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펙신 캡슐과 아루펜정 등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지금 목이 따갑고 목감기 증상이 좀 있어요 약국에서 파는 인펙신 캡슐이랑 의사선생님께 처방받은 아루펜정, 코대원정, 바미피드정 같이 먹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지금 목이 따갑고 목감기 증상이 좀 있어요 약국에서 파는 인펙신 캡슐이랑 의사선생님께 처방받은 아루펜정, 코대원정, 바미피드정 같이 먹어도 되나요?

목 감기 후 계속해서 목이 간질간질하는데 스트렙실 처방 좀 받을수 있을까요?

수액을 맞으면 열이 떨어지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약을 배달도 해주시는가요?

약 25년 11월29일에 처방 받았는데 지금 목이 아픈데 약 먹어도된지요??

A형 독감 양성입니다. 극심한 갈증이 3일째 동반중인데 정상일까요?

독감 치료제 수액을 일요일에 응급실에서 맞았는데 화요일에도 열이 안떨어지고 기침하고 증상이 심해져서 내과에 왔는데 독감 치료제 링겔을 한번 더 맞으라고 해서 맞는중인데 이렇게 한번아니고 여러번도 맞나요? 과다복용이라던지 위험하진않나요?

왜예약이안되오

진료내역서 발급

A형 독감 양성 판정 받았습니다. 1월 2일 밤부터 어지럼증, 콧물, 두통, 왼쪽 눈 충혈, 무기력증, 극심한 갈증, 오한, 등의 증상이 있었는데요. 1월 4일 부터는 오른팔 손가락이 저림 까지 경험중입니다. A형 독감과 관련이 있는걸까요?

비강 분무 스트레이드 처방전을 비대면진료로 받을 수 있나요?

1월4일 아침에 목통증,오후저녁7시쯤 38도열 오후8시쯤 병원 진료 b형독감판정후 바로 수액치료받고 집으로 귀가후 바로 정상체온 다음날에도 정상체온+인후통 없어짐 1월 4일에 약처방 항생제2알 (에스리드정) 록소펜정,무코피드정,뮤카란캡술200,렙세틴정,몬테나정10,베프정 이렇게 처방받앗는데 수액맞은밤부터 지금까지 한개도 안아프고 열없는데 계속 먹어야하나요?

멀미가 있긴 하지만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였습니다. 근데 요즘은 지하철을 타면 울렁거리고 견딜 수 없을땐 급히 내려 구토를 합니다. 약을 멀미약만 먹는게 맞는걸까요?

진료를 받고 처방전만 출력 후 약을 안받는것도 가능한가요?

이빈후과 인데 기계로 코안에 스프레이 뿌려주고 목안 상태 카메라?로 볼수있는데 뭐라하죠?

어제 낮에 감기 걸렸고 어제 밤이랑 오늘 아침에 죽 먹고 타이레놀 먹었는데 감기 주사를 맞아야 할까요? 어제는 머리가 뜨겁고 인후통이 생기고식욕이 없는 느낌이었다가 자고 일어나니 등에 땀이 났어요.

진료확인서는 어떻게 받나요?

점심시간에 기상했으면 점심약부터 먹어야하는지 아침약부터 먹어야 하는지?

저녁에 자려고 누으면 그릉그릉 가래가 좀 끼고 아침에도 좀 불편해서 가래를 뱉으면 노란 덩어리 가래가 나오는데 흡연은 안하고 다른 기침이나 감기증상은 없는 상태라 왜 노란뭉친가래가 나오는건지... 기관지에 문제가생긴건지 다른증상이 전혀없어서 오히려 걱정이되네

a형 독감인데 정상체온으로 내려갔다가 다시 미열로 올라오고 반복되는 데 병원에 가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