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끝나면 불면증이 사라지나요?
생리끝나면 불면증사라져? 나지금3일째

생리끝나면 불면증사라져? 나지금3일째

생리하면 불면증와?

포타겔 효과

독감약 복용중 포타겔 효과

생리기간때 평소먹는 두통약 나라믹.이부펜정이 안듣는이유는? 평소 편두통이여서 저약들먹으면 직방이엿습니다

어제 B형독감 판정을 받고, 약처방을 받았습니다. 근데 오늘부터 목 양쪽 갑상선 쪽이 많이 부어 있는게 눈으로 보일정도입니다…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어제 B형독감 판정을 받고, 약처방을 받았습니다. 근데 오늘부터 목 양쪽 갑상선 쪽이 많이 부어 있는게 눈으로 보일정도입니다…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생리3일째인데 두통약 나라믹정.이부펜정 먹는데도아픕니다 생리기간에아픈건 약도 않듣나요?

어제 낮부터속이 쓰리고 아프더니 저녁에 오한이 들고 미열이 있었음(37.6). 오늘까지도 온몸이 두둘겨 맞은것처럼 아프고 어제저녁 묽은변 한번 오늘두번봄. 현재 위고비 0.5mg 9주차맞고있음

목 뒷쪽이랑 코 귀까지 다 부은 느낌이 들어 병원 방문 후 3일동안 목이 찢어질 것 같은 아픔이 더 심해졌는데 편도염이 너무 심해요. 병원 약은 먹고 있는데 통증이 하나도 안 가라앉아서 그런데 스트렙실을 하루에 3개정도 먹어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그 외에 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독감이라 수액맞고왔는데 눈이 부었어요 다시 그병원가서 알레르기 주사 맞고왔는데 가라앉지않아요 두시간정도 지났거든요ᆢ좀더 지켜봐야 할까요?

헬리코박터균 제균치료 약을 7일정도 받았고 2일정도 복용하고있습니다 그런데 목이계속 아파와서 입안을 보니 목젖에는 땅이갈라지듯 혈관이 선명하게 보이고 그옆 식도부분과 편도부분에도 혈관이 충혈되듯 빨갛게 보일정도입니다. 편도염의 방사통인지 오른쪽 귀 외이도염이 생긴것과 같이 통증이 심하네요... 감기약이라도 먹어야하나 싶은데 제균치료중엔 다른 항생제를 먹는게 어렵다고 해서요... 양쪽 귀밑 턱아래 쪽엔 통증 멍울도 만져지고 요새 면역력이 전체적으로 많이 낮아짐을 느낍니다.. 이런경우는 의사를 찾아가서 복용중 감기약을 먹어 제균치료 성공률을 낯추더라도 감기항생제를 먹어야할까요? 고통을 버텨내며 헬리코박터균 제균약부터 7일복용을 한 이후에 감기치료약을 처방받을까요?

부비동염에 걸려 치료를 받고 거의 다 나아가고 있는데 침을 삼키면 코와 목 사이 부분이 좀 아프네요,왜 그럴까요...?

아바미스 비염 스프레이 처방 진료비 가격이 얼마인가요

미세먼지 때문인지 코가 삼일 째 막힌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무슨 약을 처방받을 수 있을까요?

몸살기 있는데 타이레놀 먹어도 효과는 좀 있나요?

감기로 목이 좀 불편해서 이비인후과 갔는데 부비동염으로 콧물이 뒤로 넘어가서 목도 불편한거라고했어요. 기침 있냐는 선생님 질문에 당시에는 기침이 아예 없어서 없다했는데 어제 밤부터 목이 불편하고 기침이 나와요 클래리시트필름코팅정250mg 베포스타비정 슈다페드정 엘도랄정 대화파모티딘정 20mg 이렇게 처방 받았는데 같이 먹을 수 있는 기침약 없을까요 잠을 못자겠어요

바이러스성 감기라고 이야기 들었는데 계속 머리도 아프고 열도 나고 속도 울렁거려요. 머리 아픈 건 뭔가 혈압 오르듯이 지끈지끈 아프고 편두통 같은 느낌은 아니에요. 속 울렁거리는 건 뭘 먹어도 울렁거리고 안 먹어도 울렁거리고 약을 먹긴 먹었는데 나아지는 기미가 없이 그냥 몸이 계속 아파요. 이게 그냥 감기가 맞나요? 지금 일주일 정도 됐어요.

20대 여성 37.6도 미열이 있는데 해열제를 먹어야 하나요?

감기몸살로 의심대는 증상에서 다른 병일경우 어떤 질병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