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수액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나요?
목아프고 머리 아프고 속이 별로 안좋은데 먹는 수액을 마시면 좀 도움이 될까요?

목아프고 머리 아프고 속이 별로 안좋은데 먹는 수액을 마시면 좀 도움이 될까요?

만13세 독감B형 걸려서 페라미플루주 수액 맞고 [레보진시럽.로나펜정.세프포정.누코미트캡슐200밀리그램.센레보액] 처방 받았는데요 1일 3회 식후30분 이라는데 정확히 몇시쯤 복용하면 될까요?

비염에 잔은 기침에 코가막혀서 잘때 마니 불편해 했습니다. 무슨 약을 줘야될까요? 만7세 입니다.

비염도 있고 코가 막혀 잠도 설치고 코막혀서 마니 답답해 합니다. 만7세 입니다.

목 가운데 부분이 부어있고 양쪽으로 멍울이 4개가 잡히는데 감기로 인해 이럴수 있나여? 목에 멍울이 두개였다가 4개로 ᆢ한달 보름전쯤 갑상선 초음파를 내과에서 봤는데 선생님이 좀 많이 부었네 감기걸려서 그런거 같다해서 신경안쓰고 있는데 원래 멍울이 있는거 같기도 한데 잘 모르겠네여 여자 입니다

11개월된 남자아이고 열나고 콧물나와요

제가 31일날 항암2차를 했는데 목요일 저녁부터 기침만 하는상황입니다.열은 없어요.면역력 때문에 밖에 나갈수 없을것 같아서 혹 비대면으로 처방이 가능한지 궁금해서요..

비대면으로 진료시 처방약이 병원 주변에 있는 약국에서만 가능 하지않나요?

진료예약중 약국지정을 못했는데 다음 화면으로 넘어 갔어요.약국 지정다시 하려면?

감기걸려서 열날때 붓기가 빠지는 이유가 궁금해요ㅠㅠ 안아플땐 붓고 아프면 붓기가 빠지는데 왜 그런가요?

A형 독감이고 처방받은약은 펠루비에스정 타스엔정 슈다페드정 스테신캡슐 레브론정 베아스타정 코대원포르테시럽 이건데 아침 점심 저녁사이 근육통이 심해서 타이레놀 2알씩 끼워넣고있고 있고 타미플루 어제 맞았고 오늘 이제 아침 8신데 잠도 안오고 피곤하다도 못느끼겠규 자꾸 입말라서 벌써 물 2L 마셨는데 병원 가야댈까요? ㅠㅠ

제 동생이 푹 쉬고 관리를 잘했는지 어젯밤까지 미열과 발열(37.7~38.2)을 오가던 체온이 36.5~6도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께서는 아직 상태를 더 지켜보고 열이 다시 나면 병원을 갈지 말지를 결정한다고 하네요. 아직은 독감 잠복기일 수 있나요?

A형 독감인데 어제 4시간 자고 오늘 안잤는데 걍 잠이 안와요 피곤하다고 못느끼겟어요 ㅠ

안녕하세요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근데요제가알레르기검사피검사에서는않나와요근데요폐기능검사할니까 천식이 있다고 합니다 이비인후과에서는부비동비염수술했는데똑같아요여전히코도 막힘이있고코세척열심히해도 똑같아요 웃기죠알레르기내과도다니고 있고한달에한번씩 갈고 있어요 이비인후과는 목이아프면서가래가 목뒤로 넘어갈고코도막힘이있어요이렇때면 이비인후괃ᆢ니고있어요요번에는 오랜갈요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목이아프면서가래가목뒤로넘어갈면이비인후과다녔어는데?약도탔오면서금방좋아졌것든요일주일이면 좋아졌어요 근데요 요번에 겨울아니것같아요요번겨울오랜가는것같아요 항상목이아프고가래가목뒤로넘어갈고코도 막힘이있어항상이비인후과다녔어는데일주일이면좋아졌것든요?알레르기내과도다니면서이비인후과같이 다니고 있어것든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근데요 제가목이아프면서가래가뒤로넘어갈고코도막힘있고이비인후과4주동안다니고 있어요원래는대학병원알레르기내과다니고 있어요 한달에 한번 근데요약국에서어제물어볼니까요즘감기가독한다고하셨어요?가래가목뒤로넘어갈고목이아프고그럼환자들이 많다고 하셨어요 제가약국에서감기가오랜갈다고얘기했것든요목이아프면서가래가목뒤로넘어갈요너무 오랜갈네요그럼환자들이 많아요 그렇게 얘기하셨는데?

A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동일하게 b병원에서 처방받을 수 있나요?? 비대면 진료 할 것 입니다.

어머니께서 2~3일전부터 가끔씩 마른 기침을 하시더니 어제밤에는 기침이 잦아졌읍니다. 가래는 없고 콧물은 아주 조금보이십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8개월아기 챔프 이부펜 먹여도되나?

8개월아기 콜대원키즈 이부펜 먹어도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