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막힘과 목아픔이 독감 증상인가요?
코막힘 목아픔 기침 은 이마에 손을대봣을때 뜨끈하네여 독감인지 궁금합니다

코막힘 목아픔 기침 은 이마에 손을대봣을때 뜨끈하네여 독감인지 궁금합니다

목이 엄청 부엇고 기침할 때 가슴 안쪽이 아파 감기 증상같긴 한데 내과를 가야할까 이비인후과를 가야할까? 기침할 때 가슴이 아파서 폐에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걱정돼

독감진단은 안받았는데 독감약 2일치먹고 없어서 못먹었는데 하루안먹었더니 오한오고 그러는데 독감인가요

아침 7시30분에 타이레놀 8시간 먹었는데 오늘 병원가서 감기 몸살약 처방 받았어요. 타이펜 8시간이알서 약도 처방 받았는데 점심 후 12시30분에 복용 해도 될까요?

삼일전쯤 부터 지속되는 두통이있습니다. 열은 잘 나는거 같진 않는데 첫날쯤 밤에 잘때는 열이 났던거 같아요 1-2일 정도 목이 살짝 아팠는데 그건 지금 괜찮고 삼일째 정도 두통,기침,콧물, 몸이 찌릿찌릿 (팔,허리)한 근육통, 속 미식거림이 지속적으로 있어요. 어제 밤에는 괜찮다 싶어서 자고 일어났더니 또 아프네요 그리고 첫날째 밤에 속이 계속 토할거같이 안좋았다가 한번에 토를 세번정도 했습니다 이건 전날 술을 먹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으나 지금까지 속이 미식거리는거 보니 이것도 증상인가 싶어서요

19개월 아기 열이 38도 넘는데 해열제 타이레놀 어제 저녁9시에 한번 새벽 4시 한번 오전 9시 한번 먹였어. 해열제 타이레놀과 멕시브펜 교차 복용 어떻게 하고 하루 한도 있어?

소염진통제 엉덩이주사를 맞고, 병원에서 몸살 약을 타왔는데, 언제쯤 완치될까요? 그리고 어떻게하면 완치 날짜를 당길 수 있을까요

8살남아 1월4일 토요일에 B형독감 나와서 집에서 약먹으며 요양중요 혹시 외출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당장 오늘이라도 가능할까요???

임파선이 부었는데 트립 라인 복용 해도 될까?

어제 밤부터 목이 따끔거리기 시작해서 어제 약을 먹고 잤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여전히 목이 아프더라구요. 물을 마시니 이제 목 아픔은 거의 사라지긴 했지만, 내일 중요한 약속이 있어 무조건 다 나은 상태여야 합니다. 병원가서 약 처방 받으면 하루안에 감기 다 나을 수 있나요?

7세아이가 지금 4일넘게 열이나는데 해열제먹으면 떨어지고 4시간 지나면 다시오르고 반복입니다ㅜㅜ 어제 병원갔는데 독감검사는 안하고 그냥 진료만봤는데 괜찮을꺼라하셨는데 아직도 열이 오르네요 이렇게 오래 열이날수도 있나오

몸살기운이 있는데 따뜻한 곳에 있으면 증상이 덜하고 추운곳에 있으면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가 뭔가요?

래피콜 콜드 종합감기약 이랑 처방약인 베아크라 정, 대웅바이오 록소프로펜 정, 유티린 정 을 같이 복용가능한가요

호흡기내과

주말내내 몸살로 힘들었는데 지금 컨디션은 두통에다가 귀 뒤쪽 머리가 찌릿찌릿하고 음식 맛도 너무 짜고 단거 먹으면 너무 달고 콧물나오고 음식 맛도 안 느껴져요 속 울렁한데 토는 아직 안 했어요 손 발 차갑고 특히 발이 차가움 가끔 확 더웠다가 괜찮아지고 약간 어지러워요 내일 아침에 감기몸살로 수액 맞아도 되나요?

양쪽 코가 둘 다 막혔는데 완화 방법 없나요 ㅠ 숨을 못 쉬오요

입술수포가 생기고 혀에는 혓바늘 양쪽턱밑에통증과 부어오르고 몸에는 발진같은게생기고 간지럽습니다 오른쪽어깨의 근육통

임산부인데 비염이 심해요 나잘스프레이액 써도 되나요

자고 눈을 떴는데 오늘 좀 춥게 다녀서 그런지 코도 약간 막히고 감기 들기 전 단계인 것 같아.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게 도움이 될까?

약 처방을 받고 약을 먹었는데 평소보다 심장이 빠르게 뛰고 어지러운데 약 부작용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