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해열제 교차복용 방법은?
11개월 아기가 독감으로 낮에 (오후 4시경) 열이 있어서 아세트 해열제 먹였어요 2시간 간격? 교차복용 하라했던거같은데 낮에 먹이고 괜찮은듯하여 먹이지 않다가 지금 새벽에 또 열이나서 먹여야할듯한데 지금은 부르펜? 그거로 먹야야하나요 아님 아세트 그거로 먹이나요? ㅠㅠ 열이 38.5도에요

11개월 아기가 독감으로 낮에 (오후 4시경) 열이 있어서 아세트 해열제 먹였어요 2시간 간격? 교차복용 하라했던거같은데 낮에 먹이고 괜찮은듯하여 먹이지 않다가 지금 새벽에 또 열이나서 먹여야할듯한데 지금은 부르펜? 그거로 먹야야하나요 아님 아세트 그거로 먹이나요? ㅠㅠ 열이 38.5도에요

기침을 한달정도 했는데 오른쪽 갈비뼈 밑이 너무 아파 가만히 있는대도 아프고 숨쉴땐 더 아프고 누르면 통증도 있어 기침할때는 미친듯이 아프고 가래도 같이 나와 열은 딱히 안나고 무기력해

의료수급자 수액 가격 목감기 증상 수액 가격

감기몸살인데 으슬으슬 춥고 콧물 도 나도 열도 있어요 어떻게 하면 빨리 나을수 있을까요

21개월아기 중이염이있을정도로 코가래가 심한데 자면서 기침을 너무 자주해요 약말고 해줄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너무 난방을 따뜻하게 해줘도 안되는건가요 ?

코막힘 해결하는 약 추천부탁드려요

19년도생 7살 아이 37.6도 나와서 챔프 종합감기약 보라색 먹였는데 해열제 교차 복용 가능한가요? 감기약은 11시 35분쯤 먹었어요

목감기가 일주일 째 안떨어져요. 해외인데요, 지난 주 화요일부터 두통+발열+목부음 있어서 현지 병원 방문해서 받은 약으로 두통, 발열은 잡았는데 목부음이 안잡혀요. 목 붓고 통증도 심하고 말도 못하는 지경이라 병원 한 번 더 가서 받은 약 오늘 다 먹었는데요. 아직도 특히 밤만 되면 목 붓고 간질간질 기침나고 기침나면 또 붓고 반복이라 너무 힘들어요. 현지 병원 한 번 더 가야하나요? 이미 몇일째 쉬면서 가습기 틀고 꿀물 먹고 용각산캔디 먹고 이것저것 다 하는데 안되네요.

학교제출용 진료 확인서 어떻게 발급받아?

몸상감기약 하루세번 처방받았는데 저녁약먹고 지금 다섯시간후인데 너무너무 아차서 약 힌번 더먹어도되나요

몸살과 목부음, 가래 등으로 식후 30분 하루 3번 약 처방 받았는데 9시에 한번 13시에 한번 18시쯤 약을 먹었습니다 자기전에도 증상이 심해져서 처방받은 약을 먹고 자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어제부터 38.9도까지 열이오르고 오한,근육통이 있었고 약국약을 먹으니 열도 잡혔는데 오늘 아침 점심 약국약 먹고 나서 5시부터 열이 오르려함. 다시38도까지 올랐고 기침이 계속 나는데 가슴 가운데부분이 계속 간지럽고 기침이 안멈춤. 폐렴일 가능성이 있나요...?

87세 노인이신데 평소 지병도 없고 드시는 약도 없이 건강하신 편입니다. 그런데 한 10일 전부터 자꾸 기침만 나오신다네요. 그렇다고 하루 종일 기침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닌것이 조용하다가도 어쩌다 기침이 한번 시작됐다 하면 꽤 오랫동안 하십니다. 내과 이비인후과 가봤지만 별다른 이상 없다고만 하고 당사자는 기침이 시작됐다 하면 길어서 힘들어 하십니다. 어떻게 할까요?ㅠ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2주동안목이붓고가래가있고코가막힘이있어요근데요지금은목붓기는없었요가래가없어요 지금은 코막힘있어요 왤케 코가막혀요코세척열심히하고있어도코가막혀요

스토마신 캡슐과 오스틴이부프로펜 같이 먹어도되나요?

폐결핵이면 인후통 증상 있나요

부비동염 앓는 동안에광대통증이 있었는데 지금 염증이 사라진 이후에도 심하진 않지만 광대에 좀 느낌이 있습니다.이런 경우도 있는지 궁금해요.

목에 모래알이 걸린듯한 느낌이 들면서 목기침하는건 결핵인가요

부천역 남부역이나 북부역 바로 앞에 독감,감기 진료 가능한 병원이있을까요 증상발현은 어제 밤입니다 기침을 참을 수 없고 헛기침이 나오며 살이 쓰라립니다

43킬로 50세 여자 감기약 부광아젭틴정 엘도인캡슐300mg 드로피진정 오구메틴정625mg 타세놀8시간이알서방정 먹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