데요제가기침 않했어요코도막힘있어요목이붓고코도 막힘있어요2주가되네요어어제부터괜찮아졌어요오늘은괜찮아졌어요감기예요

아침 6시부터 지금까지 열이 안 떨어지는데 응급실 가도 될까요…?

항생제 실수로 냉동에 넣어서 얼었는데 오늘 자연스럽게 해동하면 먹을 수 있나요? 기간 몇일 지나고 이런거 아니고 받은지 이틀된 항생제...

머리가 너무 아파서 방금 탁센 연질캡슐 나프록센 2알을 먹었는데.. 감기약 먹으려면 몇시간 간격을 두고 먹어야 되나요? (감기약) 헤브론에프정 25mg-1정 세프프로질정 0.25h-1정 바이오탑디듀얼캡슐 - 1알

임신 6주입니다 목아프고 기침하고 코막히고 감기인 것같은데 어제밤에는 38.1도였어요 오늘 낮에는 먹고자고 괜찮았는데 지금은 38.3도에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약 먹어야하나요?

보험청구때문에 진료비세부내역서 발급문의

독감약 5일치 다 먹고 오늘이 6일짼데 거의 하루 종일 자도 계속 졸리고 잠이 와요 앉아 있는것도 힘들고 잠만 자고 싶은데 왜 이럴까요

감기몸살증상과 고열로 인해 펜잘 이알서방정 소니펜정 클시드정 뮤레스캡슐 레바큐어정 이렇게 처방받았습니다 그런데 약을 먹고 난후 눈이 엄청 부었어요 약 부작용인가요? 부작용이면 어떤 약의 부작용일까요?

펜잘8시간이알서방정과 탁센레이디 교차복용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몇시간 간격으로 해야할까요

펜잘er과 탁센레이디 교차복용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몇시간 간격을 두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알레르기천식저는알레르기내과는대학병원에다니고있어요목통증있을때는가래가뒤로넘어가고코도막힘있고그렇면이비인후과토요일이비인후과다니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는데알레르기내과다녀도되는것예요목통증가래가뒤로넘어가고코막힘이 있고알레르기내과다녀도되는것예요 이비인후과다녀요목통증뒤로가래가넘어가고코도 막힘이있어이비인후과도다녀요 저는궁금할게뭐냐면요다른사람들을나처럼 알레르기천식가지고 있는사람들을 어떻게 다녀요신기해서물어볼고싶어요알레르기내과하고 이비인후과같이동시에다닐까요?그럼점에서궁금해요어쩔때는 숨이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