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진료 후 약국에서 약 수령이 안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대면으로 진료받앗는데 주변에 영업중이라 나와잇는 약국들 다 전화안받고 팩스도 안된다하고 당장 아파서 약 받아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해요

비대면으로 진료받앗는데 주변에 영업중이라 나와잇는 약국들 다 전화안받고 팩스도 안된다하고 당장 아파서 약 받아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해요

비대면 진료를 하고 환자 보관용 처방전을 받고싶어. 어떻게 받을 수 있어?

비대면 진료를 하고 처방전은 어떻게 받나요

부비동염으로 혀통증이 생기기도 하나요..?

저번에 목이 부었다고 이든알마게이트정0.5, 펠프스전, 클래리드정 250, 알리온정10밀리그램,프리투스정50밀리그램 처방받았는데 제가 지금 침삼킬때 목이 불편하고 부은거 깉은데 저거 먹으면 그래도 예방? 차원은 되겟죠…

펠프스정, 클래리드정250 밀리그램 이거 목 부음 치료도 되나요? 제가 갑자기 목이 붓고 침삼킬때불폄해서 집에 있는 약 먹을려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목에 가래가꽉 끼어요. 너무너무 힘들어요. 내과병원 가도 아침에 가래가 끼는것은 잘안잡히드라고요.

열이 38.8까지오르고 오한과 근육통,목이 이파요 근데 타이레놀을 먹으면 열이 36.5까지 뚝 떨어졌다가 저녁되면 다시 고열이 올라요 타이레놀 먹으면 열이 잘떨어지는데 독감인가요?

독감 걸린후로 계속 설사를 해 어제 불닭을 먹긴 햇는데 원래 이정듀 먹는다고 진짜 묽은 설사를 하는 건 아니엇는디...왜그럴까 ㅠㅜ 월요일부터 시작햇어 설사눈

아침에 일어나면 목에 가래가꽉끼어있어 힘들어요. 생각해보니 겨울에 너무심한것같아요. 병원 약도 아침에 가래끼는것은 소용이 없어요.

어제 오전부터 목이 계속 칼칼하고 간지럽고 부은느낌+아픈느낌이 있어요 열은 어제는 없었는데 잠깐 자고일어나니까 37.8 이정도 인것같고, 기침은 아직 가래는 안끼고 마른 잔기침 계속 나오려하고 코는 원래 알레르기비염 잇긴한데 좀 건조해요 지금 당장은 병원 방문이 어려워서 비대면으로 약 처방받고,증상 안 나아지면 주말에 이비인후과 방문하려고 하는데 비대면 진료받아도 괜찮을런지요?

코마 너무 막히고 숨쉬기가 힘듬

펠루비정 닥스펜정 열내리는데 더효과적인 약

닥스펜정 펠루비정 타이레놀만으로 열이 안잡힐때 더적합한약

화요일부터 목감기약 복용시작했습니다. 화요일 밤에 38도였는데 다음날 정상 체온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오늘따라 더 목이 엄청 붓고 노란 콧물이 나옵니다. 열은 37. 7도 정도 입니다. 본래 비염이라 콧물이 뒤로 넘어가 생긴 목감기라 했는데… 차도가 전혀 없습니다. 지금은 침을 넘기기도 힘듭니다

가족이 베트남다낭 여행후 딸이 모기에물려서 말라리아 의심이 되어서 피라맥스 처방을 받고 싶습니다 처방전과 강남구쪽이나 피라맥스약을 처방받을수있는곳을 안내받고 싶습니나

기관지염과 독감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먹이타드러가듯이 아픈데 코로나는 아닐까요?

목이 타들어 가듯이 아픈데 빨리 낫는 방법 없을까요?

목이너무아파요 타들어가듯이 목감기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