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교산, 덱시부프로펜, 스트렙실 동시 복용 가능할까요?
인후통 두통에 은교산 덱시부프로펜(또는 타이레놀) 스트렙실 세개 같이 복용가능한가요?

인후통 두통에 은교산 덱시부프로펜(또는 타이레놀) 스트렙실 세개 같이 복용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에서 진료 후, '전문의약품'인 나조코비 나잘 스프레이 모메타손푸로에이트를 처방받았는데요. 저같은 경우엔 급성 부비동염이어서 설명서에 적혀 있는대로 1일 2회씩 아침 저녁에 각 비공에 2번씩 분무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계속 이 용법대로 스프레이를 사용하다가 혹시 이후에 증세가 호전되면, 이 용법을 '언제까지 유지해야되는지' '중단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설명서엔 나와있지 않거든요.

a형 독감 걸리고 나서 몸은 다 나았는데 후유증인지 속도 울렁거리고(그래서 밥을 잘 못 먹어요) 머리도 어지러워요…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는 건지 궁금해요ㅜㅜ

기침 약 약국약 복용 해도 되나요

항암중 인데 감기가 걸렸어요 약국약 복용 되나요

91세. 노인. 산소포화도가. 88~86인데. 집에서. 관촬해도될까요

감기가 너무 심해서 외출이 어려운데 기침이 굉장히 심하고 목에 이물감이 있고 열도 많이 납니다 비대면으로 약 처방받을수 있을까여

86세어르신인데 기침 이심해 입원하려합니다 외래진료 열없고 폐렴은 아닌것으로 진단받앗고 집에 혼자 계시기때문에 입원치료하였으면해서 병원 알려주세요

아졸락정0.251 일1회 이티민정80 1일2회 메네신정1일2회. 365의원 이명처방 리보트릴정 1일2회 이빈후과 이명처방 같이복용가능한지?

독감걸린지 4일정도 됬는데 목이 아픈것 이뢰에 다른 증상은 없는데 삼겹살같은 고기류 먹어도 되나요?

독감걸린지4일정도 됬는데 약을 먹고있어도 목이 계속 아파요....기침할때마다 아프고 침삼킬때마다 아픈데 언제쯤 나을수 있을까요?

B형 독감에 걸렸는데 어제 아침부터 약을 먹기 시작했어요. 약을 먹으면 먹을수록 목이 붓고 점점 아파져서 지금은 침 삼키기도 어려운데 이거 괜찮은건가요?

문자 비대면 진료를 하는곳이 있을까요

3일 전부터 콧물이 계속 나고 두통이랑 발열도 있고 기침을 안 하다가 어제 밤부터 기침을 해요

새벽늦게 자고 배가 약간불편하고 무엇보다 오한이 너무 심해서 일찍 눈 뜨게 됬는데요.. 계속 오한도 심하고 속도 약간 안좋은거 같은데..몸살증세일까요ㅜ 사실 사랑관련 고민도 어제 좀 걱정하고 이랬어서.. 어제 먹은것도 딱히없는데 오늘아침 자꾸만 걱정돼요..

알르레기성비염에 녹색가래, 기침이 심합니다 약처방을 받고 난 후로 언제쯤 콧물이랑 기침가래가 가라앉나요?

감기 걸리면 목에 이물감이 있을수 잇나? 역류성 식도염때처럼 밥알같은게 걸린 느낌은 아니고 가래 덩어리가 붙어있는 느낌인데

임산부 37주인데 다음주 제왕수술이예요 지금 편도가 부어서 침삼킬때힘들고 귀까지아파요 ㅠ 약먹어도될까요

토요일 아침에 몸상태가 안 좋고 목소리도 나오지 않아 병원에 가서 약 처방 받고 저녁쯤엔 괜찮았는데 일요일부터 지금 현재까지는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말을 못하는 상황인데 후두염은 아니겠죠?

열이 나고 숨이 잘 안 쉬어지고 말하기 힘들고 허리가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