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증상 지속 시 원인은 무엇인가요?
1월2일부터 오한, 기침, 콧물, 발열, 근육통, 소화불량, 복부팽만감증상 있음 독감, 코로나 검사 모두 다 음성 약 먹고 링거맞아도 증상완화x

1월2일부터 오한, 기침, 콧물, 발열, 근육통, 소화불량, 복부팽만감증상 있음 독감, 코로나 검사 모두 다 음성 약 먹고 링거맞아도 증상완화x

누나 독감 동생 검사키트 음성 타미플루 처방

7세 목요일 저녁부터 지금까지 열이나는데 지금은 해열제는 안먹고 38.5 위아래도 왔다갔다가해요 ㅜㅜ 오늘 병원가도 별말씀안하시길래 떨어지나 했더니 또 열이 오르는거 같아요 ㅜㅜ 지금은 처방약 먹으면서 떨어지길 기다리는게 맞나요?

현제 모니필전 350m 슈다페드정 알세틴정 뮤코라민정 을 복용중인데 복용후 약 3시간이 지났음에도 열이 내리지 않고 통증이 호전되지 않아 타이레놀을 추가 복용 하려하는데 괜찮을까요?

임산부가 독감 걸리면 산부인과로 가는 게 좋은까요 큰병원 응급실로 가는게 좋을까요?

코대원 약 먹고있는데 복부팽만감이랑 변비같이 잘 못누고 방귀도 안나와요 원랴 그런가요?

이틀전 부터 재채기가 미친듯이 나오며 콧물이 흐르고 밤에는 코 막히는 증상 있습니다. 어렸을때 후비루 및 축농증 으로 진단 받은적 있습니다. 혓바닥은 자꾸 빠작 마르는 느낌입니다.

감기약을 먹었는데 갑자기 덥고 땀이나 정상일까?

온몸이 아픈데 두다리가 너무 아파요 머리도 아프고요

코로나 자가키트 양성나왔는데 비대면 진료보고 코로나로 진단서를 뗄 수 있나요?

기침,콧물이 있어 집에 있던 삼일제약의 액티피드정 1개와 한국신텍스제약에 인펫신 캡술 2개을 복용하였는데요 시간이 지나니 열도 나는 상황이라 해열제를 복용해야 할거 같은데 아무래도 약 복용이 많아 시간 텀을 두고 복용해야 할거 같은데 약을 먹은 뒤 얼마 정도 지나야 해열제 복용이 가능한지 또 어떤 종류의 해열제를 먹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임산부 32주차 입니다. 열은 없고 목감기가 너무 심하게 걸려서 목이 찢어질 것 같고 기침 가래 콧물 심해서 내과에서 임산부로 진료 받았는데 먹어도 되겠죠? 처방약 -삼남아세트아미노펜정 500mg -세포독심 정 100mg -페니라민정 2mg -삼아탄툼액 100cc -유한코푸시럽 20cc

삭신이 다 아퍼요

비엠쿨에프캡슐이랑 뮤코로솔정 먹고 딸기랑 귤 먹어도 돼??

비엠쿨애프캡슐이랄 뮤코로솔정 같이 먹어도 돼?

안녕하세요 b형독감 걸렸는데 현재는 밥도 잘먹고 기운도 있고 열도 떨어졌는데 아직까진 목아픔,콧물 코막힘 증상이 있습니다 근데 코에서 숨을 깊게 들이쉬면 식초?같은 냄새가 나요 제가 원래 감기 골려도 코가 많이 막히면 코에서 쉰내가 나긴 했었는데 왜 식초냄새가 날까요

공황장애약 먹고있는데. 머리가아파 판콜액상 같이 먹어두될까연?

졸로푸트50mg를 한 몇개월정도 복용하고있는데 일주일전에 감기몸살(기침,콧물,두통)이와서 졸로푸트는 지금까지 쭉 안먹고 감기시작할때 약국에서 디펜콜a(1-2회 정도먹음), 타먹는 테라플루(1회), 덱스피드(2회이상) 먹고도 호전이안돼서 병원가서 드로핀진정/아라스틴정/지소렌정/엔시드8시간이알서/덱스핀정/한림모사프리드정5 이렇게 4일간먹었습니다. 일단 지금 감기몸살은 다 나은상태인데 디펜콜a복용 후부터(감기초기때) 어지러움증이 좀 심합니다. 머리가 붕뜬느낌, 흔들리는느낌이 계속드는데 디펜콜a, 테라플루, 혹은 병원조제약이 복용해왔던 졸로푸트정과 맞지 않아 생기는 부작용인가요? 어떤 조치를 취해야할까요ㅜㅜㅜ

콧속 점막부분 건조하고 간지러워 자주 비비는데 치료방법이 있나요?

어제 아침 목칼칼함과 잔기침, 배 사르륵 통증(설사×)있어 약국에서 기침감기약과 은교산 구매하여 섭취 후 밤에 뼈마디가 아프기 시작하고 미열이 생기기 시작후 오늘 뼈마디통증, 두통, 잔기침, 목이 잠겼다가 말았다가 복통 살짝있는 정도임 일반 감기인지? 독감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