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이 약 복용 후에도 계속되는 이유는?
콧물,기침이 있었지만 약을 먹고 콧물은 나았지만 약을 계속 먹어도 기침이 나요

콧물,기침이 있었지만 약을 먹고 콧물은 나았지만 약을 계속 먹어도 기침이 나요

제감콜드와 게보린 소프트를 같이 복용해도 괜찮나요?

어제 코가 갑자기 자주 가려워서 재채기하고 잘때 코가 너무 막혔어요 비염이 평소에 있지만 재채기가 자주 나오진않앗는데 코가 예민한데 혹시 코감기 걸릴려나 싶다가도 모르겠네요 코에 콧물도 살짝 있긴한데 감기걸려도 코부터 걸리지않는편이라서 걍 소청룡탕 같은거라도 먹어야할지 그냥 코감기약 같은거먹을지 고민이네요 몸은 그냥 그러긴한데 혹시몰라서요

겨울철에 콧물이 자주 나오는데 목 뒤로 넘어와서 기침이 너무 자주 발생해서 약 처방으로 나아질까요?

지금 16개월 감기약처방받고 변비약 폴락스산 복용중인데요 같이 복용 가능할까요

며칠부터 좀 무리를 했긴했는데... 어제 저녁밥먹고나서부터 속이 미슥거리고 어지러워서 체한줄알고 소화제먹었는데 결국 안듣고 새벽에깨서 지금까지 지속중입니다. 어디병원을 가야할지모르겠어요..

감기는 10일전에 걸렸고, 일주일전에 인후통이 와서 약을 먹었었어요. 지금은 코감기가 있긴한데 목을 잡으면 침삼길때 움직이는 왼쪽, 오른쪽 양쪽 근육? 부위가 있잖아요. 거기 왼쪽이 침삼길때마다 불편해요.. 이게 편도가 부어서 그런건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세균성 인후염때문에 쇄골 주변이 아픈데 림프선염이면 약으로 치료가능하나요?

세균성 인후염때문에 왼쪽 쇄골 쪽이 이플수있나요?

편도염 재발 4번째 되려고 하는데 약 없이 지금 막을 수 있는 방법들

입천장에 물집? 같은 작은 수포가 났는데 목감기(편도염/인후염)중에 날수있는건가요?

현재 인후통과 콧물, 기침 증상이 있는데 제감콜드와 게보린 소프트를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1회 2정씩 복용하라고 약사에게 들었습니다. 또 다른 감기증상에도 1회 2정씩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독감인데 콧물이나 목아픔 없이 두통을 동반한 열만 날 수 잇을까 ..? 어제 병원가서 약 타왓는데 먹으면 열을 내려

세균성 인후염으로 3일치 항생제 처방받았는데도 효과가 별로 없어서 내일 재방문하려고 하는데 수술같은 그런 큰 치료는 하지 않죠..?

세균성인후염 항생제 3일치 복용하고도 효과가 없어서 내일 이비인후과 재방문하려고 하는데, 추가적인 진료가 필요하다고 했잖아요. 항생제는 오구멘틴정375밀리그램 3일동안 아침점심저녁 복용했었어요. 그리고 세균배양검사는 어떻게 진행하는지도 궁금해요 또, 추가약물 처방에서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처방가능하다고 언급했는데 위의 약물에 알레르기가 있어서 복용을 하면 안되는 상황이에요

세균성 인후염 항생제 3일 복용하고도 차도가 없으면 항생제 처방 외에 추가적인 진료라는게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나요?

세균성 인후염 3일치 처방받은약 다 복용했는데도 효과가 없어서 또 이비인후과에 가려고 하는데 항생제 복용만으로 빨리 나을수있나요?ㅜㅜ

하얀반점으로 안한 세균성 인후염? 편도염? 약 복용하면 목구멍도 다같이 붓나요? 침삼킬때 너무 아파요.. 그리고 여러개였던 반점이 하나로 뭉쳐지나요?

엊그제부터 목이 좀 아프기시작햇고 오늘은 기침이 엄청 심해졋는데 아침부터 기침 에 구역질이 계속 나오더니 빈속이엿는데 그러다 밥 먹으니까 좀 지나서 바로 토..함..

티니다진정(티니다졸), 국제독시사이클린하이클레이, 씨메트정(시메티딘) 이 약들과 감기약을 같이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