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천식과 스테로이드 복용 시 안압 상승이 걱정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지금은 스테로이드을 1년되었어요 제가 안압도높아요그래서 임상시험하고 있는것예요 솔직히 이비인후과부담스럽워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지금은 스테로이드을 1년되었어요 제가 안압도높아요그래서 임상시험하고 있는것예요 솔직히 이비인후과부담스럽워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한달에한번은 대학병원 에서알레르기내과다니고 있어요. 또한 목이붓고가래가넘어가고코가막힘있고주말에는 이비인후과쫓아다니게되요?근데솔직히이비인후과갈면스테로이드때문에걱정이되요 제가 스테로이드. 못먹어요 지금 임상시험하고 있것든요 1월달부터다른것바뀌다고. 들어었어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근데요토요일마다이비인후과갈다올면목이괜찮아졌요평일만되면또 목이붓고가래가있는것같음코도 막힘이 있어요 오늘은 퇴근시간에코가막힘있을니까 숨이왠케차요코세척 열심히 하고있어요저녁만 하고 있어요 교수님이. 방에가습기틀어놓을래요 아직도. 목이왠케 붓어요지금이. 왜날씨가건조해지까요

목이 아프고 가래가 끼고 기침이 나오며 몸 전체가 누가 때리는듯이 아프고 열이 있는데 독감일까요 코로나 일까요

감기인거 같은데 가래에서 피가 나왔는데 심각한 다른 질병이진 않겠죠?

비대면 진로로 처방전만 받았는데 내일 약국가서 받으면 약봉투에 날짜 오늘로 나오나요 받은 날짜로나오나요?

코막히고 콧물나는게 안괜찮아져서 추가로 복용하고싶은데 행기탕 먹어도 되나요? 이러고 안괜찮아지면 코애드 에프정ㅡ 도 먹어도되는지 궁금해요 (감기약+행기탕+코애드)

비대면 진로로 학교에 제출하는 진료확인서 받을 수 있나요??

비대면진로로 진료확인서 받을 수 있나요

비대면 진로는 진료확인서 못 받나여?

아이가먼저 독감확진후회복했고 지금저는3일째독감입니다 혹시 아이랑 한공간에 생활해도될까요

해외여행중 닥터나우 이용해서 진료가능한가요?

현재 링거 맞을 수 있는곳

감기기운이 있는데 술을 조금 마셨습니다 약국에서 화콜c콜드 연질캡슐이랑 비트콜정 갈근탕 두가지를 샀는데 복용해도 될까요?

펠프스정 엘도란트캡슐 슈다페드정 코대원정 바미드정 이렇세 약 받았는데 라모크린 한알 같이 먹어도돼?

어제 a형 독감 진단받고 약 처방받아서 복용하고 있는데도 두통이 너무 심해서요. 혹시 탁센400을 추가복용해도 되나요? 에르맥스캡슐,스터리진정,슈다페드정,스토엠정,맥스펜정 이엏게 처방받았어요

아이 코세정 하려는데 혹시 멸균식염수 15초 정도 데워서 사용 해도 될 까요?

신생아 진료는 어떻게 보나요?

아이가 12월 6일에 후두염이 걸린 후 감기증상이 오래가고있는데 약을 계속 먹고있는데도 가래, 콧물이 완전히 떨어지지않아요ㅠㅠ 지금은 많이 좋아진 편이지만 확 떨어지진 않았어요. 근데 오늘 오전부터 눈이 충혈됐는데 병원에 가봐야하나요? 간지러워하거나 눈곱이 나오진 않아요.

진료본거 진료확인서 어디서 확인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