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제 복용 후에도 머리 무거움과 오한이 지속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번주 토요일 저녁부터 갑자기 머리가 무겁고 몸에는 열이나는거 같은데 머리열 정상이라고 하는데 눈꺼풀도 무겁고 진통제 먹으면 식은땀 계속 나면서 그러다 괜찮아 지는데 또 잠들면 또 머리가 무거운 증상이 들면서 입안도 따듯해져서 물도 마셔도 금방 입안에 마른 것처럼 들고 몽롱하고 몸도 같이 무거워지고 오한도 들어요 약처방 받은 거 먹었는데 처방 받은 거 먹어도 언괜찮아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벽마다 잠을 못자서 계속 깨니까 너무 힘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